덕질/기타

주술회전 15화

고형이 2021. 1. 24. 02:33

 

 

드디어 교류회 시작

근데 판다는 판다팀이라고 하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저 뒷일이 뭔가 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버리는 카드처럼 ㅈㄴ 쎈 놈 발목 잡으라곸ㅋㅋㅋㅋㅋ

고작 1학년 애새끼한테 너무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전략적으로 생각하면 그렇게 팀에 필요한애가 아니라서 현명한 선택이고 ㅋㅋ

 

 

 

그렇게 ㅈㄴ 쎈 근육남 토도와 일대일로 남게 되는데

 

 

 

역시나 처참하게 발리는,,

 

 

 

지난번 후시구로 때처럼 불쌍하다 싶을 정도로 무참히 쳐밟힘

 

 

 

그래도 주인공인데 여기서 리타이어 할 수는 없지

 

 

 

ㅋㅋㅋㅋㅋㅋㅋ 흔한 역일코의 현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뜬금없이 여자 취향 묻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지 이상형이 제니퍼 로렌스인건 한결같군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 갑자기 놀라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이름 좀 물었을 뿐인데 벌써 절친이랜닼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갑분 습격을 당하는데

잘도 피하넼ㅋㅋㅋㅋㅋㅋ 순발력이 타고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설임이 있었으니까 카운터가 안스치지,,

 

 

 

왠일로 눈치가 빠른 유지

 

 

 

유지가 저런 술식을 쓸 리는 없고 ㅋㅋ 토도는 그런 완력도 가졌는데 술식까지 쓰는거 보면 ㅈㄴ 사기캐인듯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노간지 ㅋㅋㅋ

 

 

 

유지는 존나 유지둥절

 

 

 

과연 그럴까..?

 

 

 

마녀 컨셉으로 빗자루 타고 다니던 애는 시작부터 ㅈ망했다는것을 직감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크리티컬 맞아버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일대일 배틀로 가는건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녀 컨셉인 애는 판다와 노바라 콤비와 붙게 됨ㅋㅋ

근데 쟤네 조합 좋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후시구로는 유지 ㅈㄴ 고평가 해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지는 토도와 필사적으로 붙는 중인데

 

 

 

토도가 말하는거 보면 봐주면서 싸우는거 같긴 한데

그걸 감안하면서 봐도 고작 1학년 애송이가 ㅈㄴ 대단한거 같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인데 어드바이스 해주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지는 절친이고 뭐고 알 바 없다고욬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여기서 발작스위치를 딸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쟤 진짜 볼수록 웃겨 죽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개그캐가 되어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화도 존나 재밌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fairy 란마루] 1-2화 감상 후기  (0) 2021.04.25
[다다다] 오랜만에 끝까지 재탕한 후기  (0) 2021.01.24
주술회전 14화  (0) 2021.01.17
배틀 마블리언즈 1화  (0) 2021.01.17
[히프노시스 마이크] 13화 감상 후기  (0) 2020.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