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주술회전 14화

고형이 2021. 1. 17. 20:12

오래만에 모인 악인 친구들

작전을 바꿔서 손가락을 모아서 스쿠나에게 바치기로 함

화산대가리 평생 그러고 사는건가 했는데 금새 회복했네 ㅋㅋ

근데 나 이거 발로 봤낰ㅋㅋㅋ 유지는 언제 손가락을 6개나 먹었대?ㅋㅋㅋㅋㅋㅋ

 

유지는 오랜만에 친구들 앞에 등장할 생각에 두근 세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걍 평범하게 등장하면 안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구온난화는 뭔 상관인데 미친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노바라는 팬더를 선배 취급도 안해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애완팬더 취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곧 교류회라 교토교 애들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고죠 선생 취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나이 열살쯤 많은 친구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프라이즈가 이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 애들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홈쇼핑 광고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

 

이쪽은 자기들 선물보느라 관심도 없음 ㅋㅋ

 

존나 내가 다 창피하닼ㅋㅋㅋㅋ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오랜만에 만났는데도 여전하네 노바랔ㅋㅋㅋ

 

그동안 말 안했어서 내심 서운잼

 

근데 선생이 말하지 말라고 했던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

 

단체전이라서 단체로 맞다이뜨는건줄 알았는데 주령 퇴치하는거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게가 언령술사라는 말에 유지 반응 ㅋㅋ

사실 나도 저 생각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어휘를 제한하는 이유가 저래서였구나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종 판다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그러네,, 그동안 작전도 다 짜놨는데 죽은줄 알았던 유지가 갑자기 튀어나오는 바람에 난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유지 능력은 저렇게 밖에 설명이 안되넼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지도 존나 멋진 필살기 있거든욬ㅋㅋㅋㅋㅋㅋ

 

후시구로 ㅈㄴ 착하네

고평가 해주는거 보솤ㅋㅋㅋㅋㅋㅋ

근데 속눈썹 예쁜건 여전하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입 잘터는 게 중요함 ㅋㅋ

 

 

한편 교토 학장은 유지를 죽이라는 잔인한 소리를,,

 

아니 근데 지가 직접 하던가

아직 성인도 안 된 애들한테 사람 죽이라는건 ㅈㄴ 심한거 아님?

 

토도 이때 빡쳐서 문 걷어차길래 오오?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해야돼서 그런거였엌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덕후의 자셐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타쿠를 무시하지 마라 ㅋ

 

토도랑 학장도 가버리고 남은 애들은 ㅈㄴ 난감

 

토도가 자기한테 명령하면 죽여버린댔음

 

저 하늘색 머리는 하기 싫어하던데 불쌍;

 

고죠 선생은 주술고전에 내통자가 있다면서

이쪽 선생한테 조사를 맡아달라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얄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계관 최강자라서 앵간한 애들은 다 약해보이긴 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저쪽에서 유지를 죽이려는 계획이 있는지도 모르는 본교 애들,,

 

주인공이라고 존나 멋지게 자세 잡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걷어차이면서 존나 볼품없게 끝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다다] 오랜만에 끝까지 재탕한 후기  (0) 2021.01.24
주술회전 15화  (0) 2021.01.24
배틀 마블리언즈 1화  (0) 2021.01.17
[히프노시스 마이크] 13화 감상 후기  (0) 2020.12.29
주술회전 13화  (0) 2020.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