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바니타스의 수기 3화

고형이 2021. 7. 18. 17:37

역시 시작부터 어그로 끄는 작전으로 나올줄 알았음

저러다 통수 존나 치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니타스가 자기소개 하는 장면 나만 오그라드낰ㅋㅋㅋㅋㅋ

계속 보다보면 적응되겠지??ㅋㅋ

 

누가 봐도 허세부리는건데 이게 먹히네 ㅋㅋ

 

ㅈㄴ 긴장하고 있는데

 

지난화에서 기절시켰던 괴물로 통수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뒤에서 튀어나오고 어깨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경하던 놈들은 저질이라고 욕함ㅋㅋㅋ

근데 조종도 가능하다니 저 책 ㅈㄴ 만능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늑대인간도 치료 완

 

쟤네가 안보고 있었으면 ㅈ될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겁하게 인질도 잡아두고 협박하는 인성 ㅋㅋㅋ 근데 더 가관인건 이렇게 하자고 하면 노에가 안할까봐 애새끼한테 책의 힘이 닿으면 안좋다면서 멀리 떨어져서 입을 막아두라면서 구라침 ㅋㅋ 

그래서 노에는 지금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만 보면 저뒤로 막 읍읍할거 같았는데 그건 아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3화에 그장면 어쩌고 해서 잔인한거 나오나 했는데 갑분 키스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장면이면 완전 오예지 솔직히 잔인한거였으면 하차했을텐데 나 이런거 좋아하네 더 보여줘라 헠헠

 

 

와 이건 영상으로 직접 봐야됨

제발 19금 달고 더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분위기 좋았는데 얘는 입을 저런식으로 털어서 웃기게 만드는게 문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읭 멍개소리중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프로포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선넘어서 애새끼 빡치게 함

그러길래 1절만 했어야지 ㅋ

 

1회성이 아니라 얘네 커플링 확정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분위기만 보면 바니타스가 sm플 할 거 같은데 막상 사귀면 당하는쪽으로 좋아할거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카가 죽여야 촉법소년 적용되는데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저새끼 저렇게 웃을때마다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만☆족

저새끼는 진짜 뭐지.. 의미불명..☆

 

한편 아까 그 늑대인간은 결국 누가 죽였나봄.

저러고 가루가 되어서 사라짐

 

꼰대 할배는 아멜리아를 풀어주면서도 아직 니들을 완전히 믿는건 아니라면서 여전히 감시할 생각인가봄

ㅉㅉ 역시 꼰대

 

바니타스는 방피르들이 저주에 걸리기 전에 샤를라탕이라는 놈이 안개속에서 퍼포먼스하는건 봤다면서

너도 봤냐고 물어보는데 기억이 안 난다는 아멜리아 

 

그러다 대머리 꼰대가 갑자기 노에한테 봐달라고 하는데

ㅋㅋㅋ 노에 스승한테 편지까지 받아놓고 이제야 말하냐 ㅋㅋ

 

잠깐 과거회상 나와주고

 

무슨소리인지 모를 시청자들을 위해 친절하게 설명해줌 ㄳㄳ

피빨고 기억을 읽을 수 있는 기능이 있다니 개꿀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화는 진짜 여러모롴ㅋㅋㅋㅋㅋㅋㅋ대단ㅋㅋㅋㅋㅋㅋ

피 빨기 전에 핥는거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붉히면서 오해할 소리 내지 말라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개꿀이라고 했던거 취소임

잘못하면 트라우마 생기겠네

노에는 아멜리아의 기억을 읽고 샤를리탕이 흡혈귀들의 진명을 왜곡해서 저주가 생기는거라면서

소년만화 열혈 주인공처럼 극대노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바니타스 같은 놈이 또 등장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분위기 어쩔ㅋㅋ

 

저래놓고 나중에 둘이 결혼하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에 은근 인맥이 쩌네 ㅋㅋ

 

읭 너 촌놈이 아니었구나?ㅋ

 

갑자기 노예가 된 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맞냨ㅋㅋㅋㅋㅋㅋㅋ 목줄채워서 끌고가는 인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가면무도회에 초대받았면서 의미불명의 장소로 오는데

이거보니까 여기 세계에서는 흡혈귀가 ㄹㅇ 흔하게 있나 싶었음

 

그래도 정보 얻게 해주려고 데려와주고 좋은 친구네

 

 

애옹이는 언제 따라왔냐 ㅋㅋ 

어쨌든 저길 뚫고 가려는 와중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니타스 난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새끼는 진짜 잠시도 방심 못하게 만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흡혈귀 세계에 왔던 적이 있었구나 ㅋㅋ 역시 존나 비범하네 ㅋㅋ

 

인간이라도 방피르한테 닿으면 문제없다면서 니가 내 손 잡아줬으니 노상관이라고 하는뎈ㅋㅋㅋ

못 잡았으면 어쩌려고 그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저인간.. 부들부들..

 

이세계에 와서도 놀라는 노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미불명 대사를 남기면서 이렇게 끝남

이번편은 초반에 그장면이 다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니타스의 수기 4화  (0) 2021.07.25
환상게임 3화  (0) 2021.07.22
환상게임 2화  (0) 2021.07.15
바니타스의 수기 2화  (0) 2021.07.11
바니타스의 수기 1화  (0) 2021.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