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도깨비 언덕

도깨비 언덕에 왜 왔니? 7화

고형이 2021. 8. 26. 22:15

거인에게 잡혀와 어느 동굴에 갇힌 진히로인 가람이

 

여긴 어디..? 난 누구..?

 

야생의 곰 등장

 

죽은척을 했어야지 가람아

그리고 착한곰은 가람이를 땅에 묻어줬다고 한다

 

하지만 거인이

 

곰을 맛있게 얌냠했다고 한다

동심파괴 무엇

 

 

 

이러니까 뭔가 제목부터 스포 같네 ㅋㅋ

눈치 빠른 사람은 저 거인이 아기가 된다고 예상했을듯 ㅋㅋ

 

너구리가 앞장서서 가람이를 구하러 가는 비인간팟,,

어디 이상한데로 가는거 아니냐는 달님이의 말에 너구리가 속고만 살았슈~? 이러는데 겁나 뻔뻔하넼ㅋㅋㅋㅋㅋㅋ

초반에 통수쳤으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구리는 가람이를 잡아간 거인의 이름이 앵앵이라면서

그 살과 피가 세상의 흙이 되고 물이 되었다는 유인한 후손이라고 설명하는데

뜬금없지만 저기서 '흙이' 발음이 뭔가 좋아서 계속 듣게 됨 ㅋㅋ

난 되게 뜬금없는 부분에 꽂히는듯 ㅋ

 

이미 다 알고 있겠지만 '흙이' 발음은 [흐기]가 아니라 [흘기]가 맞습니다.

 

하지만 알면서도 평소에 말 할 땐 흐기라고 하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반고족은 동물을 먹이로 삼지 않는데 앵앵이는 달라서 닥치는대로 잡아먹는다는 무서운 설명을 밝은 목소리로 하는 너구리☆

 

설명하는 사이에 도착

 

여기 잡혀온것들 중에 살아나온 놈이 한놈도 없다는 말을 저렇게 태연하게 하는 너구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라가 앞장서자 시랑이 어린아이에겐 위험하니까 내 뒤를 따라오라고 하는데

(아니 너구리 왜이렇게 해맑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 난 나보다 약한자의 명령은 따르지 않는다☆

 

(( 듣고보니 논리적이군 ))

 

이부분 원작에선 64갈래까지 길이 나눠져서 빵터졌는데 안나와서 아쉽 ㅋㅋㅋ

 

그리고 비인간 일행들은 정체모를 목각인형들에게 둘러싸이고

 

부숴도 계속 재생하는 목각인형들에게 패기넘치가 돌진하지만

 

벌써 지친 시랑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당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는 이제 완전 개그캐가 된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겨 스케이팅에 나올법한 필살기를 갈기는 로라

아니 매직클로 언제 나오죠

 

이와중에 시랑 밟고 지나가는 너구리 인성 ㅋㅋ

 

비인간 일행들이 보스굴에 도착하니 가람이가 잡아먹히고 있었음

 

좋아 이번엔 내가 구해주ㅈ..

 

또 밟히는 시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따라 일행들 전용 디디알 같네 ㅋㅋㅋ

 

이번에도 패기넘치게 덤비지만 앵앵이의 장풍에 날려짐

 

이때 손톱으로 칠판 끼익-하는 소리 났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다 ㅋ

 

그리고 앵앵이에게 눌릴뻔했는데 시랑이 구해줌 ㅋ 올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를 틈타서 로라가 가람이를 구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봐도 진히로인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람이 없다고 앵앵 우는 앵앵이

애들 고막이 찢어지다 못해 동굴이 무너져라 욺

 

전속전진으로 대피하는데

너구리 니 혼자만 귀마개 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사한 자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으로 나왔는데 아까 그 목각인형들이 있는 곳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너구리는 일이 닥치면 그때 어떻게든 되겠지 라는 타입 ㅋㅋㅋ

 

그리고 뜬금없이 아기가 걸어나오는데 쟤가 앵앵이라고 함

 

원작에선 좁아지는 동굴 크기에 맞춰서 앵앵이가 작아진다는 설명이 있었는데

그 부분이 없어서 애니를 먼저 접한 사람은 어리둥절 했을거 같음. 

이제보니 애니가 설명이 좀 불친절하네 ㅋㅋ

뭐 오타쿠라면 알아서 눈치껏 이해했겠지만 ㅋㅋ

 

앵앵이가 또 동굴이 떠나가라 우는데 달래주는 동물친구들

ㅋㅋㅋㅋㅋㅋㅋ 너구리 이번엔 귀마개 못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앵앵이에겐 치유능력이 있나보군요

 

여기서 너구리가 손바닥에 주먹 콩 치는 장면 좀 그랬던게 저거 전형적인 일본식 표현이잖음..

국산애니에서는 저런거 안넣었으면 좋겠다..☆

 

아무튼 반고자손의 침에는 특별한 치유능력이 있다고 한다☆

 

이렇게 6인팟이 모였군요

 

진히로인 주인공 - 가람

어태커 - 로라

템셔틀 - 너구리

개그담당 탱커 - 시랑

힐러 - 앵앵이

 

그리고 달님이는.. 밥을 해줬어..☆

 

 

이때 앵앵이의 울음소리 때문인가 동굴이 무너져 내리고

 

가람이의 눈이 퍼렇게 빛나면서 끝남

 

오늘은 왠일로 랖텔이 일찍 올려줬구먼유☆

다음에도 이렇게 올려주면 좋겠다 헠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