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 어둠의 퇴마사] 유졸들의 늦은 할로윈과 546일만에 등장하는 리온사라(gl드립 주의)

고형이 2021. 11. 26. 01:24

ㅋㅋㅋ 하리 이번엔 그런 드레스 안입어서 다행이다 ㅋㅋㅋ
솔직히 갑자기 꾸민다면서 그렇게 옷을 입고 그런 장면이 나오는거 진짜.. 너무.. 하.. 하리의 흑역사..ㅋ

울프맨 ㅎㅇ

우리 귀여운 도깨비들도 나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온이랑 사라 진짜 오랜만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엔 546일이라고 했지만 생각해보니 리온이는 수상한 의뢰 1화에서 잠깐 나오긴 했었지
홀로그램이긴 했지만ㅋㅋㅋ 그래도 진짜 오랜만이긴 하다 ㅋㅋㅋ

근데 이거 내눈에는 하리랑 놀고 싶은데 리온이랑 붙어있어서 질투하는 사라로 보임
리온이 눈치 있으면 빠져주길.. ㅋ

크 투샷 붙여놓은거 보면 사라하리사라 주식 안망했다고 생각함
사라가 지금은 입덕부정기라서 리온이를 좋아하는것처럼 보이지만 언젠가는 찐 사랑을 깨닫고 하리에게 고백하길 바람

저 호박귀신도 할로윈 한참 지나서 등장하니 뻘쭘하겠음ㅋㅋ
하지만 제작진들도 사람인데 어쩔 수 없이 휴방 할 수도 있지 어쩌겠음ㅋ
어쨌든 간만에 아이기스의 젊은이들 활약을 기대합니다.
특별판보면 리온이가 흑화하는거 같던데 밝은 모습을 보는것도 저게 마지막이 되는건가?ㅋ 푸핫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