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도깨비 언덕

도깨비 언덕에 왜 왔니? 29화

고형이 2022. 2. 11. 19:51

잡아먹힐 위기에 처하지만 맹독 공격으로 간신히 위기를 벗어난 두꺼비 왕

 

놀란 이무기가 두꺼비왕을 문 채 하늘로 올라가고

둘이 싸우긴 하는데 시청자들한테는 안보여줌

 

ㅋㅋㅋㅋㅋㅋ 다들 심각한데 너구리만 저렇게 웃으니까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을 보니 이번편안에 결판이 안날거 같네

벌써 29화인데 어쩌려고..ㅋ

 

너구리는 관광왔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이 되기 직전인 이무기랑 대등하게 싸우다니 역시 태고왕ㅋ 이러면서 남일보듯이 함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앵앵이도 손망원경 만드는거 귀엽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구리가 칭찬하자마자 두꺼비왕 팔이 뚝 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 이거 그래도 애들 보라고 만든거 아닌갘ㅋㅋㅋㅋ 수위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람이는 저래도 유졸인데 좀 놀랐을듯

 

두꺼비 아들도 엄청 걱정함

 

그래도 너무 상심하지 말라면서 방법이 있다는 너구리

이번화는 너구리 활약이 돋보였지 ㅋ

 

구리구리 아이템

옥황상제표 천상쌀로 만든 찰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구리는 언제나 늘 기묘한 레어템을 꺼내는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바로 딴지거는 달님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금님표도 아니고 뜬금없이 옥황상제표는 뭐냐고 하는데

역시 국산애니라 그런가 가끔 저렇게 한국인만 알아듣는 얘기하는거 좋음 ㅋㅋㅋ

 

그만큼 끝내준다는 거쥬?

찰떡이 끝내줘요☆

 

근데 갑자기 먹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얼마나 맛있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유롭게 앵앵이한테까지 나눠줘도 먹고 있으니 달님이는 속에서 천불 ㅋ

 

어쨌든 찰떡을 두꺼비 팔에 붙이고

 

시랑한테 하늘위까지 던져달라고 함

 

오 ㅋ 저게 되네 ㅋ

 

나이스 샷 ㅋ

 

응 근데 졌음

 

(( 저 아저씨도 무능기스 출신인가 ))

 

무능한 나를 용서해줘

 

물론 저런 말은 안했고 덕분에 살았다면서 고맙다 이러고 세월이 800년이나 흘러서 어쩌고 함

 

 

걱정하는 아들한테 이 아비는 약하지 않다고 하는데 이무기한테 발린 시점에서 이미 약한거 아닌가

 

 다시 하늘에서 내려오는 이무기

 

신x아파트였으면 퇴마사들 다굴빵에 벌써 순삭됐을텐데 기세등등함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결국 힘을 합치기로 하는 너구리와 두꺼비

 

이번에는 레어템 파리채를 꺼냄

***의 파리채라고 하긴 하는데 내가 막귀라 그런가 아무리 되감기해도 뭐라는지 안들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살다가 만화에서 너구리가 두꺼비등에 올라타는걸 다 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굴맨이 처리할테니 걱정 ㅎㄷㄷ말아유☆

 

가자! 전속전진이DA!!

 

독물도 쉽게 쳐내는 갓너굴 ㅋㅋ

 

두꺼비가 방해하는 사이

 

너구리처럼 날아올라

 

냅다 스매쉬 갈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보고 한참을 웃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구리가 두꺼비 타고 날아가다가 파리채로 뱀잡는 만화가 있다면 믿으시겠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켜보던 인간과 동물친구들도 경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무기 리타이어?

 

좋아! 해치웠어!

 

애들이 너구리 칭찬해주고 분위기가 좋은데

 

결정타가 부족했는지 다시 일어나는 이무기

 

앗 저것은 선단의 열매?!

 

부활의 열매인가 뭔가 하는걸 먹고 결국 부활함

 

부활한 이무기를 본 가람이는 부모님이 잡혔을때의 트라우마가 떠오름

ㅋㅋㅋㅋ 근데 이거 다시보니까 엄청 낯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까마득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나 지금이나 너구리 웃는거 보면 웃겨죽겠음

 

대충 ㄱㅊ아 친구들이 있어 어쩌고 하는 분위기

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너구리 표정ㅋㅋㅋㅋㅋㅋㅋ

남들이 심각 할 때 혼자 웃어놓고 남들이 훈훈한 분위기일때 혼자 화내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을 합해 싸워보지만 선단의 열매를 먹은 이무기가 너무 쎄서

레어템도 안먹히고

 

시랑 필살기도 안통함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번편에 잔인한 장면이 은근 나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라가 얼마전 뜨끈뜨끈하게 얻은 레어템도 안통함

이와중에 본래의 몸빵역할을 다시 인지했는지 도와주는 시랑ㅋㅋㅋ

 

 

이무기가 갑자기 의미불명의 붉은 바람을 날리는데 아마 독인듯

 

저대로 독에 감염되어버린,,

 

평소대로라면 분노의 문샤인 피어스라도 갈겼을테지만 애들이 숨을 안쉬어서 멘붕 온 가람이

 

(( 난 밥 담당인데 그걸 왜 나한테 말해 ))

 

너구리 싱글싱글 웃는것만 보다가 이런모습보니까 한 5초정도 불쌍했음

 

이렇게 보면 노답상황이긴 한데 아직 앵앵이가 남아있음

그나저나 이럴때 마고할매가 나서줘야하는거 아닌가

계속 뒷방 늙은이로만 있고 뭐하는거임

 

이제 다음화가 완결인데 어떻게 마무리 지으려고 그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