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테니스의 왕자

신 테니스의 왕자 u-17 world cup 4화

고형이 2022. 8. 5. 00:20

아직까지도 안돌아온 갓토베를 걱정하는 초졸팀

 

그러거나 말거나 빨리 가자는 오니 선배

 

인기 캐릭터 갓토베가 여기서 리타이어 할 일은 없으니 걱정 ㄴㄴ

 

여기서 의료반 어쩌고 하는데 유x왕 츤데레 카이바가 생각나서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부상자가 없지만 조만간...

 

그리고 오랜만에 등장한 사쿠노찡

 

원래는 이거 신테니 25권쯤 나왔던 내용이었던걸로 아는데

벌써 나와서 당황스러움..ㅋ

 

료마킁은 여전히 혼자 연습 중

 

 

 

지난번 바다에서 퐈하하하 웃고 돌아온 갓토베는 호주 대표 선수와 단 마주침

 

ㅋㅋㅋ 솔직히 이때 피할 공간은 있었는데 저기서 비키라고 기싸움 하는게

옛날 바람의 나라에서 도적들이 길. 길. 하면서 기싸움 하던거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 아토베도 성격 참 많이 죽었다 ㅋ

 

결국 기싸움 끝에 절벽 아래로 떨어진 토베,,

이와중에 그래도 테니스만화라고 테니스로 싸우는데 개가 테니스공 방어한것도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부터 이를 갈았던 토베,,

 

한편 료마를 응원하기 위해 외쿡까지 온 사쿠노는 불량배들에게 위협을 당함

 

적절하게 나타나준 료마쿤

 

이거보니까 역시 찐사랑이야..

 

이거 영상으로 보면 료마사 사쿠노 손잡아서 뒤로 보내주는데

료사쿠 팬들은 이거보고 개설렜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애들 상대로 개 세마리 푸는 인성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나타나서 도와준 말왕자님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왜 거기서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심 사쿠노 말 태워주는 장면 기대했는데 좀 아쉽긴 하다 ㅠ

 

역시 그림은 원작이 잘함

 

둘이 무슨 사이냐고 묻는데 한눈에 사쿠노에게 반한 말왕자님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전에 사쿠노한테 남자친구 사귈 생각 있는지 먼저 물어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쟤는 최소 몇년동안 저 말을 단련했을텐데

대뜸 료마에게 말타고 테니스 못치면 실력없을거라고 하는 인성 ㅋㅋㅋ

 

료마는 말이 없어서 빌려주는데 스미레 어쩌고 하는거 보고 나만 그 감독님이 생각난게 아니었나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오랜만의 1구승부 같네

 

처음 서브권을 료마에게 주지만 역시 말왕테니스는 쉽지 않음

 

그렇게 열심히 말을 타고 테니스를 치는 왕자님들..ㅋ

시발ㅋㅋㅋㅋㅋ 이게 스포츠 만화가 맞는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얼굴에 중1인거도 놀랍네

신파트 보면서 현이보고 나이 많아보인다고 놀린게 미안할 정도

 

한편 일본팀 근황

뵤도인은 프레월드컵에서 독일과 시합을 해봐서 다행이라고 함

 

새삼 이번화에서 작화는 좀 나아진 느낌??ㅋㅋㅋ

지난화까지는 솔직히 좀 실망스러웠는데

이번에는 좀 볼만한듯 ㅋㅋ

 

빅4라면서 이런저런 강대국들을 보여주는데

어차피 우승은 누가 할 지 뻔하니까 뭐..ㅋ

 

참,, 지옥을 엄청 좋아하는 리더

 

이번화에서 얘네 작화가 가장 좋게 나온듯

아님 말고 ㅋ

 

 

한편 계속 말타고 테니스를 하는 왕자님들

 

사쿠노 진짜 찐사랑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보고 어떻게 안 터질수가 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말해서 얘는 말타는데 걸리는 시간이 좀 있었을텐데

이렇게 짧은 시간에 낯선 말도 잘 타는거 보면 이미 료마의 승리나 다름없는거임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료마의 광기 모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정면이 약한거 아니냐면서 냅다 공격하는 료마

 

ㅇㅁㅇ..!!

 

역시 말왕자님 아니랄까봐 기행을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거 원작으로 봤을땐 무슨 상황인지 이해 못했는데

애니팀이 잘했다 ㅋㅋㅋ

 

그러니까 본인한테 의사를 먼저 물어보라고...

아무래도 이게 옛날만화라 그런가 이런면에선 좀 그렇네..ㅋ

 

말을 딛고 도약해서 쿨 드라이브를 때리는 료마킁

 

하지만 말에서 내렸기 때문에 무승부라고 함

이게 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료마가 왠만해서 저렇게 남의 이름 안물어보던데

저렇게 티키타카하는거 보면 말왕자님이 꽤 마음에 들었나 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손가락 모야아저도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 그렇지 원작 그림이 더 좋습니다.

페이지 전체 꽉꽉 채우는 박력감 ㅋㅋㅋ

 

별 거 아닌데 웃겨서 한 컷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가는 모습까지도 왠지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료마는 매번 저렇게 미쿡팀인거 알려주려면 귀찮겠지 싶음 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료마가 어느나라 팀이든 응원하겠다는 사쿠노 ㅠㅠ

 

료가는 정말 료마의 형이 맞는지 아직까지도 의심된다..ㅋ

 

료마가 사쿠노 호텔까지 데려다준다고 친절하게 구는데

료사쿠 팬들 이번편 보고 개설렜을듯

아님 말고 ㅋ

 

 

일본팀은 이런저런 규칙 설명 중

4팀씩 나누는거 보면 월드컵처럼 상위 2팀만 본선에 올라 갈 수 있나 보네

단식3, 복식2번인건 기존 룰과 유사한것 같음

 

중학생 3명은 반드시 참가시키는게 룰이라고 하는데

고딩보다 잘하는 중학생도 많으니까 뭐 ㅋㅋㅋ

 

오이시는 여전히 뽑기 운이 없는 편 ㅋㅋㅋ

 

뭐 세계정복 결말이야 뻔하지만

전 벌써부터 뵤도인의 기행이 기대됩니다.

 

미쿡팀은 료마를 놀리는 중 ㅋㅋ

 

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공식 커플인데 좀 인정해랔ㅋㅋㅋㅋㅋㅋㅋ

 

주장 랄프는 혹시 너나 말왕자나 다치면 어쩔뻔했냐면서 

다음부터는 그러지 말라고 경고하면서 끝남

 

다음화 예고보면 그전 시합들 스킵된게 아닌거 같던데

그냥 원작순서대로 하지.. 왔다갔다하니가 좀 헷갈림..ㅋ

아무튼 다음편은 그리스전 오이시 시합인듯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