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테니스의 왕자

신 테니스의 왕자 u-17 world cup 2화

고형이 2022. 7. 22. 22:55

선배들을 만나서 그런가 여전히 미련이 남아있는듯한 료마킁

 

태연하게 아무렇지 않은척 하지만 이래놓고 나중엔 결국..ㅋ

 

 

 

일본팀애들은 무슨 소풍온듯한 분위기임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어차피 킨짱은 오늘 시합도 없잖아요 ㅋ

 

슈지는 비행기를 못타서 혼자 배타고 오는중임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처형인이 계속 꼽주면서 웃는거 개웃겼는데 안나와서 아쉽다,,ㅠ

 

이리에 ㅈㄴ 무서운 새끼

187인가 까지 타이브레이크 걸어서 질리게 만들어놓고

ㅈㄴ 태연하게 저말함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로는 티가 안나지만 이때 아카야 막 신난듯이

키미사마!! 키미사마!! 이러는데 키미지마는 먹금하는거 개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카야 쟤는 진짜로 소풍왔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따라 패기넘치는 아카야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만 보면 열정이 넘치는게 얘가 주인공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

 

 

대회장에 와서 각국 대표들이 쭉 나오는데

난 프랑스팀에 저 빨간머리 나오는 날만 존버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는 저렇게 얌전하게 있었으면서 나중에 그런 장면을 보여줄거라고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레 월드컵부터 빅재미를 주셨던..☆

 

대회장에선 관객들이 온통 독일팀에만 주목하고 있었음

원작에선 독일팀에 있는 데즈카를 보고 애들이 놀라면서 주로 오이시가 쳐맞는 헤프닝이 살짝 일어나는데

여기선 후지가 데즈카를 보고 속으로 이름을 부르는것만 나옴

아 아니다 지난화에서 데즈카가 독일팀 들어간거 이미 설명했던가??ㅋㅋㅋ

 

미쿡팀도 역시 프레 월드컵에 참여함

료마 눈빛이 흑화한듯.. 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명은 팔짱끼고 있고 3명은 차렷하고 있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들이 그림그리기 싫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쪽도 복붙이군요

 

옆에서 뭐라 말하든 데즈카만 눈에 보이는 후지

하긴 마지막에 그렇게 헤어지고 오랜만에 만났으니,,

 

첫시합은 후지와 듀크가 나오는데

덩치차이봨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즈카가 일본 대표팀 정보를 알려준다는데도 못믿겠다면서 입틀막을 시전하는 지크

새삼 데즈카가 저렇게 당하는거 보고 놀랐음

시합에서라면 몰라도 평소에 싸울땐 좀 무른 느낌

하긴 데즈카는 뼈밖에 없어서 내가 로우킥 차면 부러질거 같음

 

무다무다무다난다요☆ 이러는거 보니 죠jo 보나봄(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한건 데즈카고 정작 당사자는 타격없어 보이는데 Q·P 니가 왜 히로인 표정 짓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합 시작했는데 데즈카한테 충고랍시고 한눈팔다가 쳐맞는 지크프리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만하는것도 정도가 있지 누가 시합 시작했는데 저렇게 시선을 뒤로 돌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처음 봤을때 개쪼갰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크씨는 야구만화에 나오셔야 겠는데요

 

상대 선수를 줘팼는데 오히려 좋아하는 인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이런말 하는 ㅅㄲ들이 ㅈ발리죠?

 

후지는 이번에 파격적인 변화를 보이는데

 

지키기만 하는 카운터 테니스가 아닌 공격적인 테니스로 방향을 바꿈

근데 대부분은 후지가 방어 테니스를 했었나..? 하고 의문을 가졌을듯(내얘기)

 

아 역시 원작이 넘사

 

움짤로 만들기가 좀 애매하긴 하다.

원본에도 꽃이 휘날리는 그림이 있긴 하지만

푸른 눈보라라고 해서 배경이 푸른색으로 나올줄 알았는데 저렇게 나와서 의외였음

 

10년동안 많은 일이 있긴 했지..

 

그래. 그런일이 있었지..

나도 사실 오랜만에 보는거라 가물가물하긴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화 후지팬이 보면 마음아플듯

 

테니프리 애니를 보다보면 몇번이나 나오는 [안녕, 테즈카 쿠니미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몇번이나 보내는건지 의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보내놓고 다시 돌아오고 하는걸 몇번이나 반복해서 그런가

데즈카 나중에 고교 입학할때 다시 돌아올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지가 질 각오로 시합을 신청했으나 중간에 그만두는 냉정한 즈카

 

이때 청순하다가

 

갑자기 개같이 포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국대회때 시라이시와의 시합 이후로 다시 개같이 부활한 포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한 장면인데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즈카는 이미 떠났는데 눈앞에 보이는 데즈카와 자체시합하는 후지 ㅠㅠ

 

이걸 보는 키쿠마루는 엄청 항마력 딸렸을텐데 잘도 참았네

 

데즈카 나쁜 ㅅㄲ

그러고보니 계속 후지 시점에서만 속마음이 나왔지 데즈카는 안나왔던거 같네 ㅡㅡ

데즈카 시점도 좀 보여줘라 작가야 ㅡㅡ

 

근데 아쿠츠도 테니스 그만둔다고 해놓고 돌아왔는데 뭐 어때요..

 

약간 제작진들이 특정 장면만 열심히 하기로 한 느낌

 

그렇게 다시 태어나기로 다짐한 후지킁

 

이거 후지 인생짤이었는데 좀 아쉽군요

근데 단풍잎 세톨 떨어져있는거 뻘하게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쿠마루 항마력 견디느라 수고했음

나라면 중간에 도망갔을텐데

 

솔직히 도망안가고 계속 지켜봐준 키쿠마루한테도 고맙다고 하셈

저게 진정한 친구 아니냐

 

다시 본래 시점으로 돌아와서

신 필살기로 점수를 얻고 있는 후지쿤

 

후지랑 얘네 둘은 합숙 때 같은 방도 썼던 사이라 그런가

셋중에 둘이 붙어있는 장면이 은근 있는 느낌 ㅋㅋㅋ

 

근데 지금부터가 기행 시작임

 

갑자기 테니곤볼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듀크는 나중에 야구팀 들어가도 인기 많을거 같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대로 지크 또 쳐맞아서 날아가도 웃으면서 감탄했을거 같아서 무서워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장면 이후에 원래는 뵤도인과 듀크 과거 나와야하는데 통편집 된건지 안나와서 아쉽 ㅠ

젊은 뵤도인 볼 수 있나 기대했었는데 흑흑,,

 

미쿡팀은 이미 상대를 쉽게 이기고 끝난 모양

 

솔직히 이런말 하면 안되는데 료가가 맨날 오렌지 조물락거려서 저거 속은 썩었을거 같아요

 

 

한편 여전히 테니곤볼을 찍는 중인 듀크

 

그래도 9연패 최강 독일팀이라 그런가 쉽게 점수를 내어주진 않음

 

지크는 듀크가 홈런을 못치는 각도로 공을 보내지만

 

듀크는 번트도 칠 수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장면도 처음 만화책으로 봤을때 얼마나 웃었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구알못이지만 듀크 영입하면 우승 ㅈ바르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홈런에 번트도 잘하는거 완전 사기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전에 듀크랑 붙었던적이 있어서 그런가 듀크 잘알 ㅋㅋ

 

마지막은 후지의 트리플 카운터 백룡(백경의 진화형)으로 마무리하는데

전국대회때는 저 공을 료마가 받았지만 지금은 데즈카가 받은게 테덕들을 미치게 하는 부분

 

 

 

 

bl발언

 

마치 후지가 데즈카 짝사랑에 질려서 잠깐 료마랑 바람피다가 데즈카가 찐사랑인걸 깨닫고 돌아오는거 같잖아

 결국 후지쿤은 즈카한테서 벗어나지 못하고 계속 집착할거 같아서 좀 슬퍼진다 ㅠ

 

 

 

 

ㅋㅋㅋㅋ 진짜로 제작진들이 특정장면은 열심히 그리기로 했는짘ㅋㅋㅋㅋㅋㅋㅋ

이때도 작화가 잘 뽑혔네욬ㅋㅋㅋㅋㅋㅋㅋ

 

엥 저래놓고 본선에서 다른 사람이랑 시합하지 않냐?

데즈카 나쁜 새끼야(데즈카 최애임)

 

이때도 작화 잘나온듯

이후로 후지가 시합할 일이 없어서 그런가

 

그리고 두번째 시합을 하게 되는데

새삼 뵤도인은 지옥을 참 좋아하는듯 ㅋㅋ

이것도 나름의 떡밥이긴 하지만 ㅋㅋ

 

이리에랑 파트너하기 싫다고 해놓고 결국 같이 시합뛰는 토베 ㅋㅋ

 

독일팀 고딩은 Q·P가 나옴

 

이름이랑 설정부터 사람취급 안하는 느낌이라 좀 그랬던..ㅋ

나중에 과거 풀리는데 좀 안쓰러웠음

 

중딩은 초졸 데즈카가 나감

 

이케, 쿠니미츠

 

이러는데 무슨 폭행몬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식이긴 하지만 간만에 만난 데즈카와 아토베

 

이러고 바로 토베가 발리는 장면 나와서 충격이었다는..ㅠ

토베 팬들도 이번편 보고 마음아팠을듯 ㅠ

 

열심히 해보지만 결국 져버린 토베

 

Q·P가 설정이나 겉모습만 보면 냉혈해보이는데 이런거 보면 좀 인간적인거 같음

 

아직 시합중이지만 자기에게 부족한것을 깨달았다면서 이탈하는 아토베

아 다음화에 그장면 나오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시합에 보르크가 나오는데 나서려는 뵤도인을 막아서고 자기가 나가겠다고 하는 도쿠가와

 

초졸 파트너는 유부장이 나옴

다음화도 기행 많이 많을거라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