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테니스의 왕자

신 테니스의 왕자 u-17 world cup 7화

고형이 2022. 8. 25. 21:40

이번화는 호주전 결말이 나옴

 

정체를 밝히고 파멸의 론도를 날리는 갓토베

ㅋㅋㅋ 새삼 이거 처음 나왔을 떄 충격적인 연출이 생각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이몸이 자신있는건 지.구.전.이거든ㅋ

 

ㅋㅋㅋㅋㅋ 쟤 효릿 경기보면 기절하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되는 타이브레이크☆

 

복식의 묘미가 한명의 존재감이 흐릴때 걔가 활약해서 통수 때리는거지

 

세미 얼빡샷 한번 나와주고

 

ㅋㅋㅋㅋㅋ 이게 소년만화 능력 설명이 아니면 뭐란말임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때 개인적으로 옛날 구작 크라ㅍ1카 생각났음ㅋㅋ

 

이거 원작 연출이 더 월드 같았는데 ㅋㅋ

 

대사도 뭔가 더월드 같았음 ㅋㅋ

 

아 이번꺼 보면서 관객들 얼굴이 제일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

 

니오였을때 하이파이브 하는 후지 멕였던거랑 대조되어서 그런가 괜히 웃김 ㅋㅋㅋ

 

매치포인트일때 아토베가 서브였는데 상대팀이 쟤 서브는 안빠르다고 방심했음

그런데 이렇게 됨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누이 안경 깨지는게 얼마나 웃겼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행스럽지만 멋있어

 

저거 누가 다 치우냐

 

 

시합에서 이기고 마치 폭행몬 짐리더를 깬듯이 둘이 이런저런 말을 나눔 ㅋㅋ

이때 정발에서 토베가 쟤보고 미친개 어쩌고 이래서 개웃겼는뎈ㅋㅋㅋㅋㅋ

 

토베에게 간파당했다는걸 알고 분노하는 도르기아스씨

원작처럼 영어로 했으면 더 약올랐을텐데 아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르기아스는 일단 자기가 이기고 노아의 전략을 써서 3연승을 할 생각인데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노안 고딩이라고 대놓고 말하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쉽게도 이번에 오니 선배는 안나옴

 

상대는 사기 초싸이언인..

물론 오니도 초싸이언인이 될 수 있긴 한데

너무 대놓고 시작부터 쓰네

 

료마가 천의무봉 쓸 때도 머리가 저렇게 휘날렸던가??ㅋㅋ

머리까지 저러니까 더 초능력 쓰는거 같음 ㅋㅋ

 

초싸이언 능력 쓰고 신난 킨짱

 

기술명이 참 의미불명..☆

 

결국 빡쳐버린 도르기아스씨

근데 월드컵편은 보다보면 누가 악역인지 헷갈리는 느낌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네 결국은 다 같은 미자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베 니도 킨타로랑 두살밖에 차이 안나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관중들의 야유를 받는 도르기아스

 

분위기 ㅈㄴ 삭막해짐

 

이상함을 느끼고 직접 경기장에 온 노아도 혼란

 

맞아 그래도 홈경기인데 응원 좀 더 해주지 너무하네

 

하지만 멘탈을 잡고 계속 시합을 하는 도르기아스씨

 

사실은 눈물나는거 이를 깍 깨물고 참는거 아닐까

 

노아가 우리 형은 안질거라면서 팀원들 앞에 나서는데

멀리서 노아를 보고 딱 알아차린 토베

나중에 둘이 시합하는거 외전으로 보고싶네

 

두 형제의 과거에 관한 설명이 여기서 보충됨

눈이 나빠진 동생을 위해 테니스를 계속 하기로 한 형.. ㅠㅠ

 

방금전까지 야유하다가 다시 응원하는 관중들

ㅅㅂ ㅋㅋㅋㅋㅋ 내가 캡쳐를 잘못했낰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고무찰흙같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료들도 도르기아스를 응원해주고

 

홈경기라 모든 관중이 도르기아스를 응원하는데

멘탈 강한 킨짱 ㅋㅋㅋ

 

 

이때만큼은 전략을 대신 쓰는 게 아니라 노아와 함께 싸운 도르기아스

 

킨짱에게도 질 수 없는 이유가 있음

1구승부 이후로 결판도 안났는데 매정하게 미쿡으로 떠나버린 로마..☆

하지만 그 로마는 나중에 결국.. 읍읍!!

 

모르고 보면 코치님 같은데 중3입니다. 초졸이에요.

 

ㅋㅋㅋ 둘 다 필사적이었지만 결국 도르기아스의 공이 날아가던 새에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니들끼리 테니스로 쳐맞는건 상관없는데 새는 왜 건드려요..ㅠㅠ

 

근데 일부러 그런건 아니라서 당사자들도 당황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화 최고의 웃음지뢰는 역시 관객들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렛(let)이라고 이런 경우가 실제로 있다고 함

 랠리 중 무언가에 방해받으면 플레이를 무효로 하는거랬나

 

ㅋㅋㅋ 나라면 그냥 가만히 있었을텐데 착한 킨타로 ㅋㅋㅋ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렌지 ㅋㅋ

난 얘네를 거의 항상 박사와 교수라고 부르는데

아직도 어느쪽이 박사고 교수인지 헷갈림

그래서 그냥 세트로 묶어서 부름 ㅋㅋㅋ

 

ㅋㅋ 1절만 하지 굳이 정정하는 이누잌ㅋㅋㅋㅋㅋㅋㅋㅋ

이누이 답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누이가 계속 설명하는데 킨짱이 이때 말 끊는거 개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새는 살아있음 ㅋㅋㅋ

 

네가 이겼다고 하다가 너희가 이겼다면서 쿨하게 물러나는 도르기아스씨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관객들 환호도 그렇고 마치 도르기아스가 주인공 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니프리 완결도 최소 몇년은 걸릴거 같은데

그때까지 나도 살아있어야겠군..

 

한편 료마도 시합이 있는데

가볍게 상대를 발라줌

 

마다마다다네☆

 

료마쿤이 어디에 있든 항상 응원한다는 사쿠노..ㅠㅠ

료마 넌 진짜 사쿠노하네 잘해라..

 

이장면 이후로 사쿠노가 머쓲한듯이 료마쿤,, 이러는데

료마 입장에선 고맙다고 하기 부끄러워서 나름 고마운 표현을 한거 같음 ㅋㅋ

 

이때 료마에게 할말이 있다고 찾아온 킨짱

이런 비슷한 장면을 전에도 봤던거 같은데

 

선배가 했던 말들 전하는데 횡설수설ㅋㅋ

료마가 매정하게 바이바이 이러고 돌아서는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늦지 않게 자기 할 말도 야무지게 한 킨짱 ㅋㅋ

 

Fine, Everybody Bring it on.

 

역시 료마는 영어로 뭐라 할 때가 찐

 

엔딩 이후 뜬금없이 스위스전에서 연달아 복식을 두번 패배하는게 나오는데

설마 또 통편집인가..? 이것도 편집이면 좀 실망스러운데..

 

내심 이거 기대했단말임 ㅡㅡ

이 다음에 상대팀이 옷 찢는것도 개웃긴데 시발

 

아니 테니프리에선 누가 누굴 이기고 이런거 다 의미없음

 

다음 시합은 아쿠츠가 나가는거 같은데

 

단식3에 등장한 아마데우스

애니에서 헤어스타일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는데 이렇게 나오는구나 ㅋㅋ

 

뵤도인을 마지막으로 끝남

근데 저경기 좀 잔인했던거 같은데 필터링해서 나오려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