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테니스의 왕자

신 테니스의 왕자 u-17 world cup 9화

고형이 2022. 9. 9. 00:51

이번화는 드디어 기다리던(?) 통수치는 편

여전히 마음이 혼란한 료마
기존에 테니를 봤던 덕후들이야 그러려니 하겠지만
옛날에 테니프리 팠다가 이번에 신작나왔길래 한 번 볼까??하고 보는 사람들은 솔직히 당황스러울듯
료마가 갑자기 미쿡킴에 있질 않나, 그렇다고 테니스하는 장면도 거의 안보여주고 오히려 다른애들 분량이 더 많음 ㅋㅋ
그래도 이게 애니메이션에서는 각색을 좀 해줘서 덜한데 원작은 진짜 료마가 공기수준임ㅋㅋㅋ

쟤 왜저래?

냅둬. 곧 통수 칠거라서 그럼 ㅇㅇ

대신 료가가 좀 아파보이는데요

료가는 이미 알고 있지만 저 뻔뻔한 표정 보소 ㅋㅋㅋ

테니스 치자는 팀원들 말도 씹고
저녁때까지 계속 고뇌중인 료마쿤

근데 료마 원래는 난지로 이기고 싶어하지 않았음??ㅋㅋㅋ
물론 지금 난지로랑 붙으면 좆바를거 같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거회상이 살짝 나오는데
그리운 옛날 신테니 작화..ㅠㅠ
아니 어떻게 10년전 작화가 더 마음에 드냐고...

이때 눈치없이 료가가 등판하는데
왜이렇게 작붕같짘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깐 다른애들 테니스 신청도 씹더니 갑자기 료가한테 테니스 치자녴ㅋㅋㅋㅋㅋㅋ

야다요☆
이러는데 ㅈㄴ 약오름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엔 형이라고 하지만 료마가 지금까지 료가한테 형이라고 한적은 한번도 없었던것 같다 ㅋㅋ
어쨌든 료가가 제대로 실력발휘하는건 아직 못 본 느낌인데
최근 정발본까지 본 입장에선 약간 납득이 됨 ㅋㅋ 료가 기술도 존나 사기더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음날까지 고민하는 료마쿤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다못한 주장이 기강을 잡아야겠다고 생각했는지 코트로 들어오라고 함

차례로 선수들과 시합을 뛰게 하는데
멘탈이 불안정해서 그런가 계속 못받아치는 료마쿤

여러명을 등판시키다가 이젠 주장이 직접 나섬

뭔가 테니스 치면서 료마 심리치료 해주는 느낌 ㅋㅋ
근데 랄프도 약간 실눈캐 포지션 같은데 은근 후지같은 느낌도 나네 ㅋㅋㅋ

대놓고 넌 미쿡팀에 어울리지 않는다는 말까지 하는 랄프

문제속에 답이 있다

솔직히 그동안 료마가 다른애들을 본인의 성장을 위한 전투력 측정기 취급한다고 생각했는데
이장면을 보니까 그래도 자신을 강하게 만들어준 소중한 사람들이라고 여겼나보네 ㅋㅋㅋ

뜬금없는데 이거보니까 괜히 테니라비 하고 싶어짐
무한로딩 할 때 달리기 장면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 이때 연출 좋았음
료마가 미쿡팀에 있는 자신을 날리고 주장을 꺾는거

결국 돌아가는 료마를 쿨하게 보내주는 미쿡팀
ㅋㅋㅋㅋ 근데 너무 쿨하닼ㅋㅋㅋㅋ 솔직히 그동안 미쿡대표팀들 기술같은거 다 봤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정보를 다 빼돌려도 상관없다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료마가 미쿡팀 유니폼을 벗어던지고 세이가쿠 유니폼을 입은 모습이 나오는데 괜히 벅참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이별 방식도 료가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선배들은 다음 대전 상대인 아라메노마 공화국에 대해 이런저런 얘기중인데
정보가 너무 없어서 의미불명이었음

이때 료마쿤이 등장하면서 전반부 끝

눈알잡기 지나가고 바로 모모짱 선배한테 쳐맞는 료마
근데 이 다음에 말 안나오려면 저러는게 맞았음 ㅇㅇ

세각애들끼리 분위기 살벌해진 상황에서 시텐애들이 오히려 당황해하는 느낌인게
예전에 세각이랑 시텐 합숙했을때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모모짱이 말 잘했음
아무리 만화라도 대표팀 선발하면서 탈락한 선수들이 얼마나 많은데 저러는건 기만이지

진심 여기서 오히려 타학교 애들이 말리고 세각애들이 매정한게 킬링파트임ㅋㅋㅋㅋㅋㅋㅋㅋ
시라이시는 그래도 후지랑 좀 친해진줄 알았는데 아직 후지 캐릭터는 파악 못했나보네
후지가 여기서 말릴애가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타교애들은 다들 뭐 어떠냐는 분위기 ㅋㅋ
이와중에 키테가 여주 먹이겠다고 하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러면 모모짱이 뻘쭘하잖아요 ㅠ

결국 보됴인이 상황정리하는데 원래는 미후네 코치가 할 대사였음 ㅋㅋ
근데 진짜 미후네 코치 어디갔엌ㅋㅋㅋㅋㅋㅋㅋ 보는내내 코치는 안보여서 좀 당황스러움
저래보여도 아직 고딩인데 쟤네가 저렇게 감독역할을 하는게 맞나 싶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거 원작에선 3컷정도로 끝나는 장면이었는데 나름 이렇게 분량 늘려서 더 나은듯 ㅋㅋ
(그래도 료마가 죄송하다고 하는건 넣어주지)
만화책에선 진짜로 엥? 이렇게 넘어간다고?? 싶을 정도로 너무 빨리 끝나서 당황스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원작에 없는 장면이 추가되는데 간만에 세각애들끼리 티키타카하는거 보고 훈훈했음 ㅋㅋㅋ

이와중에 미국팀 선수 말고 너한테 뭔가를 더 알려준 사람이 있지 않냐고 하는데
존나 예리한 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괜히 데즈카랑 3년동안 함께한게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 데즈카 부장과 다른 얘기를 더 했던 료마쿤
ㅋㅋㅋ 근데 부장 쓰러뜨리고 싶다는 말도 솔직히 진심 아닌갘ㅋㅋㅋㅋㅋㅋ
까놓고 말해서 데즈카는 볼수록 작가가 신으로 만들고 싶어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섴ㅋㅋㅋㅋ
저 대답이 딱히 이상한게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이후로 료마쿤은 혼자서 연습하는 뵤도인씨에게 뜬금없이 빛나는 타구를 날리고
나중에 다시 붙자고 약속하는데 솔직히 세계를 제패하는건 어차피 별것도 아닐거 같음ㅋㅋㅋ
이와중에 뵤도인이 한손으로 공 잡은것도 존나 기행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이 찢어질정도의 위력인데 손에는 딱히 데미지 없는것도 ㅈ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음날 아라메노마 선수들이 뜬금없이 귀국해버려서 부전승으로 올라가게 되는데
옛날 구테니에서도 료마가 저런식으로 소리소문없이 상대팀을 ㅈ발라서 선배들이 영문도 모른채 지나갔던 적이 있었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 모모짱 선배랑 유시가 아라메노마 염탐하러 갔다가 발려서 료마랑 킨짱이 복수하는 장면이 원작에 나오는데
이거 잘려서 너무 아쉬움 ㅠ
료마가 쓸데없는짓을 했다면서 냉정하게 말해놓고 가서 바르는게 존잼이었는데 ㅋㅋㅋ
저 아라메노마 애들이 주술같은거 쓰는 장면도 은근 기대했는데 말이죠 ㅋㅋㅋ

경기장에 가서 이런저런팀들 경기를 보는 장면이 나오지만
얘 나오는거 보고 다 까먹음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갑자기 마법소년물이 되어버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저걸 진지하게 보는 쟤들도 정상이 아니라고 생각해

그리고 말을 타면서 관객석을 지나가는 말왕자님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킨짱 너무 귀엽다능 ㅋㅋ

아 쟤네 왕자님 ㅇㅈㄹ하는것도 찐 같아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시라이시도 한 약빨 했던거 같은데 저런말 하니까 웃김 ㅋㅋㅋㅋ
근데 시라이시도 한 10년전에는 좀 특이한 캐릭터였던거 같은데 요즘은 그냥 평범한애가 된 거 같아 ㅋㅋ
옛날에 그래도 아앙~ 에↗쿠↘스→터↘쉐!! 때문에 약빤 캐릭터 느낌이었는데 이번엔 그런 대사를 칠 여력(?)도 딱히 없고
다음에 시합 나오는데 딱히 특별한건 없었던거 같음
물론 시라이시가 바이블 컨셉 캐릭터인만큼 조금만 선 넘으면 캐붕이 되어버리니까 작가가 지켜주려고 하는거 같긴 함 ㅋㅋㅋ
근데 팬들 입장에서는 딱히 하는게 없어서 좀 아쉬울거 같은느낌??ㅋㅋㅋ

벌써부터 도라이같은 프랑스팀 라인업
말왕자님이 제일 기대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끝나는줄 알았으나

료가가 사라져서 난감한 미쿡팀
앜ㅋㅋㅋㅋㅋㅋㅋ 주장 존나 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
료마 떠나보냈는데 료가까지 없어지고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닛폰팀도 프랑스팀을 상대할 라인업을 발표함
료마가 상대할 선수는 누가봐도 말왕자님이지..ㅋ

그냥 별 의미 없이 찍은 캡쳐들 ㅋㅋ

새삼 뵤도인이 세계 어쩌고를 참 좋아하는듯

료마쿤을 마지막으로 이번화는 끝남

음 분량상 프랑스전까지는 반드시 끝날거 같은데 어디까지 끝날지 감을 못잡겠네
이것들 스킵하는 실력보면 진짜로 어떻게 될 지 모를..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