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테니스의 왕자

내가 보려고 올려보는 후지 슈스케 기술 모음

고형이 2024. 2. 29. 23:55

올해는 윤달이라 4년만에 생일을 맞이한 후지가 생각나서 갑자기 쓰게 된 글ㅋㅋ

 
제 1 카운터 제비반전술
 
주로 흐름을 끊고 싶을 때 쓰는듯
저거 공략법이 땅에 떨어지기전에 치는거랬나??

 

제 2 카운터 불곰덫

스매시를 무효화 함
후지 필살기(?) 중 가장 멋있다고 생각하는데
생각해보니 후지는 방어형으로 카운터 테니스를 한다고 했는데 알고봐도 뭔가 와닿지 않음ㅋㅋㅋ

배구에서도 쓰이는데
이거 농구도 통할지 궁금하긴하네ㅋㅋ

간지기술이었는데 뒤로가면 개나소나 다 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3 카운터 백경

근데 이것도 공략법이 네트 넘어가기전에 치면 됐나 후지는 천재라고 불리는 만큼 유명해서 그런지 공략법도 잘 알려진 케이스같음ㅋㅋ


그리고 저 트리플 카운터는 시텐호지전에서 진화하는데

봉황반전술

기린덫

백룡

이렇게 진화하지만 결국 패배한다,, 아아,,,

저 백룡은 처음에 료마가 공을 잡았는데 나중에 세계대회에선 데즈카가 공을 잡았다는게 뭔가 오타쿠가 환장할 포인트인듯. 아님말고ㅋ

사라지는 서브

공이 샤샤샥하는건 좀 웃겼지만
그 공 사라질거야
하는 대사 칠 때 진심 간지 절정임ㅋㅋㅋ 캬ㅋㅋ

제 4 카운터 하루살이 에워싸기

설명으로는 허브의 복잡한 회전을 전부 감싸안는 형태로 받아서 회전을 지운 채 돌려보낸다고 하는데 봐도 뭔소린지 모르겠음



제 5 카운트 헤카톤케이르의 문지기

상대가 공을 받아쳐도 네트를 못 넘기게 함
너의 타구는 네트를 넘지 못 해☆
이럴 때 간지였는데 결국에 점점 따라잡혀서 아깝게 진 게 너무 안습이었음


제 6 카운트 별불꽃

예쁜데 저뒤로 안나왔던듯??ㅋㅋㅋ


나름 정리글이라고 올렸는데 허술하군ㅋㅋ
모아놓고 보니 후지 기술은 간지나지만 실적은 딱히 못내는거 같아서 좀 안타깝다고 해야할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