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테니스의 왕자

신 테니스의 왕자 u-17 world cup 13화

고형이 2022. 10. 7. 01:34

응급실에 실려온 료마로 시작
ㅋㅋㅋ 마치 료마가 이미 져서 저렇게 누워있는듯한 연출인데 훼이크 잘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모르고 이장면만 본다면 진짜로 료마가 죽은줄 알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화가 마지막화인가
스탠드 싸움과 테니곤볼을 섞은 대결

혹시나 이거보고 놀라실까봐 말하는거지만 료마 안죽었습니다.

말만 저렇게 하고 적극적으로 말리진 않는 심판
쳐맞을까봐 무서워서 그런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료마의 어릴적 과거회상이 나오는데
료가와 같이 살았을때 놀다가 우물아래로 떨어졌던 일이었음

든든했던 료가형..ㅠㅠ
저랬는데 치비스케가 기억을 잃어버렸으니 얼마나 서운했겠어,,
지금도 료가가 료마 존나 아끼는거 같던데

해가 질 때까지 올라가보려고 했으나 결국 다리까지 다치고 우울하던 참에
주머니에 있던 오렌지나 먹자면서 애써 밝은모습을 보이는 료가형
어릴때부터 오렌지 덕후였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료마가 어릴때 울보였다는거 보니 기억상실 때 데헷☆하는 모습 보였던것도 이해됨
사실 그땐 보면서 빡치긴 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현재로 돌아왔음

다들 이러다 못일어나는거 아니냐면서 걱정하는데

아직 시간이 남았으니 기다려보자는 뵤도인을 보고 오니가 화내는데 그걸 말리는 도쿠가와
이렇게 보니 오니선배가 제일 정상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딩들 가만히 있는거야 뵤도인이 리더라 그런거고 도쿠가와는 뵤도인한테 또 배빵 맞을까봐 무서워서 그런거라쳐도
같은 고3들 중에서 소신발언하는건 오니밖에 없음ㅋㅋㅋ

뵤도인 저러니까 오니한테 늙었다고 한거 지가 배로 돌려받아서 더 늙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잘 어울리면서도 안맞을거 같은 4인 조합 ㅋㅋ
타치키리타이처럼 얘네도 유닛 생겼으면 좋겠다 ㅋㅋㅋ

다시 과거회상
올라가보려고 노력해보지만 자꾸 실패하는 료마쿤 ㅠㅠ

결국 둘이 다리를 붙여서 올라가는 아이디어를 냄
ㅋㅋ 이거 과거회상 보면서 느낀게 료가는 계속 근거없는 긍정으로 다정한 형아 역할인데
실적내는건 어린 료마킁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다 되자 선배들이 간절하게 이름을 부르며 일어나길 바라는데
자막엔 저렇게 나오지만 실질적으로는 '에치젠'이라고 부르는 놈들이 90%임
다르게 부르는 케이스 보면 에치젠쿤, 코시마에, 오치비, 치비스케 이정도고 말왕자도 료마보고 '르 샤포'라고 함 ㅋㅋㅋ
료마쿤이라고 이름 불러주는건 사쿠노밖에 없음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난지로도 료마보고 '청소년'이라고 해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유키무라도 료마를 보우야? 아무튼 꼬마야 이런 늬앙스로 불렀는데 이건 뭐라 적어야 할지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료마 이름으로 불러주는건 사쿠노랑 미쿡팀 밖에 없지않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봐도 왼쪽 금발남이 더 왕자같은데 빨간머리한테 왕자님이라고 하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료마야 니이름 제대로 불러주는거 진짜 사쿠노밖에 없으니까 잘해라 ㅡㅡ

료가 옷차림 저런거보면 ㄹㅇ 다른팀으로 갈아탔나봄 ㅋㅋㅋ

다시 과거회상.
저대로 다리를 붙여서 올라가다가 떨어질 위기에 처하는데 난지로가 나타나서 잡아줌
저새끼 사실은 애들 떨어진거 알았는데 일부러 숨어있던거 아님?ㅡㅡ
어쨌든 난지로는 지금 료마나 료가랑 테니스치면 ㅈ발릴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간만에 듣는 마다마다다네

말왕자가 카뮈의 말을 인용하는데
결국 카뮈는 시합도 못하고 끝난게 ㄹㅇ 존웃임ㅋㅋㅋ
내심 걔 시합하는거 기대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어나고 시행착오를 겪긴 했지만 말왕자의 리턴에이스를 바로 터득하는 료마쿤
말왕자도 어릴때부터 존나 노력해서 리턴 에이스 전문가가 된건데 이때 얼마나 허탈했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기야 스탠드도 꺼냄

스탠드는 스탠드로 상대하는게 룰이죠

이건 그냥 료마 잘나온거 같아서 ㅋㅋㅋ

이런말을 하는 뵤도인도 아직 미자라는게 개웃김
사실 모르고 보면 50대 아저씨라고 해도 다들 믿겠지만

근데 jo죠에서는 보통 스탠드 싸움할때 노출하는거 꺼리지 않음??ㅋㅋㅋ
여기선 저렇게 대놓고 대립하는게 신기하달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이게 근본은 스포츠장르이긴 한데 판타지로 아는 분들도 많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화책에선 싸우는거 한페이지씩 꽉꽉 채워서 나왔는데 아무래도 애니에선 그걸 표현하기 힘들었는지
단조로웠던 전투씬(?)
애초에 테니스 만화에서 그런걸 따지는게 웃기긴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ㅛㅈㅛ였다면 공격 한번 할 때 마다 쟤가 이런저런걸 하고 있어!!!하면서 설명에 충실했을텐데
여기도 스탠드 술사가 아니면 스탠드를 못본다는 설정이 적용돼서 그런가
다들 그냥 보고만 있음 ㅋㅋ 사실 뵤도인과 오니도 스탠드 술사이긴 한데

유키무라는 스탠드 없던데 스탠드가 보인건지 아니면 그냥 둘이 테니스공 주고받는것만 보인건지 궁금 ㅋㅋㅋ

누가봐도 말왕자님은 강철타입이고 료마는 불타입 같았는데 역시 상성이 유리했구나(아님)

그렇게 타이브레이크에 도입하고

서로 팽팽하게 대립함

선배들은 료마가 HOPE를 칠 수 없다면서 주절주절

얘네도 서로 너한테 안진다면서 주절주절하는데
차라리 너한테 지면 삭발빵 한다고 하는게 더 재밌었을듯
솔직히 말왕자 너는 이시합 이후로 등장할 기회도 없을텐데 그냥 삭발빵 해버리지 아쉽...

결국 료마가 HOPE를 쓰는데 말왕자 이새끼 ㅋㅋ 너네를 박살내겠다고 막말하면서 받아치더니 정작 료마가 정면으로 받아쳐서 위험할거 같으니까 걱정하는게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니프리가 비록 판타프리긴 하지만 이런식으로 신박하게 기술을 쓰는게 좋다.
저렇게 라켓을 고정한채 몸을 돌려서 받아내다니 ㅋㅋㅋ

이거 마치 에네르기파 쏘는거 같은데ㅋㅋ
드래곤볼에서도 에네르기파 쏘면서 저렇게 웃는놈은 없었던거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괜히 악당같이 느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켓 두개 쓰는거 반칙인데 그래도 저걸 받아치겠다는 광기때문인지 그 짧은 시간에 라켓 가져와서
라켓 두개로 받아치는 말왕자 ㅋㅋㅋ

결국 받아치지만

크 역시 료마의 근본은 드라이브B지
간만에 구테니에서 엉덩이 불나던거 보고 싶어짐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스탠드로 끝내는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니프리를 좀 봤다면 예상했겠지만 역시나 료마쿤의 승리

상대의 약점을 공략하는 아토베의 입장에선 이 시합이 되게 신기했을거임 ㅋㅋ
사실 아토베를 내보냈으면 말왕자가 저렇게 생겼지만 나이가 어려서 감정컨트롤이 허술하고
본인의 자존심때문에 비효율적인 경기방식을 쓴다는 약점을 잘 공략해서 쉽게 이겼을거 같기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이렇게 선배들이 료마 챙겨주는거 보니 데즈카랑 비교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즈카가 옛날에 진짜 매정하긴 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이번편 첫장면

이거보고 눈을 의심했는데 다시들으니까 ㄹㅇ
크레이지 야쯔 어쩌고 함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런거 보면 말왕자가 되게 인간적이야

말왕자는 병실에서 나오며 사쿠노와 마주치는데
사실 말왕자가 노안이라 동년배인거 몰라서 사쿠노가 존댓말하는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얘네 둘 응원했었는데,, 너무 아쉬움

솔직히 사쿠노 남자친구로는 얘가 더 낫지 않나,, 좋아하는거 표현도 많이 해주고,,
료마는 20년넘게 아직도 간만 보는거 같아서 사실 좀 실망임,,ㅠ

사귀자는것도 아니고 펜팔친구 하자고 신청하는데 눈치없이 방해하는 료마쿤

어휴 어차피 말왕자 다시 나올 가능성도 없을거 같고 이어지는건 료사쿠일거 같은데 기왕이면 나중에라도 잘해줘라 료마야ㅡㅡ




(뇌피셜 주의)

료마가 사쿠노한테 계속 매정하게 굴다가 성인이 돼서야 결국 사랑인걸 느끼지만 그때 사쿠노가 남자들한테 엄청 인기 많아지고 여러남자들이랑 썸타는 사이가 되는거 료마가 목격하고 죽도록 후회하면서 새벽에 술까는거 보고 싶다.
그래서 술에취해서 망가져있는 료마쿤을 보고 아무것도 모르는 사쿠노는 걱정해주는데 료마가 취중고백하고 막 그런거...





세계 정복하러 간다고 해도 믿겠는데요

사실 료마 시합뒤에 사나다와 닌자의 시합도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노잼이라 이렇게 스킵된게 좋긴하네 ㅋㅋ
아직 그리스전 스킵된건 미련이 남지만
세이이치가 저렇게 놀라는거 왜이렇게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료가쿤은 열심히 연습중인데

테니프리 세계에서 벽으로 테니스치는 연습 할 떄 저렇게 공이 중구난방이면 아직 마다마다다네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료마는 어디론가 가다가 데즈카 부장을 마주치는데
분위기만 보면 마치 데즈카가 신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즈카가 다시 니가 쓰러트리고 싶은 상대는 누구냐 하고 료마는 코트 너머에 있는 모두라고 대답하는데
다음 시합상대는 독일팀이라는것을 암시하고 끝냄

오랜만에 듣는 유단세츠이코,,,☆

이대로 끝나는거 같은데 나중에 완결나면 다시 애니 나오겠지??
어차피 신테니 완결까지 몇년은 걸릴거 같은데 그때까지 애니 역주행이나 할까 생각중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