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테니스의 왕자

신 테니스의 왕자 u-17 world cup 11화

고형이 2022. 9. 23. 01:54

이번편은 프랑스전 두번째 복식 시합

 

이번화 내내 저 작은애가 때릴데가 어디있다고 자꾸 때리는데 짜증남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 이정도로 헤어스타일이 특이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야나기는 겁나 평범한편 아님??ㅋㅋㅋ

유히왕 같은거 보면 기절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제작진들 지난화부터 속눈썹에 진심이넼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쟈갸운 렌지

그 이유가 곧 나오긴 하는데

보는 내가 불안불안했음

 

내말이..

차라리 원작보다 말이 더 많았던 료마쿤이 더 안정적이라고 느껴졌음

 

제목대로 하필이면 최악의 조합이 만남

 

릿카이 출신인데 재능이 있다는 이유로 맨날 땡땡이나 쳤던 모리선배

릿카이 빅3와 사이가 안좋았는데

 

특히 렌지와 사이가 더 안좋았음

 

시합전 모리가 유키무라의 근황을 묻는데

걱정했다는 말에 훈련도 제대로 안나온 선배가 무슨 걱정을 했냐면서 극대노하는 야나기

얼마나 빡쳤으면 항상 실눈이던 야나기가 눈까지 뜸(이거 처음아닌가? 혹시 그전에 눈뜬적 있었으면 ㅈㅅ)

이장면 만화책으로 처음 봤을때 너무 강렬해서 충격이었던 기억이 난다 ㅋㅋㅋ

 

모리 충격받아서 히로인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빡칠만하긴 함.

누구는 테니스 하고 싶어도 아파서 못하는데 재능이 있다는 이유로 테니스를 소홀히 했으니..

근데 야나기 진짜 노빠꾸로 퍼붓긴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도 충격받았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경기 중반까지 내가 다 눈치보면서 봤었지..ㅋ

 

잘해보려고 하지만 무시당하는 모리선배 ㅠㅠ

역시 통찰력 있는 이누이가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을거라고 하는데

료마가 원래 원작에서는 말이 없는데도 이번에 계속 저렇게 대사치는거 좋았음 ㅋㅋ

사실 만화책 보면 료마가 진짜 주인공이 맞나?하고 의심되긴 해서..ㅠㅠ

애니가 이부분은 보완을 잘 한거 같음

그리스전도 다시 만들어라

 

ㅋㅋ 새삼 상대방 대사 예측하는게 죠셉이 생각남 ㅋㅋㅋ

죠셉이랑 말싸움하면 재밌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선보이는 야나기쿤의 필살기

 

사실 뭔지 생각 안났는데 알려줘서 ㄳㄳ

 

이번편은 릿카이 친구들이 모두 출연해서 릿카이 팬들이 보면 반가웠을듯

 

하지만 아직 야나기와 화해못한 모리 선배는 또 히로인 표정을 짓는데..

 

과거에 훈련을 게을리하다가 1차전에서 ㅈ발려서 테니스를 그만두려고 했던 모리의 과거가 나옴

 

그러다 재활훈련을 하는 유키무라를 보고 과거의 자신이 했던 행동을 반성한 모리

결국 노력해서 성장했다는 이야기

 

하지만 여전히 쟈갸운 렌지

 

그러다 스포츠 음료를 보고 뭔가를 떠올리는데..!!

 

과거에 유키무라가 재활치료를 할 때 치료가 끝나면 항상 스포츠 드링크가 있었다고 함

릿카이 멤버 누구도 준 적이 없어서 항상 의문이었던 사건이었고 유키무라는 음료수를 준 요정을 만나고 싶다고 했었음

 

그 요정이 바로 모리선배였던것 ㅠㅠ

솔직히 매번 재활치료 시간 맞춰서 음료수 주는거 힘들었을텐데 정성이 장난 아니었다..ㅠㅠ

와 근데 제작진들 이번에 야나기 눈뜬거 엄청 힘주고 그린 느낌이네

 

아 모리선배 전국대회에서도 지켜봤었구나..ㅠㅠ

 

야나기가 죄송하다고 사과하는데 그냥 쿨하게 넘기는거 존나 대인배 같음 ㅋㅋ

 

유키무라는 사실 요정이 누군지 이미 알고 있었던거 같기도??ㅋㅋㅋ

 

이와중에 유키무라 존나 예쁨

 

생각보다 금방 화해한 복식조

 

하지만 상대팀은 일부러 5게임을 져주면서 데이터를 수집하는 치밀한 놈들이었음

근데 저런 케이스 그동안 테니프리 보면서 자주 봤는데 딱히 격이 다른지는 모르겠음

 

갑자기 사기기술을 쓰기 시작한 상대팀

 

갑자기 뱀 늑대 표범 이런애들이 나옴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들었다가 또 맞는.. ㅠㅠ

 

그럼 위험을 감수하면서 데이터 모을때까지 필살기를 아낀건데

담력이 장난아니네

 

결국 5-0에서 역전당함

 

렌지는 여전히 지지않을거라는 의지는 보이는데 갑자기 뜬금없이 잔다는 모리선배

하지만 고딩선배들은 뭔가를 아는듯한 반응이다 ㅋㅋ

 

그래도 시합중에 선 채로 자는건 테니프리가 유일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뵤도인이 저렇게 말 할 정도면 모리는 실력있는 선수가 분명한것

 

수면상태에서 계속 상대의 공격을 받아치는 모리

 

존에 들어가서 극한의 집중력을 유지해서 가능한거라고 함

약간 아랫세대 농구만화가 생각나네 ㅋㅋ 

 

언제봐도 웃긴 중학생 드립 ㅋㅋㅋ

근데 이런 대사가 나오는거 보면 고교 테니스도 나오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루쟝☆

 

자는사람의 데이터 분석은 안된다는 말에 또 이마를 쳐대며 갑자기 그림을 그린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시합중에 이래도 되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 그림을 그리더니 갑자기 인격이 달라짐ㅋㅋㅋ

옛날에 유백 암흑무술대회에서 화장술인가 그림술인가로 주술썼던애 생각남 ㅋㅋㅋ

 

야나기가 이미 아트테니스에 관해서 데이터 분석을 했지만

설마 파트너한테까지 저 기술을 쓸 줄 몰랐기에 곤란한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짧은 시간에 자유자재로 그림을 그리다니 금손인듯 ㅋㅋㅋㅋ

 

근데 야나기가 수집한건 모리의 데이터였음 ㅅㄱ

야나기의 본래 능력은 파트너를 컨트롤하는거라서 같은팀 데이터를 수집하는게 더 효과적이었던것

 

역시 야나기 잘알 이누이

 

이와중에 저렇게 말하는게 역시 이누이 단짝이다 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위에서 언급했나 기억 안나는데 릿카이에서 상대적으로 공기였던 야규랑 자칼도 나와서 좋았음

 

이때 목소리 개좋았어,,

 

단번에 5점을 따내는 프랑스팀

 

그런데 알고보니 야나기도 다섯게임을 하면서 상대방 데이터를 수집한거였고

상대방이 가짜 데이터를 모으게 한거였음 ㄷㄷ

 

그리고 계속 랠리를 이어가다가 결국 야나기와 모리팀의 승리로 끝남

 

유키무라는 이미 요정 정체를 알고 있었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치미를 떼지만 결국 들켜버린 모리선배 ㅋㅋㅋ

아니 근데 야나기가 저때 저런 드립친거 개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리는 설마 끝까지 안들킬거라 생각했던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저뒤로 하이파이브하면서 훈훈하게 끝남

 

다음화는 드디어 말왕자님 시합인데 프랑스전을 마지막으로 이번시즌이 끝나고

한 몇년뒤에 준결승이 나올지 모르겠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