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테니스의 왕자

신 테니스의 왕자 u-17 world cup 12화

고형이 2022. 9. 30. 00:44

이번편은 드디어 기다리던 말왕자님과의 경기

ㅋㅋㅋ 솔직히 생긴건 얘가 더 왕자님같이 생겼는데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얼굴만 봐도 웃긴 말왕자님
딴소린데 얘 볼때마다 자꾸 신ㅂ1APT 구1도현이 생각남

테니스의 왕자 영어제목이 프린스 오브 테니스인거 생각하면 뭔가 신기한 느낌

그러고보니 료마도 10년만의 정식시합인건가 ㅋㅋㅋ
이번시즌에선 거의 마지막이 돼서야 첫시합을 하는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오랜만에 보신 분들은 료마가 왜 이제서야 테니스를 하는지 어리둥절 하실듯 ㅋㅋ

시작하자마자 팩폭하는 말왕자님
ㅋㅋㅋㅋㅋㅋ 료마 뭔가 기죽은거 같은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을 보니 료마 이때 멘탈나갔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엔 숙녀분이라고 나오지만 실제로는 말왕자가 사쿠노를 스리지에(벚꽃)라고 부름

ㅋㅋㅋㅋㅋㅋ 원래 원작에서 이정도까지 주접은 안떠는데 애니화하면서 유난히 이런 대사가 추가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항마력 딸려서 버티기 힘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사쿠노 좋아하는거 많이 표현해주는건 좋네
료마보다 낫다

스리지에가 좋아하는 꽃이랑 색이 뭐냐고 하는데 당황하더니 고민하는 료마 ㅋㅋ
예전같으면 무시하고 야. 시합이나 하지? 이랬을텐데
료마도 성격이 많이 물러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료마를 예전부터 봤던 테니프리 팬이라면 신선했을 장면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쿠노한테 음악같은걸 왜 듣냐고 했던 그 료마가 쩔쩔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졸 선배들은 이 상황을 즐기고 있군요

오히려 료마랑 만난지 얼마 안 된 고딩선배가 더 진지하게 봐줌 ㅋㅋㅋ

잡담끝에 료마가 서브로 경기를 시작하지만 매번 리턴에이스로 점수를 빼앗기는 상황

말왕자님이 단순히 웃기려고 말타고 다니는게 아니었군요
하긴 말타면서 테니스 치면 체력이랑 코어가 엄청 단련되겠다.

어떤 타구든 되받아쳐서 생긴 별명이 '프린스 오브 에이스'

료마가 쉽게 발리자 동요하는데
그래봤자 어차피 료마가 이김 ㅅㄱ

료마 첫시합이라고 그림을 신경써서 그린 느낌 ㅋㅋ

새삼 얘네 셋이 중1 초졸 동년배라고 생각하니 개웃김
솔직히 말왕자는 적어도 중3일줄 알았는데 료마랑 동년배라서 개놀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탓인지 이번경기에선 선배들이 이런저런 잡담하는 장면이 자주 나오는듯 ㅋㅋ

확실히 이러니까 말왕자님이 천재라고 느껴지네

궁지에 몰린 료마킁

이 연출 좋아서 짤도 만들어봄

백련자득의 극한까지 써보지만 안통함
천의무봉을 썼어야지

비장의 트위스트 서브도 되받아쳐짐

역시 원작 작화가 더 쩌네
딴소리지만 난 말왕자님이 금발이나 은발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빨간머리인거 보고 되게 의외라고 생각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료마킁을 바라보는 사쿠노한테 또 주접떠는 말왕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전하는 료마에게 뵤도인이 뭐라고 말을 하는데 이때 시청자에게 들리진 않음
근데 이거 원래 뉴도코치가 했었는데 진짜 코치는 어딜간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아저씨가 어린애 협박하는 장면 같은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이거보고 오해해서 경찰에 신고해도 할 말 없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중앙으로 볼을 보내는 전략으로 드디어 료마가 첫 랠리에 성공하고

뵤도인에게 들었던, 나를 보고 뭘 배운거냐는 말을 떠올리며 빛나는 타구를 시전하는 료마
ㅋㅋㅋㅋㅋㅋㅋㅋ 8분할 연출 되게 오랜만이넼ㅋㅋㅋㅋㅋㅋㅋ
저게 구테니의 근본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짤을 여러개 만들었는지 모르겠음

관객석까지 날려버릴 타구래서 조마조마했는데
그래도 말왕자가 실력이 있는 상대라 그런가 라켓 찢어지고 공이 벽에 박히는 정도로 끝남ㅋㅋ

스포츠물인데도 관객들을 걱정해야하는 만화

료마의 빛나는 타구는 뵤도인과 다르다면서 도쿠가와가 설명하는데
그래봤자 일반인들 눈에는 어차피 똑같은 판타지로 보이는데 무슨 소용이 있나 싶은..

그래도 부가설명을 들으니 왜 뵤도인의 빛나는 타구와 다르다고 하는지 알겠음
뵤도인이었다면 라켓은 물론 사람까지 피해를 봤을텐데
료마의 타구는 한곳에 힘이 집중돼서 딱 라켓의 저부분만 끊어진거 보면
만약 말왕자가 못받아쳤어도 관객들이 피해볼 정도까진 안갔을거 같음

보통은 이대로 흐름을 빼앗겨서 역전 당했을텐데
역시나 쉽게 당하지 않는 말왕자

아 이새끼는 이렇게 앉는거마저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쿡팀이 료마킁 시합을 보러 와서 이런저런 잡담을 나누는데
랄프가 말은 저렇게 해도 속으로는 응원할거 같은 느낌 ㅋㅋ

방금전까지 점수따서 기세등등했지만 호프는 아직 공략못한 말왕자

오기가 생겨서 라켓 있는거 다 가져오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독일팀은 가볍게 준결승에 진출함
프랑스가 다음상대라고 예측하는데 테니프리 알못들이네 어느팀이든 료마가 있으면 걍 이기는데

지크는 프레월드컵때 당했던걸 되갚아야겠다면서 열내는데
전부터 느낀거지만 Q.P가 데즈카 편을 잘 들어주는거 같음ㅋㅋㅋ

누가 이기든 상관없다면서 초졸인데도 마치 테니스 20년차 같은 프로의 정신을 보이는 데즈카
지크도 데즈카랑 동년배인걸로 아는데 이때 되게 민망했을듯 ㅋㅋㅋ

사실 말왕자의 실력이면 HOPE를 일부러 받아치지 않고도 점수를 딸 방법이 있을텐데
라켓을 몇개나 찢어가면서 되받아치려고 하는게 광기 쩐다 ㅋㅋㅋ

결국 몇번이나 시도한 끝에 HOPE를 받아친 말왕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뵤도인 빛나는 타구에 몇번이나 배빵 맞으면서 피토했던 도쿠가와 ㅈㄴ 억울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상황마저 예상했던 료마킁

비장의 스탠드를 꺼내는데

라켓이 찢어지면서 배빵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빛나는 타구=배빵은 무슨 공식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들이 이번편에서 n분할이 되게 하고 싶었나봄 ㅋㅋ 귀엽 ㅋㅋ

역시 초졸이라 그런가 배빵 한방에 기절하는군
새삼 도쿠가와가 얼마나 맷집이 강했는지 알겠음

지금까지 신 테니스의 왕자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음.. 아마도 다음편에서 말왕자랑 테니스하는거 마무리 하고 끝나려나??
근데 내기억에 프랑스전은 이시합 말고도 하나 더 있었던거 같은데 어떻게 될 지 모르겠네
어차피 지금 정발기준 준결승전까지 돼서 완결까지 보려면 최소 몇년은 기다려야 하지 싶은데
그냥 천천히 하지.. 왜 그리스전을 그렇게 스킵했냐..(미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