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엑스 9화 예고 (feat. 드디어 등장한 신캐!)

고형이 2020. 4. 23. 23:40

갑자기 추워진 날씨,, 실제로 요즘에도 갑자기 꽃샘추위 와서 추워졌는데,,ㅠ

 

리온 ㅎㅇ 겁나 오랜만에 나오네 ㅋㅋ

 

재난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줄

하리는 극장판2에서 입었던 옷차림이네 ㅋㅋ

어 그럼 설마 강림이도..? 황금갑ㅇ.. 읍읍!!

 

드디어 9회만에 등장하는 신캐

 

읭? 쟤는 누구야?

 

난 나보다 약한 녀석의 말은 듣지 않는다☆

 

아닠ㅋㅋㅋㅋㅋㅋ 하리 작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드는 주웠다! 스피드 듀얼-!!

 

 

우리 하리 최근에 활약했으니 다음화엔 쭈구리 되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난 오프닝에서 신캐가 리온이 보다 더 잘 싸우는 느낌이길래

리온이 선배인 줄 알았음ㅋㅋ

리온이는 얼마 전까지 아이기스 최연소 마법사 타이틀 가졌었는데

그새 빼앗긴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온 오빠. 우리 둘만 싸워도 충분하지 않을까요~?

이러는데 클리셰대로라면 쟤네 둘 팀이 벌써 발리는 거지만

그래도 어떻게 될지는 다음 주가 돼봐야 알겠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