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수상한 의뢰 10화

고형이 2020. 12. 19. 22:56

아아- 쥑이는 달이다-

 

불량배들에게 둘러싸인 한 여성

 

ㅅ,,살려주세요,,

 

살려는 드릴게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무슨 영화대사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아지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무슨 배트맨을 보는줄ㅋㅋ

 

화려한 군침이 도는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랩배틀하는 만화를 봐서 그런가 저렇게 날아가서 쓰러져있는것만 봐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가 울프맨이 아니라 성황당 할머니였으면

감사하다고 했을 때 풀피로 만들어 줬을텐데 아쉽 ㅋ

 

훙☆b

 

우왕ㅋ 역시 울프맨이야 ㅋ 개멋있어 늑대멋있어

 

※ 길에서 스마트폰을 보는것은 매우 위험한 행동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어른들이 애들 신파트 못보게 하는 이유를 좀 알거같은게 ㅋㅋ

맨날 하루가 멀다하고 남을 괴롭히는 애가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딱

 

마주쳤지만 나설 용기가 나지 않아서 그냥 지나감

약간 하이퍼 리얼리즘 같은 느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못나선건 그렇다쳐도 저렇게 어두워질때까지 계속 걸은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주워가라고 냅다 던진거 같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면이 늑대탈로 변하는 기적

 

걍 재미삼아 가면을 썼는데 그 순간 달려가는 트럭에 있던 드럼통이 냅다 굴러떨어짐

그래서 저 유졸 남자애는 큰일이 날 뻔했는데 울프맨 가면을 쓰고 기묘한 힘이 생겨서 드럼통만 다쳤다는 감동실화

 

 

난 악귀짓인줄 알았는데 피해자가 이미 있었군 ㅋㅋㅋ

 

덕질에 빠진 과몰입 덕후의 모습입니다.

농담임 ㅋ

 

아니 근데 당신이 가면 집어던진줄 알았어 미안해 빵 사먹어☆

 

왜 너는 나를 만나서,,

 

두리는 요즘 유행인 울프맨 흉내 중 ㅋㅋㅋ

 

하리가 니가 애냐면서 그러는데

당신도 같은 유졸이면서 왜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렇게 말하면 이나이먹고 신파트 보는 전 뭐가 돼요

 

우린 대한민국 국산애니의 자존심 신비아파트니까 저거보다 더 인기 많아 ㅋ

 

ㅁㅈㅁㅈ 투니버스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이라구!

 

 

현우는 슈퍼 은행강도 얘기를 하다가 울프맨 놀이를 하자는 두리의 말에

자긴 어른이라서 그런거 안한다고 하는데 ㅋㅋ

 

 

ㅋㅋㅋㅋㅋㅋ 울프맨 폰 케이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두리랑 놀아주는 김현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둘이 합이 잘맞는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두리는 원래 현우 남동생이 아니었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퇴마사 H를 보고 탈덕 위기에 처한 현우 팬클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공감성 수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우 넌 진짜 팬클럽 애들한테 잘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와 같은 상황이지만 이제 완전 쎈 울프맨 가면도 있으니 수작업으로 변신하기로 함

 

생일이.. 엄마 선물이라잖ㅇ.. 아니아니아니아니 엄마가 생일선물로 사준거라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장해서 아무말 하는거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읭? 쟤는 뭐야 ㅋ

 

하지만 바로 권력맛을 알아버린 울프맨

 

그래도 얘네 응징하는건 통쾌했음

여기서 끝났으면 좋았을텐데..

 

손재주가 상당히 좋은걸?

근데 핫팬츠랑 고무장갑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까진 귀여웠어.. 이때까지는..

 

그뒤로 시민들의 히어로가 된 울프맨

근데 저거 고무장갑 빠질까봐 고무줄로 고정한건갘ㅋㅋㅋㅋㅋㅋ

뻘하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사건이 없어서 지루하다고 하는데 인성..

 

야생의 멧돼지를 사냥하러 나온 하두리 남매

 

아니..!! 역시 히어로는 무기빨인가..!!

 

좋았어. 나도 까리한 신상 무기를..

(※ 만들지 않습니다.)

 

이때까지는 몰랐지.

이번 에피에서 가장 불쌍한게 자동차라는걸..

 

강림이는 위험해!!라고 말 할 시간에 가서 좀 막아주지

 

하리와 두리 남매가 아무리 사이 좋아도 저렇게 위험한 상황에선 자기 몸만 지키는 게 결국 인간의 본능임 ㅋ

 

짜식. 좀 멋진걸?

 

좋았어. 라스트팡은 내ㄱ..

 

잠깐! 구만훼!

너 신파트에서 승천시키기 전에 사연보는게 국룰인거 몰라?

 

지들도 먼저 귀신부터 줘패고 시작하면서

 

어쨌든 이 멧돼지는 인간들이 낸 산불때문에 도시로 내려왔다가 굶주려 죽은 귀신이라고 함

역시 인간들이 문제..

 

여긴 우리 구역이니까 넘보지 말아줄래?

 

참나 ㅋ 같은 히어로끼리 매정하기는 ㅋ

 

쉬익.. 강림이는 가업때문에 귀신잡는건데요,, ㅠ

 

앞으로 너희는 이런 괴물들과 싸우지 않아도 된다면서

이 도시는 내가 지킨다고 하는 울프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기서 신파트 신입인거 팍팍 티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림이도 전에 흑화때문에 고생한적이 있어서 걱정해주는건가 했는데

그것까지는 아니었던듯 ㅋ

 

어쨌든 그 힘은 어떻게 생긴거냐는 강림이의 질문에

원래부터 있었던 힘이었다면서 발작 스위치 눌린듯이 화내는 울프맨

 

강림이는 위험에 빠질까봐 물어본건데,,

 

울프맨에게서 귀신의 기운이 느껴진다고 하지만 딱히 뭔가를 하지는 않는 강림이

 

쉬익,, 쉬익,,

감히 날 무시해?!

 

그러다 갑자기 이상한게 보여서 공격하는데 지나가던 죄없는 직장인이 다칠뻔;

 

저러고 사과도 안하고 가는데 쟤는 역시 히어로의 재목이 아니었구만 ㅋ

 

울프맨. 난 호구모스다

지금부터 레이디하리와 블랙림의 미라클 어쩌고를 빼앗아라 ㅋ

 

내 ㅋ 호구모스님 ㅋ

 

과연 이번에 진정한 히어로가 되는건 누구일까요?

 

뭐어~? 슈퍼 뭐라꼬~?

울면은 또 뭐꼬? 먹는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비 진짜 울면사주고싶네 ㅋㅋ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 도깨비라고 꼽주는 신비 ㅋㅋㅋ

 

근데 신비를 닮았다니까 모를란다ㅋ 이래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잘생기지 않으면 관심이 없는 금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위에 움짤 두개 합친거 ㅋㅋ

 

이때 현우가 전에 말했던 슈퍼은행강도가 잡혔다는 뉴스를 보여주는데 딱 봐도 강도가 아니라 아픈 사람같음

현우가 이상한점이 더 있다고 하는데

자신이 은행을 습격했던 일을 전혀 기억하지 못하며 딱 하나 기억하는건

길을 가다 가면을 주웠는데 자신이 어릴적 좋아했었던 슈퍼 히어로를 닮았다는 것.

 

 

더 자세하게 알아보기 위해 조사를 하기로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없이 심부름 좀 해달라고 끼어드는 구인남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인터넷으로 배송시키라고요 ㅠ

 

하두리를 제외하고 병원에 간 애들은 남자의 얼굴에 가면귀의 자국이 남아있는것을 보는데..!!

 

이와중에 청순한 강림이 ㅋㅋ

 

착한 유졸 남매는 심부름을 다녀오던 도중에

 

민간인 어린이를 공격하는 울프맨을 발견

 

이때 둘이 리얼파이트 떴으면 얼마나 재밌었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둑질을 했다는 이유로 응징하려고 했던 울프맨

아니 울프맨 선택적 응징이냐. 더 나쁜 놈들한테나 그럴것이지

 

리얼파이트의 달인답게 얼굴에 주먹이 날아와도 끄떡 안하는 하리갓

근데 앞머리가 색종이같이 팔락거리는건 좀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봐준다면서 다음엔 까불지말라고 하고는 물러나는데

솔직히 하리한테 쫄아서 도망치는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만만한 건물 옥상에서 화풀이

 

전신샷 한번 찍어주고

 

얘도 유졸인데 승모근이 장난아니네

 

이제보니 제작진들 촉수 되게 좋아하는듯ㅋㅋㅋ

 

결국 붉은 촉수에 지배당하는,,

 

이때까지 캐디가 참 좋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동귀에 이어서 괜찮은 캐디가 또 와장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기서 인명피해는 없고 차만 박살내던데 울프맨 착하네

 

모두 악당들이야!

 

니가 제일 악당같은데

 

가면귀한테 완전히 잡히가,, 폭주해삤다,,

 

저대로 놔두면 사람들이 다칠끼라고 하는데

내가 봤을땐 저대로 놔뒀어도 차들만 다쳤을거 같음

 

나서려는 강림이를 현우가 막음

여기엔 사람이 너무 많아서 ㅋㅋ

 

강림아 너의 그 쫄쫄이 패션을 사람들한테 보여 줄 순 없어,,

 

맞아. 보는 내가 부끄러우니까 일코하자 ㅋ

 

이쯤되면 가면귀는 전생에 차한테 원한 있었던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가면 쓰고 나왔네 ㅋㅋㅋㅋ 잘 어울린다 ㅋㅋ

 

차주들 억장 무너지는 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고 싸울만한 장소로 유인하는데

강림이 벼룩처럼 잘 뛰네

 

강림이는 오늘도 전투력 테스트 당하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아님)

 

제작진들 최애는 강림이가 아닐까 했는데

이제보니 촉수인듯

 

저대로 불의 부적이나 활 쓰면 걍 이겼을텐데 굳이 왜 달려든거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애들 그래도 빨리 따라왔네 ㅋㅋ

 

힘으로 밀어붙이면 안된다면서 이길 수 있는 방법은 가면을 벗겨내는거라고 함

 

쉬익,, 진작 좀 말해주지,,

이와중에 히로인같은 표정

 

ㅋ크핳하핫☆

어떠냐. 세상을 지키는 히어로의 power가☆

 

세상을 지키는 힘은 그런 게 아니야..!!

얼굴이 중요하지

 

강림이는 뭔가 햄스터가 쳇바퀴 돌리듯이 공격하는 씬이 많네(아무말)

 

훙☆ 마방진 구속!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얼마만에 보는 마방진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강림이가 이제 저거 잊어버린줄 알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 이제 저 쫄쫄이랑 낡은 망토 버리고 한복으로 다시 돌아오기만 하면 완벽함.

 

지금이야 빨리 ㄱㄱㄱ

 

ㅇㅇㅇ

 

 

두리가 블랙아이드를 소환해서 발목을 잡고

 

하리가 강시를 소환하는데

내가 귀가 썩었낰ㅋㅋㅋ 처음에 강쥐로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뽀뽀하는줄 알았다고 하면 쓰레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강시 원래 손가락도 못구부리지 않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가면을 떼어내는데 성공함

 

 

강림이가 마무리 ㅋ 

이번화 콤비플레이 너무 좋았다.

예언편에서는 무슨 턴제도 아니고 각자 따로 공격해서 너무 답답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팀플레이 하니까 얼마나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 가면 자국을 남기고 하얗게 불태운 소년,,

그러고보니 쟤는 이름도 안나왔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놓친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리의 덱에 가면귀 추가요

 

일상으로 돌아온 유졸들

 

다행히 귀신에게 씌였던 기억은 사라졌다고 함

하긴 나름 흑역사 생긴건데 기억나면 어떡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신파트의 진히로인은 구두리라고 생각했는데 최강림이 찐이었던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우 팬클럽은 또 난리난리 ㅋㅋ

 

이때 갑분 지진이 일어났는데

 

저러고 방송이고 뭐고 없는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전불감증 심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라 얘네 뭔가 쎄한데..?

 

가면귀에게 씌였던 소년은 친구를 구해주는 히어로가 됨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또 커플 탄생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다가가서 히어로같다고 칭찬해주는 인싸 하리갓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리도 가만보면 엄청 덤벙대는거 같닼ㅋㅋㅋㅋㅋ

지난번엔 두리보고 귀신을 많이 봐서 어쩌고 하더니

'이번에는' 히어로 같았다는 말실수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역시 수상해.

알고보니 최종보스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우도 이쯤되면 자기를 왜 좋아하는지 합리적 의심 중

하긴 최강림이나 리온 팬들도 저렇게 유난 안떠는데 현우팬들만 유독 난리야. 그죠?

 

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별 생각 없었는데 뭔가 갈수록 기계처럼 좋아해주는거 같은 현우 팬클럽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수상한 의뢰도 끝날때가 다가오는데 어떻게 마무리가 될 지 궁금하군 ㅋㅋ

 

개인사정으로 이제야 올리는데 이런적은 처음이라 기분이 이상하넼ㅋㅋㅋㅋㅋㅋㅋ

고작 며칠이지만 유행에 뒤쳐진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