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수상한 의뢰] 11화 예고보니까 벌써 꿀잼 예약

고형이 2020. 12. 24. 20:20

아이돌 오디션에 나가는 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ㅋ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하리 메인 에피 나오는거 거의 처음아님?ㅋㅋㅋㅋㅋㅋ

이번엔 하리 분량 많았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엥 이거 하리 맞나?

하리인듯하리아닌하리같은

 

어쨌든 다음화를 봐야 알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리 자신만만한거 왤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엇보다 드디어 각귀가 나온다고!!!

와 진심 각귀 소환하는거 보고 싶었는데 역시 존버는 승리한다☆

 

근데 문제는 다음주 휴방함.

일주일 더 기다려야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오늘 크리스마스 특집편도 짧아서 뭔가 허무했는데 너무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리뷰 올리긴 할거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