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크리스마스 특별편 리뷰

고형이 2020. 12. 24. 23:17

원래 vod가 올라오면 그걸로 짤을 만드는데

오늘은 기다려도 계속 안올라와서 본방송 짤로 올리는 리뷰.

 

아앗,, 5인 이상 집합금지라는데 저렇게 모여도 되는건지,,

 

때는 크리스마스

 

두리는 만두집으로 전속전진☆

 

통일부와 합작으로 만든거라더니 그림체가 다르네 ㅋㅋ

약간 초기 신파트 느낌남ㅋㅋㅋ

 

난데없이 나타나서 혼자 만두먹으러 가는 두리를 응징하는 신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두리 인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타 할아버지로 변신 ㅋㅋㅋ

 

만두 사가러 가는 두리한테 많이 사오라고 단무지도 많이 가져오라는 신비 ㅋㅋ 귀엽 ㅋㅋㅋ

 

무려 9인분을 포장하고 1인분을 먹고간다는 패기넘치는 유졸 두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재료가 떨어졌습니다 고갱님ㅋ

 

크으,, 저런 만두가 ㄹㅇ 맛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젓가락 놔두고 뭐하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까 만두 사올걸

 

호호 불어주시는 인자하신 할머니

하지만 현실에서 저랬다간 코로나 걸릴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리 입이 참 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두같이 생긴 애가 만두를 먹는 기묘한 현장

 

할머니 가족이 부럽다는 두리의 말에 우리 만식이도 만두를 좋아'했지'라는 할머니

눈치가 빠른 시청자라면 할머니가 과거형으로 말하는걸 듣고 만식이가 세상에 없다는걸 눈치챘을듯

 

할머니는 몸이 아파서 이만 퇴장

 

할머니가 자리를 비우자마자 깹이밍 좋게 나타나는 신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에 두개나 얌냠 ㅋㅋ

저거보다 입이 큰 두리는 한번에 몇개나 먹을 수 있을지 궁금해짐

 

아껴먹으라고 꼽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이동네가 은근 좁아

저기서 딱 데이트하는걸 포착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왜이렇게 짭같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역인 짭하리와 짭림이인듯

 

그러고보니 강림이가 언제부턴가 매우 잘 웃어 ㅋㅋㅋ

근데 얘네가 이렇게 키차이가 났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두보다 더 만두같은 두리 볼 ㅋㅋㅋ

 

포장하고 가는동안 만두가 식을까봐 지금 먹자고 하는 장면인데

누가 보면 둘이 범죄라도 꾸미는줄 알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만두 먹으려고 했는데 이상한 소리가..!!

 

강림이도 뭔가 수상한 낌새를 느낌

 

(( 에이,, 간만에 데이트 좀 하려고 했더니 ))

 

이상한 소리가 나는 곳으로 들어온 신비두리 콤비

 

아니 먹을것을 저렇게 뿌려놓다니

 

만두를 저렇게 한번에 집어먹을 수 있다니 깹이득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까지 만두 먹고 싶었는데 여기서 좀 비위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신을 고작 눈뭉치로 상대하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리야 그렇다쳐도 신비까지 저러는건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씨알도 안먹히고 오히려 화만 돋우었음

 

몸에서 만두반죽을 만들어내서 공격하는 만두귀신

 

방어막의 요술로 막는 신비 ㅋ

 

아아 깹힘들어☆

 

역시 허벌 방어막이라 와장창

 

다행히 타이밍좋게 나타나준 강림이

난입패널티 받아야하는거 아님?

 

할머니가 위험해! 도와줘! 일어서서 폰을 들고 디지몬 세계로 출발을 외쳐줘!

농담임 ㅋ

 

바로 합체귀신 소환

 

개인적으로 합체귀신 중에서 벽슬렌더가 가장 마음에 듦 ㅋㅋㅋ

 

귀신들이 갈수록 지능적으로 일하고 있어 ㅋㅋ

만두귀신을 붙잡으며 할머니를 구출하려고 시도하는 벽슬렌더 ㅋㅋ

 

하지만 만두귀신의 입냄새 공격은 효과가 뛰어났다!

 

이어서 강림이가 필살기 쏘는데

이제 따로 안싸우고 팀워크 이루는게 좋다 ㅋㅋ

 

할머니 구출 성공☆

 

하지만 끈질긴 만두귀신.

할머니를 엄마라고 부르며 매우 애절하게 울기 시작함

 

할머니도 귀신의 정체를 눈치챈 모양

불꽃축제때문에 폭죽이 터지는데 괴로워하는 밀동귀

 

밀동귀 사연 좀 슬펐음

할머니는 6.25때 어린 만식이의 손을 잡고 피난하던 중

사람들에게 떠밀려서 만식이의 손을 놓치게 되고

만식이는 폭격으로 인해 그만..

아니 마지막 장면 너무 잔인한거 아니냐,,

 

이렇게 다시 만나게 된 모자

하지만 귀신이 되어서 만나다니 슬픈걸,,

 

강림이도 엄마랑 헤어졌던 적이 있어서 그런가 표정이 더 슬퍼보이네,,

 

그렇게 만식이를 보내고 평소처럼 만두집 장사를 하는 할머니

티비에 이산가족들이 상봉하는 방송이 나오는걸 본 손님이

할머니 고향이 개성이라고 하시지 않았냐면서 할머니도 저 프로그램에 신청하셨냐고 하니까

이미 아들을 만났다면서 안해도 된다고 하는 할머니

 

두리와 할머니의 친목을 모르는 손님은 어리둥절ㅋㅋㅋ

 

마지막에 만식이네 모자 흑백액자 앞에 만식이의 유품과 만두가 놓여져 있는 장면이 클로즈업되는데 짠하다,,

이제 매년 만식이 기일마다 만두를 올리는건가

 

근데 특별편이라고 해서 최소 30분은 하는줄 알았는데 10분정도 했나?

너무 짧아서 아쉬웠음,,

심지어 다음주 휴방이라는데 2주를 어떻게 기다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