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중드

련련강호 9화

고형이 2020. 2. 2. 14:53

 

 

첫째서방에게 차이고 둘째서방에게 찾아온 성우

뚱땡이는 여전히 셋이 같이 살 생각임

 

 

 

 

성우가 자기목에 칼을 들이밀면서 협박하는데

아무렇지 않게 치워버림ㅋㅋ

 

 

 

 

갑자기 휘파람을 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달려온 바보신랑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밖에서 대기타고 있었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게 아니라 시발 쫌..

 

 

 

바보신랑 뭔가 예쁘게 나옴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지르는거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일부러 어색하게 지르는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고 나서 둘이 저러는뎈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이 장면을 잘 기억해두셔야 합니다,,

 

 

 

육인의는 둘이 진정한 부부가 되기 전까지는 육육이 포기하지 않을거라면서

미약을 써서 신랑을 읍읍하라고 함ㅋ

 

 

 

 

계획대로 말일을 치료하기 위해서 육인의는 육육이랑 귀역문으로 돌아가기로 하고

 

 

 

헤어지는데 새삼 존나 애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파이 할배는 빛나는 종이를 본 어아를 죽이려고 하지만 둘째와 셋째가 와서 구해줌

할배는 스스로 약을 먹고 자결

 

 

 

 

계획대로 국물에 약타서 멕임ㅋ

역시 바보라 그런가 아무 의심없이 먹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평상시에 눈빛이 맛이 간게 디폴트인데

미약까지 먹으니까 ㄹㅇ 약빤 눈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짤 올리는걸 깜빡했었는데 ㅋㅋ

다시보니까 진짜 에로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80년대 에로영화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도 할 줄 알았는데 냄새만 맡고 잠드넼ㅋㅋㅋㅋ

 

 

 

좋았어. 그럼 색시가 덮ㅊ

 

 

 

와장창

 

 

 

시발

 

 

 

 

자객들도 존나 머쓱

 

아니 근데 시발놈들이 조금만 나중에 들어오지 시발놈들

 

 

 

 

근데 둘째와 셋째가 밖에서 잠복하고 있었는지 바로 난입함ㅋㅋ

생각해보니 저때 진짜로 했으면 수치플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들 싸우다 안되니까 저런 비겁한 수를..

하필이면 바보신랑이 저때 약에 취해있어서 못일어남

근데 바보신랑이 기절한 상태에서도 자동반사 기술을 쓸 수 있는걸 성우도 알텐데 왜 활용을 안했지..

나같으면 바보를 방패로 썼을텐데(쓰레기)

 

 

 

 

결국 둘은 세트로 잡혀가고

 

 

 

역시 색시가 위험하면 쎄게 나오는 바보신랑

 

 

 

근데 목에 상처내니까 바로 울음터트림

 

 

 

결국 협박에 못이겨서,,

 

 

 

저러고 후환이 없게 죽이려고 했는데 바보신랑에게는 자동반사 기술이 있어서 못죽임

그래서 기술을 못쓰게 익사시키기로 함

 

 

 

 

심각한 와중에 용왕님과 놀고 온댘ㅋㅋㅋㅋㅋㅋㅋ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삼 발랄한 ☆ 덩워 ☆

 

얘도 설마 삼x삼세 10ㄹ1도화의 시푸 포지션이 되는건 아니겠지..?

 

 

 

 

바보신랑 바이 짜이찌엔

지금까지 련련강호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농담임ㅋ

 

 

 

 

 

얘네는 이제 예약하고 등장하는 수준.

바다에 던지자마자 바로 등장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합성같..

 

 

 

일단 성우를 죽이지는 않는다니까 셋째도 큰형님을 구하러 감

 

 

 

처음엔 단식투쟁을 하겠다고 하다가 이내 힘을 내는 성우

아니 근데 고구마는 먹다가 체하면 엄청 고생하는데요..

 

 

 

 

바보와의 행복했던 시간들,,

이때가 좋았지,,

 

 

 

 

어.. 이거 바보가 정상으로 돌아온다는 떡밥인가..?

 

 

 

문파를 구하기로 결심하는데..

 

 

 

 

 

한편 오랜만에 등장하는것 같은 심삽왕자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서신을 왜 저렇게 읽엌ㅋㅋㅋㅋㅋㅋ

시녀들한테 높이 들라고 할 수 있는데 지가 허리 굽히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서신인지는 60초후에 공개됨

 

 

 

 

한편 성의파의 비적을 전수받았다고 입터는 성우

분명 기회를 봐서 수작부릴 생각ㅋㅋㅋ

 

 

 

 

바보신랑은 다행히 목숨을 건지긴 했음

아니 근데 바다에 빠지고 바로 구한거 같은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성우가 감방에 있으니까 육인의가 성대모사 해야겠네 ㅋㅋ

 

 

 

 

한편 말일이는 치료를 해서 무사한 상태고

 

 

 

성우가 성옥검장 감옥에 갇혀있다는 소식을 접한 애덕어서는 놈들을 치러 가기로 함

 

 

 

 

성우는 거의 바보신랑에 빙의한 느낌으로 연기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 완전 성우의 페이스에 말려들었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어떻게 하려나..?

 

 

 

 

역시나 ㅋㅋ 여기선 바보를 깨어나게 하기 위해 육인의가 성대모사 하는중ㅋㅋㅋ

 

 

 

 

큿,, 큰형님을 건드리다니 용서 못한다능,,

 

 

 

 

저 양아치 새1끼는 계속 약만 만들게 하더니 이제 성우까지 건드리려고 하냐

인성..ㅡㅡ

 

 

 

9화는 이렇게 끝,,

근데 머,, 뚱땡이랑 궁가 애들이 곧 구해주겠지ㅋ

'덕질 > 중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련련강호 11화  (0) 2020.02.03
련련강호 10화  (0) 2020.02.02
련련강호 8화  (0) 2020.02.02
련련강호 7화  (0) 2020.02.01
련련강호 6화  (0) 2020.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