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바니타스의 수기 4화

고형이 2021. 7. 25. 17:03

무도회 갈거라서 옷 갈아입는데 아직도 목줄 안풀어줬냨ㅋㅋ

 

바니타스도 데려와서(사실은 걔가 따라온거지만) 미안하다고 하는데

도미는 그냥 걱정이 돼서 그런거였다능

 

ㅋㅋㅋ 이제야 풀어주네 ㅋㅋ

 

와 뭐야 초반부터 이런 장면이라니.. 고맙게..

 

어? 저분 과거회상에 나왔던 분이랑 동일인물인가?

입가에 점은 레이저 시술 한거임?(아무말)

 

친구끼리 이런거 해도 되는거냐 ㅋㅋ

 

 

어쨌든 저러고 무도회에 왔는데 한눈파는 바니타스 ㅋㅋ

 

이렇게 보면 하얀머리가 보호자 맞는듯

 

ㅋㅋ 바니타스 지는 지난번에 그런거 했으면서 내로남불 쩌네 ㅋㅋ

 

하긴 매번 남의 기억 들여다보면 존나 피곤하겠다.

새로 폰 바꾸면 리셋 해야 하는게 귀찮으니까 안바꾸고 계속 쓰게 되는 그런 심리인가?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노에 저새끼 그새 한눈 파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래서 목줄 달아뒀나봄 ㅋㅋ

 

얘는 여기서도 별걸 다 신기해함 ㅋㅋ

 

지가 길 잃어놓고 둘 다 미아가 됐다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애새끼랑 이렇게 금방 만날줄은 몰랐넼ㅋㅋㅋㅋㅋㅋㅋ

 

어 저 애새끼도 알고보니 금수저인가?

 

갑자기 할 얘기가 있다면서 ㅌㅌ

 

잔느는 어디갔나 했더니 저주에 걸렸는 모양

 

한편 도미는 바니타스 매달아놓고 심문하는데

생각보다 심한 장면은 없었음 ㅋㅋ

 

길게 뭐라뭐라 하는데 결국은 지난번 꼰대처럼 바니타스 서의 힘이 진짜냐면서

네놈을 못믿겠다는 소리

 

이자식 여기서 또 관종짓을 하려고..

 

ㅋㅋㅋㅋ 굳이 왜 저렇게 뛰어내리는데 ㅋㅋ

 

1화에서 노에한테 했던것처럼 자기소개를 시작하는 바니타스

 

어휴 저 관종 ㅅㅐ1끼

 

어떠냐 내 간지나는 문신이

 

애들 반응을 보니 허세는 아닌가보네 ㅋㅋ

 

근데 책 존나 이쁘다. 굿즈로 나오면 존나 비싸겠지?

 

결국 흡혈귀들은 가만히 있어도 걍 이득 아닌가 ㅋㅋ

저랬는데 죽이라고 난리 ㅋㅋ

 

잔느 나올때마다 제작진들 최애가 아닌가 싶은게

작화 존나 힘주고 그리는듯ㅋㅋㅋ

 

근데 반응이 ㅋㅋ 애새끼만 찐으로 무서워하고 나머지는 뭐야, 저새끼? 이런 표정이라섴ㅋㅋㅋㅋ

뭔가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개그물로 전환 ㅋㅋ

 

역시 관종이었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해준다는데 죽이라고 난리 ㅋㅋ

 

이때 갑자기 존나 쎄보이는 캐가 등장하는데 도미가 언니라고 하는거 보면 얘도 높으신 분인 모양

 

다행히 잔느가 구해줌

 

잔느가 왜 구해줬나 했더니 루카가 바니타스랑 노에를 다시 한 번 더 만나고 싶다고 부탁했나봄

 

솔직히 그때 선 넘은건 바니타스였는데 사과하는거 존나 예의바르네 ㅋㅋ

 

1회만에 금방 친해지네 ㅋㅋ

 

ㅋㅋㅋㅋㅋㅋ 미친놈이 이 상황을 즐기고 있어 ㅋㅋ

 

역시 바로 팽당할줄 알았다 ㅋ

 

그러게나 말임

 

으 소름

 

무도회장에서는 저주받은 자들이 동시에 몇명이나 나타나서 난리난리

 

역시 갓본즈 답게 액션장면이 오지고 지리지만

중요한건 이게 아님

 

 

ㅁㅊ 또 키스하나

마침 잔느 옷도 웨딩드레스 같은데 잘 어울리네 ㅋ

 

솔직히 잔느 저주걸렸대서 책으로 치료 할 줄 알았는데 의외였음ㅋㅋ

아까 피빠는거 보고 자기도 당해보고 싶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에서 쇠맛 나던데 쟤네한텐 달달한가보네

 

역시 아까 그장면 보고 자기도 당해보고 싶었던듯 ㅋㅋ

 

반했다는거 찐이었나 보네 ㅋㅋ

 

ㅁㅊ 이건 꼭 영상으로 봐야함

몇번이나 드르륵..탁...!!했는지 모르겠다 ㅋㅋ

 

저러고 한 번 더 하는것도 대박임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화에서는 막 그러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바니타스는 당하는 쪽이 취향인걸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노에는 의미불명☆의 존재들에게 정체를 묻는데

 

바로 정체를 부는 샤를라탕

 

다음화에 본격적으로 싸우는거 나올거 같은데 기대된다 ㅋㅋ

아니 근데 피 빠는 장면 때문에 다른건 다 까먹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환상게임 4화  (0) 2021.07.29
슬레이어즈 신장판 5권 감상 후기  (0) 2021.07.26
환상게임 3화  (0) 2021.07.22
바니타스의 수기 3화  (0) 2021.07.18
환상게임 2화  (0) 2021.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