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환상게임 4화

고형이 2021. 7. 29. 20:42

대놓고 좋아하냐고 묻는 직진 여주 ㅋㅋ

그전에 처음 봤을땐 ㅈㄴ 좋아했으면섴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존나 허세 부림 ㅋㅋ

읭 이새끼 뭐지?

뭔가 ㅈㅐ수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건 짤로 써도 ㄱㅊ을거 같다 ㅋㅋ

저러면서 존나 쳐웃는데 멕아리 없어서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날 저녁 누리코가 미아카를 불러내는데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구라인거 티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수상한 부분 ㅋㅋ
까라면 까야지 실제로 중드에서 시녀들이 저러면 바로 사형 아님?ㅋㅋㅋ

ㅇ ㅏ.. 하지만 순진한 미아카는 자기가 찾아주겠다고..
누가봐도 함정인데 ㅋ

한편 황제는 내관 꼰대들의 황후를 들이라는 압박을 받고 있는데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 18살밖에 안 된 잼민이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20대 중반은 될 줄 알았는뎈ㅋㅋㅋㅋ 새삼 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관들도 뭔 개소리야 싶어서 벙찜ㅋㅋㅋ

ㅋㅋ 그래서 딴남자한테 앵기든 뭘하든 그냥 봐주는건가??ㅋㅋㅋ

저 타이밍에 나타나는거보니 누가 봐도 황제가 미아카 좋아하는거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눈에서 꿀 떨어지는거 보소 ㅋㅋ 누가 봐도 빼박 ㅋㅋ

어느새 친해졌는지 황제 삐샤와도 말트는 미아카

역시 권력의 맛을 보면 어쩔 수 없는건가
안그렇게 생겼는데 저말하니까 뭔가 신기하네

삐샤한테 버르장머리없는 새1끼,,
넌 중.드였으면 벌써 사형임

저말이 황제의 마음을 울리게 됨

아이고,, 역시 초졸이라 그런가 순진한 미아카,, ㅠ
자기가 함정에 빠진것도 모르고,, ㅠ

역시 저럴줄 알았다,,

미친놈아 저럴 시간에 빨리 가서 구해줘

누리코는 시녀들과 뒷담중인데

이걸 듣고 타마호메가 구하러 가려고 하니까 역시나 막음

알고보니 삐샤가 미아카한테 관심을 보이는거 때문에 질투해서 복수한답시고 일부터 타마호메한테 그런것이었다☆

읭 근데 갑자기 나타난 미아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탈출과정이라던가 이런거 없이 대뜸 나타나서 가짜인줄 알았잖아 ㅋㅋ
역시 옛날애니라 그런가 이런 뜬금없는 개연성은 어쩔 수 없나봄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인성 맘에 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리코가 싸대기 때리니까 돌려준다면서 바로 반격하는 야무진 미아카 ㅋㅋ

솔직히 누리코때문에 죽을수도 있었는데 황제랑 잘되게 도와준다니,, 미아카 역시 착한애네
어차피 내남친 안좋아하니까 노상관이라는 건가

얘네 둘도 곱하고 싶다
지엘러는 드릉드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타마호메 안좋아해서 안심하고 도와주는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개밥에 도토리 된 타마호메

저뒤에 황제한테 가서 누리코가 너 좋아한다고 얘기하는데 존나 쟈가움ㅋㅋㅋ

갑분 논점흐리기

이때도 그렇고 툭하면 타마호메 떠올리는거 보니 찐으로 사랑하는건 쟤인데
아직 자각을 못하는듯

이 만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그윽한 눈빛,,
근데 얘 은근히 단명헤어 자주 하는거 같은데 애초에 이루어 질 수 없는 운명☆ 아닌가,,,

헉,, 역시 90년대 만화라 그런가 노빠꾸 직진 오지는군,,



유이짱은 여전히 상황 생중계 중 ㅋㅋ
아니 근데 미아카랑 실시간 동기화 상태면 일상생활 가능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설마 야한거 나오나?!

역시나 므흣한 분위기가 됨 ㅋㅋ

말하는거 보면 꽤 오랫동안 기다려왔던거 같은데 벌써 짠하네
오타쿠 짬바로 봤을 때 어차피 이루어지는건 타마호메고
쟨 단명헤어라 일찍 뒤질거 같은데 ㅠ

크 옆모습 존나 예쁨

둑흔 둑흔

이 상황에서도 생각나는 타마호메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왜

하지메테노 아이테와 코노 DIO DA☆

이게 생각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오랑 같은 성우라 그런가 저런 진지한 장면에서도 막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서 찐으로 키스 성공하고 타마호메한테 인성질한뒤에 타마호메가 존나 팼으면 완벽했을텐데 아쉽

아 근데 분위기 좋았는데 ㅅ1발

ㅋㅋㅋㅋㅋㅋ 애들 졸라 귀여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멕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눈치없는 새1끼들아

확인사살까지 하네 ㅋㅋ
딴소리지만 옛날에 투x버스에서 했을때 안봐서 그런가 자막으로 보는데
이름들이 너무 어렵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한국어 더빙에서 나온 이름들도 잘 모름 ㅋㅋ

그래 시발 권력만 있으면 다냐

역시 아까 미아카가 했던 말 때문에 자기 마음을 확신했나봄
남주보다도 먼저 사랑고백하는 황제 삐샤

직진 고백에 타마호메도 ㅈㄴ 충격먹은듯

그러게나 말입니다.

기껏 황제삐샤 방에서 잤는데 아깝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굳이 교복을 입어야 하낰ㅋㅋㅋㅋㅋ 이쪽세계 옷을 입을 순 없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이x야샤에서도 가영이가 굳이 교복을 고집했던거 보면 간지는 포기 할 수 없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란해서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가

타마호메랑 부딫혔는데 존나 쟈갸움

에잉ㅋ 실망ㅋ

제목이 엇갈리는 마음이던데 이렇게 해서 둘이 갈등 겪나봄

누리코랑도 친해지려고 노력했는데 이래선 전이랑 똑같은,,

바로 타마호메한테 철썩 달라붙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니가 먼저 말하던가

미아카가 결국 둘을 미행하는데 ㅋㅋ 일부러 들으라는 듯이 말하는 인성 ㅋㅋㅋ

돈벌러 나온다더니 ㅋㅋ 주작의 무녀 팔아서 돈벌이 하는거였냨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나도 저렇게 장사하면 부자 될 거 같네 ㅋ

존나 눅눅해진거 아니냐

사람들이 못믿겠다면서 웅성웅성하는데
황제 얘기 나오자마자 정색하는 타마호메 ㅋ
너 그거 입덕 부정기임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후궁이 저러고 다녀도 되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기의 순간에 미아카가 나서서 도와주는데

이와중에 또 팔아먹으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갑자기 사람들이 ㅈㄴ 몰리는 바람에 둘이 도망쳐 나옴

대화 좀 하려는데

갑자기 불량배들이 나타남
ㅈㄴ 분위기 망치네 ㅡㅡ

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니네가 ㅈ발릴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비겁한 수를..!!

ㅋㅋㅋㅋㅋㅋ 역시 누리코 인성 ㅋㅋㅋㅋㅋㅋㅋㅋ

감히 내 여친을

더 비싸게 팔 수 있지☆

이때 뽀뽀하는줄 알고 ㅈㄴ 긴장함

타마호메,, 히도이,,

결국 빡쳐서 어퍼컷 날리는 미아카 ㅋㅋ

큿,, 이것은 나의 빅픽쳐☆ 였다제

너네 이제 뒤짐

다치면서까지 싸워준거 보면 남주의 자격은 충분하다
게다가 비까지 내리는게 화룡정점

큿. 이런 대사 날려주면 간지나겠지?ㅋ

에잉ㅋ 아쉽ㅋ

고작 만화영화인데,, 왜 그렇게까지 하는거야,,

홧김에 고백까지 해버리는 미아카 ㅋㅋㅋ

얘도 미아카 좋아하는건 맞는거 같은데
황제삐샤가 먼저 고백하는 바람에 선긋는 느낌

결국 고열로 쓰러짐

이러는거 보면 찐사랑은 맞는데,,

오네가이,, 시나나이 미아카,, 니가 죽으면 어쩌고 저쩌고
다음화, 미아카 죽다! 듀얼 스탠바이!

'덕질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환상게임 5화  (0) 2021.08.05
바니타스의 수기 5화  (0) 2021.08.01
슬레이어즈 신장판 5권 감상 후기  (0) 2021.07.26
바니타스의 수기 4화  (0) 2021.07.25
환상게임 3화  (0) 2021.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