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바니타스의 수기 5화

고형이 2021. 8. 1. 20:37

샤를라탕은 뜬금없이 난 널 알고 있다면서 루이의 이름을 언급하는데

 

이때부터 길고 긴 과거회상이 시작됨

노에 과거회상에 잠깐 나왔던 애가 루이고 여동생이 도미였구나 ㅋㅋ

닮았길래 뭔가 했는데 남매였어

근데 도미는 지금이랑 다르게 되게 소심했었네

 

ㅋㅋㅋㅋㅋㅋ 마치 다리밑에서 주워왔다는 말을 믿는 애한테 그걸 믿냐고 꼽주는 느낌 ㅋㅋㅋ

 

애들 진짜 귀여웠는데..

 

그리고 귀여운 일상이 지나감

ㅋㅋㅋㅋㅋㅋ 근데 더 애옹이 저때도 있었는데 지금도 노에랑 같이 다니는거 보면 묘르신이넼ㅋㅋㅋㅋㅋㅋㅋ

 

ㅇr.. 잠시 후 저 비밀 기지에선...

 

셋이 계속 잘 지냈으면 좋았을텐데 안타까움 ㅠ

 

그리고 노에는 피를 빨아서 기억을 읽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하고

도미가 자기 피를 빨아보라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졸라 귀엽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도미는 지금도 노에만 생각하는지 궁금 ㅋㅋ

 

루이는 됐다고 하는데 기습으로 피빨기 시전 ㅋㅋ

이때 무슨 포x몬인줄 ㅋㅋㅋ

 

잘못보면 오해할 장면

 

어둠 속에서 루이가 혼자 웅크리고 있었다면서 슬퍼서 눈물을 흘리는 노에

내가 저때 힘이 더 있었으면 하고 후회하는 멘트를 하는데

그래도 쟤 스승이 어딘가 음침해서 달라지는건 없었을듯

 

조금 더 큰 뒤에 점점 흑화하는 루이,,

자기는 가문에서 이미 죽은걸로 되어있다고 함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면 저렇게 애새끼같은 모습을 보이는 애들이 지극히 정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뭣도 모르고 저런 소리를 하는 도미,,

 

저때 화낼수도 있었을텐데 애가 상당히 어른스러웠네

근데 이거보니까 도미 입장에서의 과거 회상도 보고싶음

 

ㅋㅋㅋㅋㅋㅋㅋ 그새를 못참고 튀어나오는 개그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보니까 도미가 약혼자 드립 칠 만 하네

저렇게 끼 부려놓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스승이라는 새끼 진짜 정체가 뭔지 모르겠음

할아버지라기엔 외관도 목소리도 존나 젊은데

루이가 자신이 저주받은 자인걸 아는데 대놓고 저러는건 진짜 의도가 뭐였을지..ㅋ

 

누가 봐도 죽창같은데 자기한테 줄 선물이라는 말에 순수하게 좋아하는..ㅋ

다 보고 나서 캡쳐로 두번째 보니까 루이는 멘탈이 진짜..ㅋ

무슨 마음으로 저걸 만들었을지..

 

연성에 실패하고 점점 흑화하는 루이

 

저때 루이가 솔직하게 자기 상태에 대해 얘기했으면 어땠을까 싶네

근데 결말은 어차피 똑같았을듯

 

마침 솔직하게 말할 타이밍이었는데 갑분 도미 등장

 

루이는 이미 알고 있었던지 대수롭지 않게 말함

 

자기도 곧 저렇게 될 건데 바뀌는 건 없을테니..ㅠ

루이 입장에선 애새끼가 아무것도 모르고 대가리 꽃밭같은 소리나 한다고 생각했을듯

 

루이 캐디 마음에 들었는데 볼수록 아쉽다,,

 

어쨌든 아이들은 미나의 처형을 막기 위해 아지트로 데려오는데

갑자기 저주가 발동해서 애들을 존내 해치기 시작함

 

노에와 도미도 위기에 처하는데 루이가 딱 타이밍좋게 나타나서 구해주지만

결국 쟤도 저주가 발동해버리는,,

근데 내가 빡대가리인지 몰라도 설명이 좀 부족한듯한 느낌임ㅋㅋ

보면서 의미불명이지만 그냥 분위기로 무슨 상황인지 때려맞추는 중,,

 

ㅅ1발 저래서 죽창 만들었던거냐

존나 슬프네 ㅠㅠ

 

마음아프게 이런 연출 나오지 말라고요 ㅠ

 

결국 스승님에게 순삭당하는 루이,,

이렇게 보니 쟤가 최종보스 같은 느낌

 

구역질이 나는걸 억지로 밀어넣어서 참고

네,, 쓰앵님,, 이러는데 존나 맴찢,,

 

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존나 만들면서 무슨 생각을 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저걸로 단번에 죽이는게 가능함? 차라리 낫을 쥐어주는게 낫겠다

 

이렇게 과거회상이 끝나고 자연스럽게 다시 현재로 돌아옴

이렇게 보니 노에가 바른 청년으로 자란게 대단하네

 

루이를 만나게 해준다면서 진명을 달라고 유혹하는 샤를라탕

그래서 진명을 빼앗길 위기에 처하는데

 

타이밍 좋게 바니타스가 구해주면서 끝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바니타스 성우분은 고작 대사 두세마디 치려고 출근한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 설맠ㅋㅋㅋㅋㅋㅋㅋ 몰아서 한 거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니타스의 수기 6화  (0) 2021.08.08
환상게임 5화  (0) 2021.08.05
환상게임 4화  (0) 2021.07.29
슬레이어즈 신장판 5권 감상 후기  (0) 2021.07.26
바니타스의 수기 4화  (0) 2021.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