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테니스의 왕자

신 테니스의 왕자 u-17 world cup 10화

고형이 2022. 9. 16. 01:55

이제 료마쿤의 고민이 끝나니 시라이시의 고민이 나오는데
전국구 메이저팀 주장임에도 불구하고 다른애들이 워낙 사기라서 초조해하는 시라이시

바이블 테니스 설정이라 뭔가 새로운 기술을 만들기도 애매함
사실 백염룡 소환같은거 했으면 좋겠는데 작가가 그래도 얘는 끝까지 지켜주려고 하는거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보는 시청자들이 까먹었을까봐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슈지 선배
쉽게 말해서 시라이시는 모든 스텟이 4인 균형적인 선수인데 만약 상위호환을 만나면 못이긴다는 소리임
그래서 지난번에 제우스 봤을 때 붙기도 전에 쫄았던것

평균적인 설정이 이래서 잔인함
평타는 치지만 만약 더 상위호환인 애가 나타나면 뭣도 아니게 되는겈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화는 간만에 시라이시 중심 에피
그러고보니 다른 주장들은 극장판이다 리메이크다 뭐다 하고 가끔 나와줬는데 얘는 진짜 10년만에 시합하는게 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구테니만 보고 신작 나왔다고 보는 사람들은 시라이시가 누군지도 몰라서 좀 어리둥절할지도 모름 ㅋㅋ

그러고보니 벌써 준준결승전인데 프랑스전까지 진도가 나갈려나

사쿠노는 료마쿤이 일본팀에 있는걸 보고 어리둥절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장부터 심상치 않은 분들
그러고보니 프랑스팀 애들은 전부 도라이들이었던거 같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걷는거부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악의적으로 짤 만든게 아니라 영상보면 ㄹㅇ 저렇게 걸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협상에 특화된 키미지마 선배라 시작부터 협상을 시도하는데
솔직히 모르는 사람이 보면 누가 중학생이고 고등학생인지 모르는데 굳이 저말하는거 웃기넼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언제 이만화에서 초졸이라고 봐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기 싫으면 그냥 싫다고 하지 굳이 저런 포즈 취하는데 존나 병맛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시합에서는 점수를 딸 때 마다 저런 포즈를 취함ㅋㅋ

역시나 언제나 웃겨주는 관객분들

ㅋㅋㅋㅋㅋㅋ 이새끼들은 사실 포즈대결이 목적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니스는 이용당했군요..ㅋ

득점 딸 때 마다 포즈를 취해주며 잘 어울려주는 키미지마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객들 ㅈㄴ 편견없이 모든 선수들한테 호응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엔 간만에 시텐호지 친구들이 모두 모였는데 그럴만한 이유가 있음 ㅋㅋ

역시나 빠질 수 없는 료마쿤의 야루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점수 얻을때마다 포즈 취하는것도 스타성이 있어야 가능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잘생긴 남자를 보면 바람피는 코하루쨩ㅋㅋㅋ

계속 이런 병맛 퍼레이드가 이어지는데

이런 반응이 정상이지만

시라이시만 포즈를 못 하고 있다고 하는거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네 부장이 포즈 못하는게 더 걱정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이젠이 평소에 선배들 개그보고 바보취급하는데 사실은 진지한척하면서 은근 병맛짓하는 자이젠이 찐 도라이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키미선배가 자기가 기회를 만들테니까 점수를 따라면서 협상을 하고 져지를 벗어던져서 테니스를 치는 기행까지 펼치는데 이때 순발력 보고 존나 감탄함
그리고 찬스가 왔을 때 눈치가 빠른 사람은 알아챘겠지만 갑자기 파동구를 쓰는 시라이시
저건 몇식 파동구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킨짱이 호들갑떨면서 치는데 미동도 없는 료마도 개웃기고
그뒤에 우루사이. 이러는것도 존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시라이시가 통수플레이로 점수 획득에 성공

10년만에 듣는 아아- 에↗쿠↘스→터↘시-!!
근데 옛날의 그 억양은 아니고 좀 힘빠진 느낌
그래도 뾰로롱하는 효과음이랑 공이 분신술하는건 볼만했음

코하루쨩 또 바람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잔인하네 ㅋㅋㅋ 그냥 미소년도 아니고 '자세히보면'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나쁜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라이시가 동료들의 기술을 하나씩 쓰는데 시텐호지 팬들이라면 벅찼을거 같음
사실 만화책으로 봤을때 그냥 기술만 나와서 이해가 안됐었는데
애니에선 이런 연출로 누구 기술을 쓰는지 나와서 좋았음.

호들갑떠는 킨짱 너무 귀엽 ㅋㅋㅋ

치토세의 종적감추기까지 쓰는데 재기환발의 극한은 못쓰는건가..ㅋ 아쉽네..ㅋ

결국 슈지의 팩폭으로 저런 신기술도 만들 수 있었던 거네

쉽게말해서 어느 한분야의 능력치는 극대화해서 그부분의 스텟을 최대한으로 이끌어내는 능력인거 같음
시텐호지 애들도 파워-이시다긴, 스피드-켄야 이런식으로 특화되어 있으니까
동료들을 잘 아는 시라이시가 이부분을 잘 활용해서 친구들 기술을 쓰는거고

전부터 생각한거지만 슈지가 시라이시 곤란할때마다 챙겨주고 신기술 만드는것도 도와주고
자막엔 시라이시라고 하지만 실제로 '노스케'라고 부르는거 보면 저게 원래 카브리엘이 시라이시 부르는 호칭이잖아.
그래서 심상치 않음 ㅋㅋㅋ 사실 카브리엘은 이미 하늘나라로 갔고 슈지가 카브리엘의 영혼이 빙의한 인간인가(개소리)

뭔가 아이돌같은 대사

왠지 크라삐까가 붉은눈 썼을때 같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모델포즈에 성공하는 시라이시 ㅋㅋ
이번엔 내가 알던 아아- 에↗쿠↘스→터↘시-!! 억양이 제대로 나온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관객들도 따라서 에쿠스터시!! 이러는데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세트포인트까지 따라잡음
근데 이렇게 보니까 역시 초졸애들이 어리긴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프랑스팀은 둘 다 양손잡이라는 함정이..ㅋ
사실 테니프리 초반에 료마가 양손잡이라서 오른손으로 테니스치다가 왼손으로 라켓 바꿀때 도파민 오졌었는데
이런거 보니 좀 허무하긴 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료마는 이번화에서 제법이네 소리밖에 안하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상대팀도 만만치 않다고 생각해서 포즈도 안취하고 진지해진 프랑스팀

이때 아카야가 아깝다면서 호들가떨다가 꿀밤맞는데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했던 생각을 얘가 대신 해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브레이크까지 도입하고 투닥투닥하다 결국 프랑스의 세트포인트까지 옴

과거장면 나올때마다 여전히 아쉬운 요즘 작화..ㅋ

근데 이 회상을 보니까 시라이시가 다른 주장들에 비해서 좀 딸리는 느낌이긴 함
다른 주장들끼리는 비공식 시합에서라도 한번씩 시합했었는데 시라이시는 그런것도 없고
아니다 그래도 킷페이랑은 시합한적이 있긴 했음.
그래도 뭔가 인기에 비해서는 특별한게 없는 느낌?? 역시 바이블 설정 때문인가..ㅋ
나도 작가가 다른애들은 선 넘어도 얘만큼은 끝까지 지켜주려고 하는거 같아서 앞으로 특별한 활약이 없어도 그러려니 할거 같긴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최근 정발본까지 봤을때 딱히 뭐 하는것도 없었고.

이와중에 속눈썹 존나 열심히 그렸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엥 솔직히 스타 바이블 이미 약빨 다한거 같은데 그냥 흑염룡 소환하셈

치열하게 했지만 결국 아쉽게 프랑스의 승리로 끝남

ㅋㅋㅋ 근데 시라이시 손에 붕대 안푼거 보면 팔에 금 붙인채 시합한건지 사실은 금을 이미 빼버렸는데 간지용으로
붕대 감고 시합하는건지 궁금하다 ㅋㅋ

이 새끼 말하는 거 보니 첫 시합이니까 져도 상관없다는 마인드로 했나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스타 바이블도 급조로 만든 거라 미완성 기술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시라이시 이 새끼 팔에 붙이고 했는지 없는 채 했는지 해명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지가 노스케를 칭찬해주면서 끝나는데 역시 이 둘 사이가 심상치 않음
역시 슈지는 카브리엘의 인간버전인게 아닐까(개소리)

원래 만화책에선 처형인이 의료반(ㅋㅋ)이라 키미 치료해주는 장면이 나오는데
이부분이 생략돼서 아쉽네..ㅠㅠ
그러고보니 처형인 왜이렇게 너프된거람 ㅠ 고딩들중에선 가장 마음에 드는데 중요한 장면들 다 짤려서 아쉬움
아마도 고도의 원작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