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탄생2-2] 간만에 귀여운 장면으로 힐링,,

고형이 2020. 4. 24. 00:20

갓비아파트는 너무 재밌지만 가끔 사연들을 보면 감정소모가 심하다,,

그리고 이제 귀신들을 많이 봐서 익숙해졌다고 생각했는데

최신편에서 개미들 나오는거 보고 너무 힘들었음ㅠ

그래서 캡쳐도 걍 대충함,,,

흑 제작진님들 이런 글 써서 죄송해요,,ㅠ 제가 그런걸 못봐요,,ㅠ

그래도 제작진님들 계시는 쪽으로 항상 절하고 있음,,

특히 이번 신작은 진짜 신경 쓴 게 티나서 신파트를 기다리는 일주일이 설렘,,

 

어쨌든 간만에 이거 보니까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온이도 저 때 엄청 예쁘게 나왔고 ㅋㅋㅋ

조만간 신파트도 재탕해야 하는데 너무 귀찮앜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나태지옥에 가게 될듯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