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 9화

고형이 2020. 5. 8. 01:46

 

 

겨울도 아닌데 눈이 오는 날

고장난 발전기를 확인하러 나갔다가 얼음 괴수에게 습격당한 아저씨,,

 

 

 

 

이번화는 다섯번째 예언 편

 

 

 

얼음 괴수 편이라고 톱니바퀴가 얼어붙는 연출 넣어줬네 ㅋㅋ

 

 

 

역시 가은이에게는 초능력이 있는 게 아닐까,,

근데 아쉽게도 가은이는 초반에 잠깐 나오고 말더라,,

 

 

 

때아닌 한파가 전국을 뒤덮고 있는 상황,,

근데 얼마전 4월달에 꽃샘추위 왔을 때 생각난다 ㅋㅋ

 

 

 

눈왔다고 극장판2때 옷으로 갈아입은 하두리 남매

 

 

 

도깨비들도 추워서 난리임ㅋㅋ

아니 근데 신비는 윗통을 벗고 있으니까 당연히 추운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

 

 

 

아니 신비야,, 재채기를 하는데 마스크를 왜 안하니,,

 

 

 

맨날 팬티만 입고 다니니까 추운거 아니냐는 두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구두리 당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티가 아니라 바지라고 하는 신비

아무리 봐도 팬티 같은데요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이다

예언의 석판이 심상치 않다,,

 

 

 

얼음의 사신이 깨어나고 끝나지 않은 겨울이 오리라

 

 

 

헠.. 설마..!!

 

 

 

에잉 폼잡고 있는데 귀찮게 뭐야?;

(실제 대사 아님)

 

 

 

아 맞다. 리온이 너도 나름 주연이지?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림이 은근슬쩍 끼어드는거 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일어나는 한파에 대해 조사해보니 웬디고라는 악귀가 불러 일으킨것 같고

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고스트볼이 필요하다는 뻔한 소리

근데 옆에 강림이도 있는데 강림이 필요하단 말은 안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깨비들은 감기에 걸려서 같이 못 감

 

아니 근뎈ㅋㅋㅋㅋㅋ 이걸 당연히 코로나 전에 만들었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시국이 이렇다보니 저렇게 재채기 하는게 너무 신경 쓰이는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보세요. 마스크 안하니까 얘네도 안좋게 보잖아요

 

 

 

 

어쨌든 이번에는 하리갓이 출장가기로 함

 

 

 

물론 하리 혼자 오진 않고 강림이도 같이 따라옴ㅋ

 

 

 

도착하자마자 극한상황ㅋㅋ

 

 

 

생각보다 빨리 등장한 신캐 ㅋㅋㅋ

 

 

 

역시 하리가 아닌 다른 인간에게는 냉혈한 강림이

 

 

 

나로 말할거 같으면 아이기스의 촉망받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온앜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소개 하는데 끊는건 너무하지 않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동생이 사고쳐서 오빠가 수습하는 상황같다(맞음)

 

 

 

사라! 내가 없는 동안 대체 무슨 짓을 한거야!

 

전투력 테스트요

 

 

 

 

거 참 같은 유졸끼리 각박하게 구시네ㅋ

 

 

 

그래 리온아 같은 유졸인데 어디서 잘난척이야

 

 

 

이렇게 투샷으로 보니까 아무리 봐도 사라가 더 선배 같은데

 

 

 

이 짤만 보면 마치 미연시의 한 장면 같음

김명준씨 목소리도 너무 꿀이고 ㅋㅋ

 

 

 

명준씨의 목소리가 내 마음에 명중했다,,

푸핫ㅋ 드립 잘쳤다ㅋ

 

 

 

어쨌든 저 사라라는 아이도 아이기스의 대원이고

능력은 있지만 아직은 미숙한 점이 많다고 함

 

그래도 싸우는 실력은 리온이보다 나은거 같은데

 

 

 

이번 일은 저 아이의 힘이 필요할정도로 위험하다는거야..?

 

 

 

먹고 살려면 어쩔 수 없지 뭐

 

 

 

위에서 시키면 해야지 뭐 어쩌겠어,,ㅋ

 

 

 

저기요, 월루 그만 하고 일하러 가시져?

 

 

 

누가봐도 첫눈에 반해서 먼저 사귀자고 고백하는 하리갓

 

 

 

흥☆

 

 

 

난 이때부터 예감했다.

얘네 커플은 내 신파트 최애컾이 될 거라는 걸..

 

 

 

입금이 덜 된 리온이

 

 

 

어쨌든 이제 월루는 그만하고 일하러 가야지

 

 

 

이때 강림이가 망토라도 벗어주는 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흥☆ 역시 인간은 약해빠졌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온이 준비성 철저한거 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아무리 봐도 사라가 리온이를 째려보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삼 퇴마사들 사이에서 하리 혼자만 평범한 복장이라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상관측소를 발견한 유졸들

 

 

 

일단 가서 확인해보자 ㅋ

 

 

 

이미 인생 n년차를 겪은듯한 강림이

역시나 신중함

 

 

 

눈에서 필살염을 내뿜는 해골들의 등장☆

 

 

 

듀얼로 승부를 하자-!!

스피드--듀얼-!!

 

 

 

훗. 이몸이 나설 차롄가?☆

 

 

 

쎼쀠루 카드의 힘-!

불꽃 수레바퀴 갈퓡캉??

 

앜ㅋㅋㅋㅋㅋㅋ 내 귀가 썩었낰ㅋㅋㅋㅋㅋㅋ 뭐라는지 모르겠음ㅋㅋ

 

 

 

효과는 굉장했다☆

 

 

 

불꽃 회오리 어쩌고 저쩌고

 

역시 뒷부분이 잘 안들림

 

 

 

 

잘 봤.겠.지?

하리에게 어울리는 사람은.. 바로 나야!!

 

 

 

하지만 눈속에서 계속 나오는 녀석들

 

 

 

이대로 계속 싸우면 지칠 게 뻔하기에 리온이가 훼이크를 쓴 사이 전☆속☆전☆진

 

 

 

아앗,, 그만 고스트볼이 얼어버렸읍니다,,

 

 

 

역시 사랑하기 때문에 구해준거임ㅋ

 

아니 근데 강림이는 지 혼자 도망간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태지옥편에서는 하리가 조금만 미끄러져도 잡아주더니 여기선 뭐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두둥두두둥

 

 

 

 

건물에 침입 들어간 유졸들은 너희같은 유졸들이 이런곳에 왜 온거냐는 아저씨들의 말에

자신들은 퇴마사라서 왔다고 함

 

아니 근데 하리는 평범한 유졸인데요

 

 

 

 

이와중에 카드로 불쇼 하는 사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들은 이상기온으로 인해 발전기가 고장났고 직원들 중 한명이 발전기를 고치기 위해 나갔다가 돌아오지 못했다는 이야기를 한다.

 

 

 

이때 실종되었던 직원이 나타남

 

 

 

하리 성격상 당연히 문을 열어주려는데

저 사람이 웬디고에게 홀려있을 수 있다고 막는 사라

 

 

 

결국 하리가 문을 열어주는데 이상한 증상을 보이자 카드빵을 날리려는 사라,,

 

 

 

때마침 웬디고가 나타나고 하리와 사라는 아픈 아저씨를 안쪽에 눕혀놓고 지켜보기로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화에서 사라의 대사 절반은 차지하는거 같은 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피드 듀얼,, 악셀러레이션-!!

 

 

 

강림이 필살기가 이번엔 벌써 나오네 ㅋㅋ

 

 

 

됐다-!!

 

 

 

라고 하는건 발릴거라는걸 의미하지,,

뽀각☆

 

 

 

환상의 장미-!! 디풰륽-!!

 

 

 

쳇, 결계인가

 

 

 

하지만 이번 악귀는 꽤 지능적이라서 결국 당함ㅋㅋㅋ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느끼고 나간 사라하리는 퇴마사 보이들이 쓰러져있는 처참한 광경을 목격함

 

 

 

앗,, 저 아저씨들도 눈에 필살염을,,

 

 

 

웬디고 이자식 훼이크를 썼구나,,

웬디고에게 세뇌당한건 실종된 아저씨가 아니라 처음부터 이 건물에 있던 아저씨들이었다고 한다,,☆

 

 

 

여긴 처음부터 함정이었던 거야,,!!

 

 

 

 

사라가 필살기를 써보지만 먹히지 않음

 

 

 

사라야 불대문자는 안배웠니 ㅋ

 

 

 

됐어..!!

 

아니 그런말하면 발린다니깐

 

 

 

아니 얼음타입인데 왜 불이 안먹히죠?ㅠ

 

 

 

역시 사랑하는 사이가 아니면 이렇게 구해 줄 수가 없음

 

 

 

걱정마. 내가 지켜줄 테니까!

 

으아아앙앋이;저개ㅓ애ㅔ'ㅓ니;'ㅈ3ㅏㄳㄱ 지켜준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얘네들은 이어져야 할 운명 아니냐구요,,

 

 

 

 

오랜만에 악귀 소환

 

 

 

벨페고르 하이

 

 

 

신파트에서 이런 연계플레이를 보게 되다니!

그래! 이런걸 보고 싶었다고!!

 

 

 

웃긴게 퇴마사가 막타를 때려도 고스트 피규어는 하리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리가 웬디고를 물리친거야..?!

- 잘했어~ 아이기스의 촉망받는 퇴마사!!

 

사라가 아까 자기소개 하다가 끊겼는데 하리가 저렇게 말해주는거 너무 감동,,

 

 

 

겁나 훈훈

좋았어! 너네 둘이 결혼해라!

 

 

 

둘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좋은건 이어지는 짤로도 봐야죠

 

 

 

인간세상의 평화를 되찾아준 유졸들

 

 

 

아무리 봐도 하리와 친한 리온이를 떨떠름하게 보는거 같다 ㅋ

 

 

 

ㅎ,흥,,!! ㄸ,,딱히 하리한테 칭찬 듣고 싶어서 싸운건 아니라능,,!!

 

 

 

또다른 예언의 조짐이 보이면 알려준다는 리온

안그래도 분량 없는데 예언봇이 되어벌임

아니 그래도 이안보다는 나은가?ㅋ

 

 

 

그래. 페메 해 ㅋ

 

 

 

진짜 이거 본방으로 보고 마음속으로 소리질렀다.

 

 

 

프로포즈받고 좋아하는 하리.

아니 저 자존심 강한 애가 '언니'라고 하고 얼굴 빨개진거 보면 누가봐도 청혼한거 아니냐구ㅋ

 

 

 

사라야 너 그거 입덕부정기야 ㅋ

너의 마음을 인정해 ㅋ

 

 

 

몰라 전 리온이랑 사라는 친구라고 생각합니다.

팔짱은 원래 친구끼리 끼는 거잖아,,

아무튼 사라는 하리꺼임

 

 

 

마지막은 하리와 강림이 투샷인가 ㅋ

 

 

 

평화로운 배경을 마지막으로 끝 ㅋ

 

이번화 진짜 역대급으로 재밌었다 ㅋㅋ

다음화에 리온이 나오던데 사라도 나올지 모르겠음.

하리사라 이어지게 해주세요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