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 10화

고형이 2020. 5. 15. 00:58

요즘들어 악몽을 자주 꾸는 가은이

 

한편 저 구린 목걸이를 한 직장인 여성이 밤늦게 귀가하다가

박쥐 귀신에게 잡혀가는데..!!

 

 

이번편은 가은이 에피!!

진짜 오프닝 떡밥 잘 회수하는듯ㅋㅋ

 

우리의 유졸들은 오늘 중세 유물 전시관에 견학 옴

 

수상한 목걸이와 눈이 마주친 가은이는

 

갑분 오드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후후,, 저와의 계약을 어쩌고 저쩌고

 

근데 가은이 진짜 나중에 초능력이든 연금술이든 마법이든 썼으면 좋겠다 ㅋㅋ

 

아무튼 가은이는 어떤 박쥐 석상이 눈에 보임

 

역시 하리는 내 여친이야(실제 대사 아님)

 

않희야,, 잠시 어지러웠나봐,,

 

아까 그건 뭐였을까..?

30초후에 공개됩니다!

 

그 박쥐석상은 아이기스가 보관하고 있던것이었음

근데 무슨 이유인지 봉인에서 풀려버리는 바람에 무능한 아이기스 대원이 당하고 말았음,,

 

짐이 어쩌고 하면서 상황극하는 현우한테 짐은 니 짐이나 챙기라는 하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임 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리는 가은이와 예쁜(내 눈에는 구리지만) 목걸이를 구경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림이 막 자연스럽게 끼어드는거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보면 쟤네는 아직 정식으로 사귀는 게 아니라 썸타는 사이 같다 ㅋㅋ

 

아앗,, 근데 저분 각귀편에 나왔던 백화점 직원 아니신가,,?

아님 말고 ㅋ

 

강림이 저 목걸이 사주려는거니 ㅋㅋ

그러고보니 강림이 은근 돈 많네 ㅋㅋ 지난번엔 백화점에서 원피스도 사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기스 대원들이 다 사라져있고 수상한 흔적을 발견한 리온이

 

이건.. 설마..!!

 

없어졌잖아,,!!

무능한 아이기스 어른들 같으니라고

 

등장하자마자 사라는 사라지네 ㅋ

크 라임 쩐다 ㅋ

아니 근데 리온이 오열하는거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생의 연인이 사라져서 울부짖는 그런 느낌임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만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작 유졸 주제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은이는 또 뭔가 보이는데..!!

 

이렇게 된 이상 로또 번호 6개만 보였으면..

(실제 대사 아님)

 

수상한 목걸이를 착용한 사람들은 차례차례로 박쥐 귀신에게 납치됨

아니 따지고보면 납치보다는 당했다는 표현이 맞나..?

 

그런 장면들이 또 보여서 괴로운 가은이

 

다음날 학교에선 애들이 밤중에 납치된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었음

그래서 가은이도 자기가 봤던 것과 관련이 있나 생각하고 있는데

 

무슨일 있냐고 묻는 하리에게 말 좀 해보려는데 눈치없이 끼어드는 현우자식ㅋㅋ

 

1절만 하고 넘어가지 놀리는 게 도를 넘어서 결국 얻어맞음ㅋㅋ

 

꼭 가은이가 중요한거 말하려고 할 땐 이런식으로 막히더라 ㅠ

 

링딩동 링딩동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학교에 나온 강림이 보는데 왜이렇게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트하러 간다고 또 놀리는 현우 ㅋㅋ

 

가은이도 이번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전☆속☆전☆진으로 하교

 

의문의 실종사건 피해자들이 박물관에 방문했었고

그 수상한 목걸이를 사갔던 사람들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가은이

 

역시 그 괴물이 노리는 건 목걸이..?!

하리가 위험해..!!

 

결국 따지고보면 이번엔 강림이가 하리를 위험하게 만든 셈이군

 

 

두둥두두둥

드디어 신파트 3기도 10화 중반을 달려가는군요

 

그러고보면 우리 애들은 맨날 저기서 정모하네 ㅋㅋ

 

강림이 오빠야랑 데이트하는 하리가 부럽다는 금비 ㅋㅋ

아니 금비야 너 근데 깹간적으로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온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제작진한테 돈 빌리고 안갚았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뛰는거 왜이렇게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지몬 세계가 위험해! 도와줘! 일어서서 폰을 들고 디지몬 세계로 출발-!!을 외쳐줘!!

 

가 아니라

 

아이기스 본부에 봉인됐던 위험한 존재가 탈출해버렸다고 함

아 진짜 무능기스놈들

 

그 존재의 정체는 '자간'

 

아주 오래전 한 연금술사가 있었는데 연금술로 몰래 금을 만들어내 가난한 사람을 도왔었음

그런데 어느 날. 실수로 용광로에서 황금대신 악마를 만들어내게 되는데 그게 자간이라고 함.

 

놀란 연금술사가 자간의 한쪽 눈을 빼내서 봉인시켰고

시간이 흘러 자간은 아이기스의 지하감옥에 갖히게 되었다고 한다.

 

근데 아이기스 놈들 지난번에도 봉인된 괴물 놓치지 않았나 겁나 무능한 놈들

 

 

본인도 잘은 모르겠지만

아이기스에서 찾지 못한 자간의 한쪽 눈알에 누군가가 힘을 불어넣어서

자간의 봉인을 풀어버린거 같다는 게 리온의 추측.

그 한쪽 눈알이란게 가은이가 아까 봤던 기묘한 목걸이가 아닌가 싶음

 

그 눈알이 흘러흘러 우리나라 바다에까지 와서 누군가 낚시해서 건진거 아니냐는 실없는 드립치다가

금비에게 맞는 현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우 오늘 자주 얻어맞는 느낌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늦게 정모장소에 나타난 가은이는 그 목걸이를 찬 사람들이 공격당하는 모습이 보였다고 함

아니 근데 너네 해가 질때까지 저기 서서 내내 얘기하고 있던거니

 

관심법이 발동한 가은이(아님)

하리가 위험해..!!

 

유졸 커플은 밤늦게까지 데이트를 하다가 박쥐귀신에게 결국 당하고 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적은 처음이라 당혹스러운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리랑 강림이가 벌써 당하는 전개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그렇다 쳐도 어린이들은 이거 보고 엄청 동심파괴 당했을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놈을 없애기 위해 목걸이를 발견했던 박물관에 온 유졸들

 

역시나 가은이가 그 연금술사와 관련있는 인물이라 그런가 바로 반응함

 

이때 가은이의 전생이 나오는데,,

전생에 연금술사의 딸이었던 샤를리(?)는

박쥐가 있던 철창을 잘못 건드려서,,(아앗,, 코로나?!)

 

철창에서 탈출한, 나대는 박쥐를 쳐내다가 그만 박쥐가 용광로에 빠져버리고

(그 과정에서 팔에 화상도 입는다)

 

자간이 탄☆생 하게 된다,,

자간이 빠졌던 용광로의 액체가 튀어서 몸에 닿았기 때문에 자간의 한쪽 눈(목걸이)에 반응한 게 아니지 싶음

 

짤을 만들지 않을 수가 없었던 쩌는 연출

 

전생에서 용광로에 데였던 것처럼 팔도 쓰라림

 

엥 갑자기 화상도 생겼네,

 

아니 저건 그알에 제보해야돼,,!!

 

이때 나타난 자간,,

눈을 쳐다보면 안된다고 리온이가 급하게 외치지만 결국 눈을 마주친 현우는 리타이어,,ㅠ

아니 근데 리온이는 이미 자간의 능력을 알고 있었는데,,

왜 아까 미리 애들한테 자간의 눈을 보면 안된다는 말을 안한거지,,

혹시나 내가 놓쳤나 싶어서 다시 돌려봤는데 리온이가 그런 말을 하는 장면이 없었음ㅋㅋ

설명할 시간이 없었나?ㅋㅋㅋ

 

리온이가 자간의 눈을 피할 방법이 없을까? 이러는데

리온이도 분명 결계 마법이나 방어 마법이 있지 않았냐,,

결계 마법을 펼친 상태에선 공격마법을 쓸 수 없기 때문에 신비에게 부탁한걸까?ㅋㅋ

 

나와라-!! 신비의 고글-!!

 

엥 근데 그냥 거울같은거 소환해서 자간에게 비춘다음에 셀프로 자기 기술에 당하게 할 순 없었나,,?

 

그래도 애들 고글 쓴 건 귀여웠다 ㅋㅋ

 

 

필살기를 써보지만 먹히지 않는,,

리온이도 이제 고인물이라 무능기스 대원이 되는건가,,

 

이제 두리가 나설 차례!!

그러고보니 두리 단독 소환씬이 나온건 이번이 처음이네 ㅋㅋ

 

충목귀의 데뷔전

 

이지만 털리고 맙니다.

 

신비의 요술이 풀려서 이제 고글도 없는데 눈싸움하는 멋진 가은이

이래서 마지막에 퀴즈쇼에서 눈싸움이 나온건가?

 

결국 한쪽 눈알을 장착하고 풀파워가 된 자간

 

막아야 돼..!!

(과연 어떨까?!)

 

왕년에 역도 좀 해본듯한 자간

역시나 끄떡없고 두리, 신비, 금비마저 당해벌임

결국 아무것도 못해본 금비

 

아이고 리온이를 완전 주기락 살리락 하네 ㅋ

 

내가.. 내가.. 끝내야만 해..!!

 

큿, 결계를 탈출한다☆

 

안돼,, 이대로 실적을 못내면 이번달 월급은,,!!

 

쒜쀠륽 카드의 힘-!!

얼어붙은 달빛 예소드-!!

 

젖먹던 힘까지 짜내는 유졸

 

 

올ㅋ

효과는 뛰어났다-!!

 

하지만 리온이도 이제 무능기스 루트를 타는지

금방 깨지는 마법ㅋㅋ

 

안돼,, 이러다가 이번달도 실적을 못채우면,,!!

 

하지만 넌 끝났어 누런 박쥐ㅋ 악을 치유할 시간☆하고 갓은이가 달려가서 조져줌

왘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떻게 이기나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은이가 정말로 끝장낼줄이얔ㅋㅋㅋㅋㅋㅋ 정말 신박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저때 이안이 갑자기 나타나서 구해주는 전개밖에는 생각 못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

가은이가 직접 창 뽑아서 끝내는거 너무 멋있엌ㅋㅋㅋㅋㅋ

아까 내가 끝내야된다고 했던 말이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진짜 예고였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가은이에게서 전생의 모습이 겹쳐보이는 연출도 정말 훌륭함

 

좋은건 또 봐야지

 

자간이 사라짐과 동시에 팔에 나타났던 흉터도 사라짐

 

신비한 치유의 힘☆

 

ㅋㅋㅋ 리온이 이번엔 제대로 달려가네 ㅋㅋ

 

마지막에 임무 완수☆까지 했으면 완벽했을거 같은데 아쉽다 ㅋ

 

기절한 모습도 청순한 가은이

 

 

가은이가 전생에 연금술사의 딸이었냐는 하리의 말에

나도 정확히 어떻게 된일인지는 모르겠다는 리온이

리온아 너는 아는게 뭐니

 

어쨌든 가은이가 아니었으면 자간을 막을 수 없었을거야

(그럼 그럼 당연하지)

 

가은이가 예언과 관련된 꿈을 꾼것도 이것과 관련이 있는걸까?하는 강림이에게도

그건 아직 알 수 없다는 리온이,,

리온이는 이번화 내내 저런 모호한 대답만 하는군

 

가은이.. 괜찮겠지..?

 

아니 근데 걍 이러고 끝인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고보니까 바로 다음 에피로 넘어가는거 같던데 ㅋㅋ

설마 저러고 다음화에선 아무렇지도 않게 일어나는거야??ㅋㅋㅋ

 

그래도 가은이의 연금술사 떡밥은 아직 끝나지 않은거 같으니 존버해봅니다,,

사실 이번편에서도 지난번에 가은이 메인에피임에도 불구하고

퇴마사 남자애들이 다 해먹거나 마지막에 이안이 나타나서 구해주는

그런 뻔한 스토리가 되지 않을까 내심 걱정했었는데

가은이가 끝을 내는게 신박해서 너무 좋았음

이제 예언도 1개밖에 안남았고 완결이 다가오는데 벌써 아쉽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