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 11화

고형이 2020. 5. 22. 01:01

 

 

우편함에서 의문의 편지를 보는 소년

 

 

 

그것은 귀신의 초대장이었다☆

오 롤코 재밌겠는데?

 

 

 

 

이번 에피는 사람들 놀이동산 놀러가지 말라고 겁주는 느낌ㅋㅋㅋ

 

 

 

시작부터 장난감 뱀으로 두리 놀려먹는 못돼먹은 유졸들

 

 

 

쟤가 말려줘서 올ㅋ 했는데

 

 

 

니가 겁쟁이처럼 보이니까 애들이 더 심하게 장난을 치는거라는 망언을..

마치 왕따 피해자보고 니가 만만해서 당하는거라고 하는 논리같아서 ㅂㄹ였음

 

 

 

교실에 들어온 두리는 귀신 초대장을 받고 사라진 아이 때문에 3반에서 난리 난리라는 소식을 듣는다.

 

 

 

귀신 초대장이라는 말을 듣고 마음이 심란한 두리는 아까 두리를 도와준 재범이라는 애가

그때 일과는 상관없고 잘못한건 너희들이녜 하는 대화를 우연히 듣게 되는데..

 

 

 

가은이는 아직도 못 깨어나고 있다고 함 ㅠ

아니 가은이 돌려줘요 ㅠ

 

 

 

금비가 가은이 언니야가 예언이 일어날 때마다 꿈을 꾸지 않았었나? 카는뎈ㅋㅋㅋㅋㅋㅋㅋ

금비는 하리한텐 걍 하리라고 하면서 가은이한테는 언니야라고 하넼ㅋㅋㅋㅋㅋ

기준이 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리는 귀신 초대장을 받은 아이들이 사라진다는 얘기를 은근슬쩍 끼어들어서 함

좋아, 자연스러웠어!

 

 

 

무서워하는 두리를 놓치지 않고 꼽주는 신비 ㅋㅋ

 

 

 

하여간에~ 귀신 나올라치면 제일 먼저 나살려라~!!! 카는 아가 말이 참 많네 ㅋ

 

 

 

(이녀석들 잘노네ㅋ)

 

 

 

금비는 초대장을 보낸 귀신이 자기 근거지에다 힘을 비축해주고

사람들을 막 끌어들이는 녀석이라고 조심하라고 함

아니 솔직히 조심해서 될 문제가 아니라니깐

 

 

 

웅☆

 

 

 

아까 재범이와 대화를 나누던 안경남은 귀신 초대장을 받을까봐 조마조마,,

마스크에 모자+후드를 쓴 수상한 남자를 비해 인형옷을 입은 아저씨 뒤에 숨는데

 

 

 

휴,, 살았,,나,,?

 

 

 

하지만 토끼옷은 훼이크였습니다 고갱님 ㅋ

 

저 마스크를 쓴 남자는 단지 코로나19 예방을 잘 실천했을 뿐이었는데..ㅠ

 

 

 

 

탕☆

 

 

 

어흑,, 해치지 마thㅔ요,,ㅠ

 

 

 

난 널 해치지 않아~

니가 용기있는 아이라는걸 증명한다면 말이야.

 

 

 

 

그래. 너희가 나에게 했던 것처럼 말이지-!!

 

근데 솔직히 학폭 가해자들이면 당해도 싸다..

 

 

 

 

애들이 계속 사라지자 공포감이 극에 달한 재범이에게

두리는 이런 문제를 잘 해결하는 사람을 알고 있다고 함

 

 

 

재범 - 근데 너희 눈하가 얻덕개 도울 수 있다는 거야?

두리 - 자세히 설명 할 순 없지만. 우리 눈하는 귀신잡이 전문 도비거든 ㅋ

(실제 대사 아님)

 

 

 

재범이는 올 봄에 판타지 랜드로 소풍 갔을 때 우리 학교에 롤러코스터 사고가 났는데

그때 사고 났던 애가 '남민'이었다는 애고 그 애랑 자기랑 이번에 없어진 애들이 모두 친했었다고 이야기를 시작함.

 

그런데 이 얘기는 자기와 재범이 둘만 하는 게 좋을거 같다며 두리에게 자리를 피해달라고 하는 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짭하리 대란이냐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이쪽이 짭하리,,

하리는 저런 사연을 들었을 때 저렇게 웃은적이 없었음

 

 

 

아앗,, 저것은,,!!

 

 

 

이거보니까 하리가 찐으로 흑화하는거 보고 싶다 ㅋㅋ

 

 

 

아니 그냥 바로 고스트볼 쏴버리지 왜 머뭇대다가 잡혀가는지 모르겠습니다.

왜냐하면 그랬다가는 스토리가 안 풀리기 때문인가

 

 

 

머쓱하게 남겨진 고쓲^^;트볼 레드와 블루,,

 

딴소린데 고스트볼 레드 사고 갖고 놀다가 소독(?)한다고 생각없이 알콜스왑으로 슥 닦았는데

도색부분이 벗겨져서 피눈물났다,,ㅠ

생각보다 내구성이 약해서 너무 슬픈,,

머, 그래도 어차피 조만간 새로운 고스트볼이 나와주겠지?ㅋ

 

 

 

비명동산 야간개장에 놀란 유졸들(아님)

 

 

 

자, 시작해볼까~ 어둠의 게임을☆

 

 

 

우리 유졸들은 과연 어떻게 될까요?

 

 

 

느닷없이 놀이기구 빅3를 태워주겠다는 토끼귀신

 

 

 

역시 바이킹이 빠질 수 없지!

 

 

 

비명동산의 자랑 귀신봉선인가 귀신범선인가 그렇다고 함

 

 

 

오 재밌겠다

 

 

 

진짜 즐거움은 지금부터다☆

 

 

 

와우 ㅋ

 

 

 

손잡이만 잡고 있으면 괜찮아!

 

 

 

과연 그럴까?(꾹)

 

 

 

팔 근력 없으면 망하는 부분 ㅋㅋ

 

 

 

재범이가 첫번째로 탈락

 

 

 

현우는 하리두리 남매가 떨구고 간 고스트볼들을 도깨비들에게 보여주며 애들이 고스트볼을 아무데나 떨굴리가 없는데 뭔가 이상하다고 함

 

 

 

설마.. 귀신 잡는 도비를 그만두려는 건가..?(아님)

 

 

 

그만두기 전에 안잡고 뭐하나!

요즘 코로나 때문에 새로 사람 구하기도 힘들다 아니가?

(실제 대사 아님)

 

 

 

나와라-!! 기적(?)의 거울~!!

깨앱☆

 

 

 

지구마을이 아닌 귀신마을을 체험중인 하리두리 남매

 

 

 

이때 금비가 "우리가 빨리 나서야겠다" 이러는데

극장판2에서 강림이 오빠야 불러와야한다고 할때랑은 딴판ㅋㅋ

솔직히 저러고 강림이 불러 올 줄 알았음ㅋㅋ

 

 

 

물 반 귀신 반이네 ㅋㅋㅋ

 

 

 

거센 바람 높은 파도가 우리 앞길 막아서도 결코 두렵ㅈ(빠짐)

 

 

 

두리부터 챙겨주는 멋진 하리

역시 두리는 신파트의 진히로인

 

 

 

바로 올라갔으면 안잡혔을텐데 ㅋㅋ

뜸들이다가 결국 잡혀가는 하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하리얔ㅋㅋㅋㅋㅋㅋ 오늘따라 왜 이렇게 행동이 느린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끼귀신이 두리보고 용감하다면서 박수쳐주는데

솔직히 가장 용감했던건 하리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끼귀신씨 다 좋은데 스케일링이랑 치아교정 좀 하셔야 할듯

농담임ㅋ

 

 

 

드디어 마지막 놀이기구 미션을 수행하는 두리

근데 이번껀 진짜 재밌겠다..

첫번째랑 두번째가 훨씬 어려운거 같은데요..

 

 

 

가시는 길 편안하게 반겨주시는 귀신님들

 

 

 

박쥐님도 반겨주시고

 

 

 

싫은 소리 공격!

방어력(이)가 확 떨어졌다!

 

 

 

때마침 나타나준 도깨비들

현우는 안따라왔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해하지마☆

희햐-!!!

 

 

 

오자마자 당하는 깨비들,, 안습,,

 

 

 

와 저걸 받네

두리 야구선수하싈?

 

 

 

오늘도 두리의 단독 소환씬

 

 

 

아 유 레디?!

웬디go-!!

 

 

 

원한이 강한 귀신이라 쉽게 잡긴 힘드네 ㅋㅋ

 

 

 

하지만 토끼 귀신의 부하들을 얼린 뒤 그것을 조종해서 토끼를 잡는데 성공함ㅋㅋ

 

 

 

그러고보니 하리가 귀신 사연 보는거 되게 오랜만인듯

 

 

 

겁쟁이라고 놀림당하던 남민은 몸이 아팠음에도 불구하고 억지로 롤러코스터를 타다가 결국 세상을 뜨게 된다ㅠ

아니 재범이 이자식아 친했다며.. 저게 친한 친구한테 할 짓이냐.

뭐 재범이는 말리는 척이라도 하긴 했다만..ㅋ

그래도 솔직히 저건 살인죄 수준인데

저런 짓을 하고도 정신 못차리고 두리도 괴롭히는 인성하며..

이게 어린이 만화라서 귀신을 퇴치하는걸로 끝났지만 내심 이번에는 저 괴롭힌 놈들만 돌아오지 않았으면 싶었음

 

 

 

애들이 울면서 미안하다고 하지만 쉽게 용서가 되지 않음

 

 

 

" 나도 친구들한테 놀림 많이 받거든.. 겁쟁이라고

용감한 사람이 되려고 많이 노력하는데.. 그게 쉽지는 않더라. " 

 

 

 

" 남민아. 그래서 니가 얼마나 힘들었을지 난 이해해.

이젠 편히 쉬어도 돼. "

 

 

 

두리의 진심어린 따뜻한 말에 성불한 남민이

어휴.. 괴롭힌 놈들아 너네는 평생 속죄하고 살아라. ㅡㅡ

 

 

 

비록 사연은 안타깝지만 고스트 피규어는 받아야 됨

 

 

 

하리의 덱에 토면귀 추가☆

 

 

 

좋았어. 내 덱이 더 쎄졌어!

 

 

 

이렇게 끝나나 했더니

 

 

 

아직까지 병원에 입원해 있는 가은이 출현

 

 

 

가은이는 예언이 일어날 때마다 꿈을 꿨지

이제 마지막 예언이 일어나는 건가..!!

 

 

 

" 안돼! 마지막 예언이..!! "

 

 

아니,, 근데 벌써 마지막화인것이야,,?ㅠ

100화 더 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