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더블X 13화/gl] 하리의 찐 애인은 가은이었습니다.

고형이 2020. 6. 4. 20:51

가은이의 희생으로 최종보스를 물리쳤으나 가은이가 차원의 문인가 뭔가에 갇혀 있어서 멘붕 온 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원의 문 열리니까 강림이도 막 밀치고 가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그동안 둘이 사귄다고 확실하게 말하지 않은건 하리가 가은이와 사귀고 있기 때문이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은아 이제 사라랑 바람 안필게(실제 대사 아님)

 

역시 신간적으로 강림이랑 이안이는 저 둘 사이에서 빠져주라ㅋ

솔직히 마지막화 보면서 좀 노잼이네? 싶었는데 막판에 엄청 맛있었다.

이제 짤을 본격적으로 만들러 가볼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