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도깨비 언덕

도깨비 언덕에 왜 왔니? 13화

고형이 2021. 10. 20. 23:55

아직 세뇌가 덜 되었다면서 피노킹을 더 세뇌시켜버리는 모기놈;

근데 저 모기놈 이름은 개웃기넼ㅋㅋㅋㅋ
모스퀴또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에 이어 불륜현장(?)을 목격하는 로라

그래도 달 배경은 예쁘다

저 여자애 곧 로라한테 순삭 될 거 같은데요

할매가 찾자 가람이 입틀막을 하고

그대로 손잡은 뒤 사랑의 도피를 하는 무녀지망생
쟤 이름 진이인지 진희인지 정확히 안들림;


가람이를 어느 오두막집으로 끌고 오는데

원래 집이 여기였다면서 자기는 끌려 왔다고 속사정을 털어놓음

대충 엄마아빠와 오두막집에서 행복하게 살았었는데
하늘의 뜻 어쩌고 하면서 대를 이을 무녀가 되기 위해 끌려갔다는 이야기

도망치려고 할 때 마다 붙잡히고

마음이 약해지는게 엄빠 때문이라면서 할매가 멀리 떠나라고 했다 함
이렇게 사연을 들으니 불쌍하군

이걸 멀리서 지켜보는 로라쓰

여자애가 날 여기서 데리고 나가주면 안되냐고 눈물로 호소하는 장면을 보고
자리를 피함

가람이는 널 데리고 갈 수 없다면서 동쪽여왕의 성에 가면서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고
나는 널 지켜 줄 수 없다면서 바로 거절하는뎈ㅋㅋㅋㅋㅋㅋ
조금만 더 지켜보지 그랬어 로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람이가 우유부단해 보여도 이런면에선 단호한게 좋다 ㅋㅋㅋ


결국 여기서 사느니 나 혼자라도 나가겠다면서 뛰쳐나가는데


바로 피노킹한테 붙잡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려줘 가람아!!하는데 바로 도망치는거 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전까지 널 지켜 줄 수 없다고 한 게 찐이었지 싶어서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보다 자기 주제 파악을 잘하는 가람잌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여자애도 이때 가람이를 의지할 생각을 완전히 버렸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결국 저 오두막집도 철거해버리네;

그래도 주인공인데 계속 숨어있을순 없쥬?

와 이때 가람이가 자기 의지로 능력 쓴 거 처음이지 싶은데
아님 말고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람이 자기가 받아놓고 어리둥절한거 너무 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도 저기서 나이스 캐치 할 줄 몰랐던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예전같으면 슬라이딩해서 자기가 깔리게 해서 받던지 했을텐데 많이 성장했닼ㅋㅋㅋㅋㅋㅋ

역시 바로 붙잡혀버리는 진히로인
그래도 이때 여자애 밀쳐내고 대신 붙잡혀준거 같아서 발전하는게 좀 보였다 ㅋㅋ

가람이가 도망치라고 하는게 밍기적대지 않고 빨리 간것도 마음에 듦ㅋㅋ
애초에 애니메이션 러닝타임이 짧아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하지만 몰래 뒤를 밟으라고 지시하는 머리좋은 모기놈 ㅋ
어휴ㅋ 가을 모기 때문에 악감정 있어서 그런가 좋게 안보임 ㅋ

뭐?!
아놔 기껏 잡혀줬더니

한편 오두막집에서 일광욕중인 분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랑 너는 맨날 배고프냐 어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이인지 진희인지 무녀견습생은 급하게 돌아온 뒤
자기가 신목님에게 붙잡히는 바람에 가람이가 자기를 구하려다 대신 붙잡혔다는 사실을 알리고

넌 무녀가 될 몸이니 속세에 미련을 가지지 말라고 하지 않았냐면서 엄청 혼나는데
이때 죄송하다고 할 줄 알았음

근데 되려 이게 다 누구 때문인줄 아냐면서 이런곳에서 사는것도 싫고 무녀가 될 생각도 없다고

신목님도 무녀님도 지긋지긋하다면서 따지는거 보고 성격이 화끈하다고 생각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지금도 어린 나이인데 더 어린 나이에 5년동안이나 부모님과 떨어져서 저러고 살았으니 애가 빡칠만도 하지
대충 가람이 또래 같은데 10살한테 너무 가혹한 환경이었다.

이때 진히로인 가람이를 들고 나타난 신목님

마고할매가 아침부터 시끄럽다면서 역정을 내는데
지난번부터 드라마만 보는것도 그렇고 시랑 말대로 마고 할매는 진짜 평범한 노인이 된건가.
저래도 나중엔 능력을 발휘해 주겠지?


먼저 거북이를 처리하고

시랑은 그렇다쳐도 이제 모기한테 제대로 세뇌당해서 그런가
친구인 할배마저도 공격하는 피노킹
시랑은 튼튼해서 타격 없겠지만 할배는 어떡함;

달님이마저 처절하게 당함;

ㅋ 뭐야 별것도 아니네 ㅋ

이제 무녀님이 당할 위기에 처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우리의 너구리 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벌써부터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신목님이래도 요걸 맞으면 큰일나니께
요쯤하구 돌아가슈? ㅋ

필살 파산과사(?)의 콩알탄(?)을 날리는 너구리 ㅋㅋ
일부러 원작 안보고 있는데 봐야하나 ㅋㅋ
내가 막귀라 그런가 가끔 이런 중요한 순간에 대사가 안들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어이가 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악당이 날아 갈 때 장면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아가면서 뒷일은 부탁할게유~~하는데 어이없어서 현웃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뭐하러 나온거야 너구리 자식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요즘에 도깹언덕 노잼이라 무표정으로 봤었는데 간만에 개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구리가 하드캐리하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르는 기묘함에 개그까지 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너구리 아니었으면 진작에 하차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읭,, 저게 뭐야,,

뭔지는 모르겠지만 해치우자 ㅋ

이때 넌 뒤로 물러나라고 하는데 이때부터 뭔가 무녀님 사망플래그,,

주문을 외우시는데

안돼요 무녀님..!! 이라고 하는거 보면 목숨을 거는 주문인게 틀림없지,,

피노킹이 달겨들고 무녀님이 주문을 완성하며 끝
랖텔이 도깹언덕을 랜덤으로 올려줘서 그런가 오늘 갑자기 12,13화를 올려줘서 당황스러웠닼ㅋㅋㅋㅋㅋㅋ
14화도 빨리 올려줬으면 좋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