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중드

련련강호 16화

고형이 2020. 2. 8. 00:48

 

 

 

남자의 정체가 애덕어서임을 확신한 성우

저 상처는 7화에서 당한것..

 

 

 

 

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마음껏 말하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 표정 어떡할거.. 존나 애절

 

 

 

다 좋은데 왜 꼭 한바퀴를 돌린단말임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얘가 그 뚱땡이라는게 믿기지 않는..

 

 

 

 

졸라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빠 성우는 소리풀고 머리질러

 

 

 

 

근데 아예 다른 사람인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서는 나중에 어떤 결말이 되든 성우만 행복하면 됐다고 납득할거 같다.

비록 자신이 죽는다고 해도..

 

 

 

 

그러다 갑자기 혼절한 어서

 

 

 

마차에 실려서 귀역문으로 향하는데

 

 

 

헐 ㅁㅊ 저 때(14화) 다 듣고 있었어ㅠㅠ

 

 

 

 

 

귀역문에 돌아와서 치료중

 

 

 

말일이는 존나 빡쳐있음

성우가 나한테 할 말 없냐면서 그러는데 말일이는 말을 안하려다가 겨우 입을 열음

 

 

 

 

어서 외글했어..ㅠ

근데 그럼 이제 마구공은 못보는건가?

내심 아쉽네ㅋ

 

 

 

 

 

역시 니가 남주하자 어서야...

 

 

 

 

어서 성격에 저런걸 얘기 할 리가 없으니까

성우는 당연히 몰랐겠지...

 

 

 

 

존나 감동 아니냐고

궁원수는 성우를 잊은적이 있었는데ㅡㅡ

 

 

 

 

이때 연출 되게 좋았음

 

 

 

 

 

 

진짜 얘랑 안이어지는건 그렇다쳐도 애덕어서 죽으면 나 존나 오열할듯

 

 

 

 

 

 

 

한편 궁원수는 다른 사이좋은 커플들을 부러운듯이 보고 있음

 

 

 

좀 짠내..

그러길래 있을 때 잘하지

 

 

 

 

저 서신은 성우가 귀역문에 있는거 알려주려고 애덕어서가 보낸것

 

 

 

 

애덕어서는 주화입마의 고통을 당하는 중

 

 

 

 

성우 이마 저래된건 딴 게 아니라 들어가려는거 말일이 말려서 저래 된거임 ㅋㅋ

 

 

 

 

말일은 저때 익숙한듯이 숫자까지 세면서 끝나는 시간도 예측하는데ㅠㅠㅠㅠㅠ

존나 찌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주는 사막을 건너서 귀역문으로 향하는 중

 

 

 

 

아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싸패인가?

저 때 뜬금없이 위셩요!!!!!!!!!!!!! 이러는데 뻘하게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한번만 그런게 아니라 세번은 외쳤던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는거 만큼은 슬프네..ㅠ

근데 갑자기 저러는 게 좀 캐붕처럼 느껴지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련련은 은근 환각씬이 많은 늑힘

 

 

 

 

 

 

결국 사막 한가운데서 리타이어

큿,, 저정도로 기절하다니, 아마이조ㅋ

 

 

 

 

 

성우가 걱정할까봐 일부러 구라치는 바보야..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능구렁이처럼 잘 넘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로 영고어서가 될 순 없기에 성우와 어서는 애일범의 지인을 만나서 빙백공을 배우기로 함

 

 

 

 

 

 

궁원수는 다행히 귀역문 애들이 주워옴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때 입으로 물 머금어서 얼굴에 뿌리는데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굳이 저렇게 하냔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 NG 안났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화부터 냉혈한 궁원수만 나타나면 족같아지는 분위기

 

 

 

 

궁원수가 이혼장 열어보라고 하고 성우는 싫다고 실랑이하다가 결국 꺼내보는데

사실 이혼장에 내용은 없고 저 그림이 있었음

 

 

 

 

 

쟤 곧 울겠는데

 

 

 

 

쿨하게 그림 찢어버리는 갓성우

솔직히 존나 꼬시다

 

저 뒤로 셋이 각자 고독타임을 가지는 장면이 나오긴 하는데

귀찮아서 캡쳐는 안함(인성;)

 

 

 

 

 

 

사실 저대로 성우랑 같이 살면 그만인데도 정정당당하게 궁원수와 승부하려고 하는 어서 멋지다 ㅋㅋㅋ

 

 

 

다음화부터 본격적인 삼각관계가 시작되는건가?!

 

셋이 같이 살자고 했을때와 비교되는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애일범씨 벗의 정체는 성우의 이모 되시는 분이었다 ㅋㅋ

말투나 행동이 완전 같은 핏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봤던 시청자들이야 무슨 상황인지 이해가 되는데 이모님은 어리둥절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개그씬 나와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이런 게 그리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러고 끝나버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 > 중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련련강호 18화  (0) 2020.02.09
련련강호 17화  (0) 2020.02.09
련련강호 15화  (0) 2020.02.06
련련강호 14화  (0) 2020.02.06
련련강호 13화  (0) 2020.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