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중드

련련강호 17화

고형이 2020. 2. 9. 01:00

 

 

시작은 십삼왕자

초상화 속 옛 정인을 그리고 있음

 

 

 

 

과거회상이 잠시 나오는데 헐 저거 어아 아님?

 

 

 

 

 

이쪽은 빙백공을 전수받기 위해 시험을 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무슨 시련이라도 격는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퀴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오락관이냐고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짓으로 표현하고 상대방이 맞추는건데

체면이 중요한 궁원수답게 연기를 좆도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 풀기전에 이러는것도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어서 니는 왜 또 놀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가슴보는거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보야. 우리 집에서 라면먹고갈래? 이랬어야지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존나 심하게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어서 존나 좋아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큿,, 바보시절이었으면 만점이었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어서의 차례.

소꿉친구 콤비답게 존나 잘함.

근데 생각해보니 같은 문제라서 먼저 한 사람이 존나 불리한게 아닌가 싶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마지막 문제

어서 존나 귀엽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사이가 너무 친밀해보여서 불안한 궁원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원수랑 어서 서로 짝지하기 싫어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it's all right으로 들리는거 나뿐임?ㅋㅋㅋ

 

근데 저뒤로 옛날 가족오락관처럼 몇대~~몇!! 나올줄 알았는데

걍 저러고 끝나서 좀 아쉬웠음

 

 

 

 

 

 

아 시발 놀래라

 

 

 

 

혼자 있는 부인을 찾아온 궁원수

근데 갑자기 나타나지 말라고 미친아

 

 

 

 

 

만약 끝까지 갔다고 했으면 멘탈 어쩔려고

 

 

 

큿.. 난 애덕어서와 공주님 안기도 한 사이라능 ㅋ

 

 

 

화낼줄 알았는데 은근 잘참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성우는 아직 궁원수에게 마음이 있는게 맞음ㅋㅋ

 

 

 

 

길막쩌네

바람의 나라 도적 기술 있으면 개꿀인데

비영승보였나? 사람 뒤로 넘어가는거..

 

 

 

 

 

 

ㅋㅋㅋㅋㅋㅋ 성우 이때 '이새끼 뭐지?'하는 표정이라 족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직한 팩폭)

 

 

 

 

그걸 이제야 알았냐 미친놈아

 

 

 

 

이때 속삭이는 말투로 아이 워 이러는데 목소리 좋았음

 

 

 

 

존나 아까부터 길막쩌네

 

 

 

 

올ㅋ 이제야 좀 로맨스같은 장면이 나오는건가?!

 

 

 

저뒤로 키스씬이라도 나오나 했는데

 

 

 

갑분 얼빡샷 나와서 개터짐

 

그냥 구도를 바꾸지 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에가오뽕을 맞은거 같은데

 

 

 

 

 

사실 저때 성우가 대답을 한것도 아니고 걍 살짝 미소만 보여줬는데

만족 역치가 낮은편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때와 달리 경쾌한 발걸음으로 퇴장하는 남주 ㅋㅋ

 

 

 

 

이모님에게 사랑의 조언을 구한 성우는 바보인척 굴라는 말을 듣는데

성우 바보연기를 볼 수 있는건가?ㅋㅋㅋ

솔직히 련련강호2 나와서 성우가 바보신부인 스토리 보고 싶다.

완전 개그병맛인걸로..

근데 이게 그렇게 메이저가 아니라서 안나오겠지? 떼잉..ㅠ

 

 

 

 

 

남주와 섭남은 그네타면서 기싸움 중

저렇게 그네타다가 말 할 땐 멈추는게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분 검술대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보니까 뜬금없이 테니프리가 생각나는군

후지 선배의 불곰덫이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놈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뒤로 성우와 어서의 대화를 엿듣는 궁원수

 

 

 

말일한테 들켰는데 당당하게 엿듣는 중이라고 말하고 계속 저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서야.. 어서야.. 흑흑..

 

 

 

어서 저러고 바로 성우가 걱정할까봐 저렇게 말하는것까지 쌉발림

그리고 점점 더 불안해지는 궁원수

근데 계속 저러고 들으면 허리 안아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네 집도 아니면서 생색쩌네

 

 

 

이때 (15화)에서 샀던 선물을 뙇 꺼내는 궁원수

 

 

 

 

아 성우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 반응 뭔가 다단계 밀쳐내는 느낌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짤방감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너도 애덕어서처럼 좀 굴러라(쓰레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성우가 궁원수와 같이 있던 시간이 좀 있어서 그런가 상처주는 방법을 아는 느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은근 속마음 드러난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포옹씬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그냥 잔다는건데 어서랑 잔다는걸로 착각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고 부인의 뜻을 존중한다면서 보내는듯하다가

갑자기 눈맞추기 하자고 하는뎈ㅋㅋㅋㅋㅋㅋ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부담스러운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큿.. 차이나 드라마라서 차이나? 푸핫ㅋ

 

 

 

 

헤어지기전에 이모님이 몇마디 조언을 하는데 저게 결말과도 관련있는 느낌..

이거 설마 새드로 끝나나??ㅠ

 

 

 

 

그리고 귀역문으로 가는 중 대낮에 캠프파이어 하는데

그놈의 이혼장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체감상 열번은 들은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뭇가지로 저러니까 뻘하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도 둘 사이에서 진짜 난감하겠다 ㅋㅋ

 

 

 

 

돌아가던중 숙박을 하게 되는데 티격태격하다 저렇게 자게 됨

 

 

 

 

의자에 앉아서 자는 말일 불쌍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저렇게 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저렇게 남주x섭남이랑 사귀고 성우는 둘째랑 사귀면 안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레기통을 찾는다)

 

 

 

 

 

셋째와 어아는 무사히 궁가로 돌아왔고

 

 

 

 

막컷은 어아로 끝☆

 

근데 다음화에 또 암영각 얘기 나와서 좆노잼 될거 같은데 이제 애정씬도 더 안나올것 같고

그만볼까 고민중..

'덕질 > 중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련련강호 19화  (0) 2020.02.11
련련강호 18화  (0) 2020.02.09
련련강호 16화  (0) 2020.02.08
련련강호 15화  (0) 2020.02.06
련련강호 14화  (0) 2020.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