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중드

련련강호 20화

고형이 2020. 2. 12. 02:58

 

 

암영각에서 탈출한 짝사랑 커플

와 시발 근데 분위기 존나 좋은데

원함이는 무슨 다친 주제에 화보찍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와중에 형수님 걱정하냐고ㅠㅠㅠㅠㅠ

근데 생각해보면 육인의가 저 때 걍 약만 주고 갔으면 성우가 읍읍 당할 일은 없지 않았을까 싶고..

 

 

 

 

육인의 착해..ㅠㅠ

 

 

 

 

원함이는 존나 혼자 화보 찍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남주가 피떡되는건 기본 소양이라 좀 봐야하는데 원함이가 가져가서 아쉽기는 개뿔 존나 좋다(쓰레기)

 

 

 

 

얼어뒤질까봐 챙겨주는 스윗한 육인의,,

 

 

 

 

성우는 궁가심법을 빼내려고 연못에 귀걸이가 빠졌다고 궁원수를 속였을 때(4화)

귀걸이 대신 주워준 자갈을 보며 생각 중

 

 

 

 

와 저때 정색하는거 보니까 궁원수는 그냥 바보일때 기억 더듬어서 연기하는 게 아닌가 싶고..

 

 

 

이유야 어쨌든 집안의 가보를 빼돌리게 한건데

궁원수 되게 착하네

 

 

 

 

 

 

헐 얘 진짜 기억이 애매한가봐

이때 걍 웃으면서 대답 씹음

 

 

 

 

지능캐라 그런가 되게 능구렁이처럼 잘 넘어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가 질문하는 족족 되게 그럴듯하게 대답함ㅋㅋㅋ

 

 

 

 

덩☆워

 

육인의는 궁가에 가서 보고하고 오겠다고 함

새삼 웃는거 겁나 매력쩔음

 

 

 

 

 

얘네 부부도 삼십삼세 십리도화 부부만큼 갑갑한게

뭔 대화를 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지들 뇌피셜로 독단적으로 행동함ㅋㅋ

 

 

 

 

 

마침 십삼왕자쪽 인간들이 성우를 데려옴.

딱 둘만 초대하는게 누가 봐도 존나 수상

 

 

 

 

 

 

궁가로 향하는 당고모를 굳이 공중돌기쇼를하며 멈춰세우는 애덕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굳이 저러고 세운단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잘생겼으니까 넘어간다.

어서 짱짱

 

 

 

 

궁원수도 성우가 위험하다는 소식을 알게 되고

 

 

 

 

근데 이장면은 왜 넣었는지 모르겠음

가족들 이미 다 아는거 같은데

 

 

 

 

 

13 프린스와 만난 성우와 어아.

 

 

 

 

헉 그렇다면 3화에서 성우애비가 언급했던 그 특이한 환자가 어아였구나.

저때 성의보전으로 치료를 했는데 성공했고

저 이후로 성의파는 암영각의 타겟이 되었다는...

 

 

 

 

참ㅋㅋ 어딜가나 자기 애인 살리겠다고 개오바지랄염병하는 애들이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

 

십삼왕자새끼는 이어서 동영귀식이라는 무공을 쓰면 죽기 직전까지의 상태가 된다는 것도 언급함

쉽게 말해서 눈이나 귀는 열려있으니까 성우가 자신을 살리려고 수련 순서를 맞출 때 그걸 볼 수 있었겠지

 

 

 

 

저뒤로 인질이 된 어아와 성우는 도망을 시도하는데

성우가 그만 HP를 1로 남기는 칼등치기 기술에 당하고 만다(물론 구라임)

십삼왕자는 칼등치기를 기술머신으로 배웠을까, 아니면 자력기일까?(야 그만해)

 

 

 

시발 ㅠㅠ 이때 나도 성우 보면서 눈물났어 ㅠㅠ

 

 

 

 

갑자기 신파극 재질

 

 

 

 

잡몹은 말일이 처리하는데 잘난척하는 어서찡

그래도 잘생겼으니까 괜찮아 ㅋ

 

 

 

 

 

 

궁원수도 와이프를 구하기 위해 잡몹처리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 좌사였나? 멋진 빌런인척 하다가 바로 발려서 좀 안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원수가 바보 서방인척 연기했다는 것을 알고 실망한 성우

 

 

 

이와중에 감방문 깨는거 좀 카드슬래시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원수가 자신을 속였다는것을 알고 화가 난 성우는 일부러 기억 안나는척 함

 

아니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쌰쑈쒀 보자마자 안길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ㅋ

기억을 잃거나 사람이 변하는건 이해해도 나를 속이는건 용서 못하는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왕 이렇게 된거 점찍고 나타나서 복수하는 전개로 가즈아-!!(막장 못잃어)

 

 

 

 

 

 

안 본 사이에 주인공이 남주한테 돈 안갚았나

환자를 존나 아프게 안는 느낌

 

 

 

 

 

그러고보니 10화였나? 궁원수가 제정신으로 돌아오고 나서 아우들한테 너네도 결혼하라고 잔소리했었는데

이젠 궁원수가 부인이랑 남보다 못한 관계가 돼서 아이러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시점에선 둘째, 셋째가 썸녀랑 사이 존나 좋아져섴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속으로 꼰대새끼 꼬시다고 생각하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어딘가 어색해보이는 공주님 안기

 

 

 

 

성우는 궁원수를 째려보다가 보란듯이 애덕어서에게 안김

정말 상처주는 방법을 잘 아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존경하는 따끄허라도 내 여친에게 윽박지르면 참을 수 없다능☆

아니 근데 시발놈이 왜 어아한테 지랄이야 시발놈이

 

 

 

 

정확히는 몰라보는 척 하는 거..

아니 근데 시발 막판까지 고구마 줄거야?

시발 ㅠ 10화부터 내가 몇번이나 하차할 생각을 하는건지..

 

 

 

 

십삼왕자를 족치러 가는 강호레인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 안나는건 자작극인데 저것까지 뒤집어쓰면 좀 억울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조합도 되게 좋은것 같음(쓰레기봉투를 뒤집어 쓰며)

주인공도 되게 케미킹인데 둘째도 존나 케미킹ㅋㅋㅋ

 

 

 

 

13 프린스 이제보니 중2병 말기군

저거 애니 볼 때 중2병 캐릭터한테 많이 들었던 대산데..

 

 

 

 

 

 

괜히 선발로 나갔다가 발린 애덕어서

어서는 희생당했군요

 

 

 

 

쓰애끼. 왕년에 오투잼 좀 해봤나본데?

쟤 리겜 시키면 올콤은 좁밥일듯

 

 

 

 

 

십삼 프린스의 소울웨폰을 못쓰게 만들어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존나 잘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파이트의 달인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사람이 몇인데 다 발리는거 개쳐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무능한 궁가 삼형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다굴빵에 장사없다고 결국 제압당하는 십삼왕자

저것도 어서가 존나 활약해서 이긴거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보니 4대 1인데 존나 어이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

갓 십삼왕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대로 사건종결인가 했는데

십삼왕자가 리얼파이트 하던 도중 던진 상자에 가족들의 물건이 들어있는것을 보고

가족들이 인질로 잡혀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래서 결국 십삼왕자를 풀어 줄 수 밖에 없었음.

 

 

 

 

한편 부상을 당한 성우와 단 둘이 대화를 시도하는 궁원수

 

 

 

 

 

성우는 여전히 화가 나 있어서 기억이 안나는척 쌀쌀맞게 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이혼장 줬을때 욕했던 나도 존나 미안해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남주 뒤질때까지 나올 이혼장 드립ㅋㅋㅋ

 

 

 

역시나 또 해지방어 실패

 

 

 

아 이때 진짜 안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네는 좀 대화를 해라.. 일단 왜그랬는지 물어보기라도 하지..ㅋㅋ

 

 

 

 

아 십알 내가 사약커플 잊으려고 일부러 메인커플에 집중하는것도 있는데

지금 메인커플 다시 존나 깨지는 중이고

성우랑 궁원함이가 서로 이름이랑 애칭으로 부르는거 존나 발린다..

역시 사약은 맛있어.. 호로록..

 

 

 

 

솔직히 궁원수도 좀 굴러야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마음고생한거 생각하면 굴렀다고 쳐야하나?

하지만 난 피땀눈물을 원함ㅋ

 

 

 

 

 

니가 사랑하는건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어서도 쓰레기짓 했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부녀인거 알고도 납치해서 내 각시하자고 했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어차피 궁가도 사기결혼 했으니 또이또이 ㅋㅋ

 

 

 

 

 

 

갑자기 지난화에서 바보연기 했던게 생각나네 ㅋㅋ

 

 

 

 

아아.. 원함아.. 그러지마..ㅠ

시발 련련강호가 존나 메이저였으면 성우 x 궁원함 스핀오프 작품 나오는것도 노릴만한데..ㅠ

 

 

 

 

 

 

궁원수가 말하는 최종 목적지는 아마 자열의 시신이 있다는 극한 지역 이겠지?

십삼왕자는 그곳에서 아이들을 제물로 삼아 자열을 부활시킬 계획일테니까.

 

 

 

이제 4화밖에 안남았는데 메인커플은 어쩔셈이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로맨스인데도 불구하고 암영각 쪽 스토리가 더 탄탄한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 > 중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련련강호 22화  (0) 2020.02.16
련련강호 21화  (0) 2020.02.13
련련강호 19화  (0) 2020.02.11
련련강호 18화  (0) 2020.02.09
련련강호 17화  (0) 2020.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