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중드

련련강호 23화

고형이 2020. 2. 18. 01:42

 

 

아니 시작부터 무슨 소리야

밥은 먹어야지

 

 

 

 

어 맞아 ㅋㅋ 나도 초반에 귀역문 나쁜애들인줄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어서는 그래도 좀 위로해주려는데 바로 저말해서 족터짐ㅋㅋㅋ

그래도 남주인데 애가 너무 비관적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바보일때가 더 낙천적ㅋㅋㅋ

 

 

 

 

아 시발 고답아 니가 디지면 성우는 못산다고

 

 

 

 

 

 

 

솔직히 서사도 그렇고 저런 직진남같은 성격도 그렇고 어서가 더 남주감ㅋㅋ

 

 

 

 

왠지 고해를 불러야 할 것 같은 대사..

아니면 갑자기 무릎꿇고 산 너머에 그녀가 없다면 누가 나를 위로해주지?

그건 바로 여.러.분. 이래야 할 것 같음

 

농담임ㅋ

 

 

 

 

 

 

 

 

아앗.. 이것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8화에 나왔던가?!ㅋㅋㅋㅋㅋㅋㅋ

삼각형은 견고한 도형 어쩌고 하던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발 나 8화 존나 대충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여기서 나오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8화 다시 봐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고 보면 둘이 사귀는 장면

 

 

 

진짜 이따 8화 다시 봐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까 진짜 둘이 사귀는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쉬발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어디서 나왔는지 찾아옴ㅋㅋㅋㅋㅋㅋㅋㅋ

 

 

8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저게 나중에 떡밥이 될줄은 몰랐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쟤네가 같이 수련하는건 결국 못보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막화에 쟤네가 수련하는 장면까지는 절대 넣을수가 없음ㅋㅋ

 

 

9화)

 

 

이것도 대충 넘겼던 장면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갑자기 뚱땡이랑 바보신랑 보니까 존나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 다 같은 인간 맞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남주와 섭남이 저러고 있는 사이 성우는 큰일을 앞두고 좋아한다는 말도 못하는 궁원수를 원망하다가

돌아가신 아버지의 환영을 보게 됨

네 마음을 주저말고 고백하라고 조언하는데

시청자가 하고 싶었던 말을 저분이 대신 해주시네 ㅋㅋ

 

 

 

 

귀역문 애들은 아이들을 데리고 이동중인 마차를 습격하다가

 

 

 

그만 존나 쎄진 십삼왕자에게 털려벌임

 

 

 

(( 춤추는거 아님 ))

 

 

 

나 꽤 쎈데 어쩔래?

(실제대사아님)

 

 

 

귀역문 애들 안습 ㅠ

근데 십삼왕자 존나 예쁘다..

사실 쟤가 련련강호의 진히로인인가?

 

 

 

 

궁원수 일행은 동방룡성 아내와 궁수정 딸의 무덤이 비어있는것을 확인하고

그들이 죽은자를 살리기 위해 십삼왕자의 편에 섰다는 것을 알게 됨.

 어쩐지 4대문파가 딱 타이밍 좋게 나타난게 수상하다 했더니 ㅋㅋ

 

 

 

 

이때 귀역문 부하가 자열의 시신이 곤설산에 있고

귀역문도 피해가 크다는 소식을 전한다.

저 뒤에 어서가 그래도 귀역문은 궁가편을 들거라고 하는데 감동..ㅠㅠ

 

 

 

 

성우는 동방룡성 아내의 유품을 이용해 아내인척 하면서 죄책감을 심어주고

정신을 차리게 하는 방법을 쓰는데

저게 통하나? 싶었지만 통한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가 저런 방법을 생각해 낸 계기는 아까 아버지의 환영을 봤기 때문

 

 

 

엥? 저거 어서 아니냐?

솔직히 궁원수는 어서만큼 안굴러서 잘 모르겠음

 

 

 

뭔가 17화때와 비슷한 문답같은데

그때와는 다른 상황,,

 

 

 

궁원수도 평소같으면 뭐라고 말이라도 했을텐데

지금은 아무말도 못함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위험도 감수 할 수 있고 목숨도 아깝지 않은데

저런 자신을 밀어내는 궁원수가 야속한 성우

 

 

 

참 얘도 바보일때보다 더 바보같은게 자기가 죽어버리면 저게 의미없다는걸 모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만약 애덕어서도 같은 상황이었다면 궁원수같은 선택을 했을것 같고 모를..

 

 

 

 

뭔가 인소같은 대사

 

 

 

 

저 뒤로 궁원수 일행은 다시 작전회의를 하는데

성우가 드디어 마전의 비밀을 알아냄.

저 마전은 알고보니 십삼왕자가 위조한 것이고

 마전의 무공은 특정 시간에 수련하지 않으면 주화입마에 걸린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래서 저 특정시간에 총공격을 하기로 함

 

 

 

 

최종결전을 앞두고 샤오팡즈와 얘기하는 성우,,

끝까지 밀어낸 남주와는 다르게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섭남,, 개짠내,,ㅠ

 

 

 

아 근데 ㄹㅇ 궁원수보다 애덕어서를 먼저 만났다면 스토리가 어떻게 됐을지 존나 궁금하닼ㅋㅋㅋㅋ

정신을 놓기 전 궁원수도 어땠을지 존나 궁금하고 제발 과거편 만들어주면 안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될 거 예상은 했지만.. 존나 짠내...

 

 

 

어 근데 성우는 궁원수가 어서한테 자기 맡긴거 모르는데

만약에 궁원수 ㄹㅇ 잘못되면 어떻게 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지난화에서 어서한테 가라고 말했으니까 가려나?ㅋㅋ

 

 

 

오레와 신단다

 

 

 

어서 일부러 저렇게 말했나봄

개짠내..

 

 

 

 

 

그리고 드디어 라스트 보스를 잡으러 온 궁원수 일행

근데 존나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들 인기척 존나 내는데 들키고 싶어서 안달난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

기습하러 온건데 대놓고 얘기를 쳐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어서 어제밤까지만해도 널 좋아할 일은 없을거라더니 각시라고는 해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성우는 말일과 있기로 함

 

 

 

그래 라스트 보스가 이런 대사는 쳐줘야지 ㅋ

 

 

 

 

( 존나 번거로운 등장 )

 

 

 

이새끼들 또 4:1로 다굴빵 치려나보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기척 느꼈는데 모르는척 한거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삼왕자는 몸이 온전히 못해서 일단 잡몹들을 내보내는데

애덕어서의 기습공격에 유효타를 맞고 숨어들어감

 

 

 

 

제가 짤을 존나 못만들어서 그렇지

액션씬 좀 볼만했음

 

 

 

어서가 어릴때부터 존나 굴러서 그런가

체감상 4인방 중에서 가장 잘 싸우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화에선 대번에 발렸는데 이번엔 꽤 잘 버티는 귀안사

 

 

 

이쪽도 십삼왕자의 오른팔과 파이트 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마지막에 치트키 쓴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안사 그래도 할만큼 했다 ㅋㅋ

 

 

 

저대로 남주가 멋있는 장면 차지하고 끝내나 싶었는데

막판에 어서가 크리티컬 터트리고 끝내줌ㅋ 올ㅋ

 

 

 

 

마지막 장면은 어서로 쨘☆

 

이제 막화 남았는데 보고 싶으면서도 보기 싫네 ㅋ

'덕질 > 중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세총비 1화  (0) 2020.02.23
련련강호 24화(完)  (0) 2020.02.22
련련강호 22화  (0) 2020.02.16
련련강호 21화  (0) 2020.02.13
련련강호 20화  (0) 2020.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