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중드

쌍세총비 1화

고형이 2020. 2. 23. 17:27

ㅋㅋㅋㅋㅋ 시작부터 아인슈타인ㅋㅋ 벌써 병맛 냄새남ㅋㅋ

 

웨이브로 보면 두가지 영혼이 공존한다고 친절하게 줄거리 설명이 있어서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더라 ㅋㅋ

제목부터 이중인격인데 제목에 충실한 스토리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성깔 보이는 주인공 ㅋㅋ

 

이름으로 부르라는 쿨한 주인공ㅋㅋ

 

하녀는 메뉴얼대로 하는것 뿐인데 난감하겠네

 

진짜 앉는것부터 개 웃기게 앉음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슬리퍼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칫솔도 있어..?

 

타임슬립하면서 가져나 했더니 목수가 만들어준거였음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장 완전 망했다가 하녀가 하니까 바로 정돈되는거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뜬금없이 침대를 찾나했더니 이유가 있었음

나중에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거 너무 현대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딘가 꿍꿍이가 있어보이는데..?

 

 

 

남주의 첫등장

입만 나오는것도 병맛스러움ㅋㅋ

 

 

올ㅋ 기술 존나 까리한데?ㅋ

 

 

등 장

 

ㅅㅂ 눈부셔요..

 

이름에 연속으로 받침 세개 있으면 발음하기 존나 힘든데

 

남주 손이 섬섬옥수인듯

아닌가?

몰라 더 봐야 알겠지 ㅋ

 

부하에게 뒷처리를 맡기고 이몸 퇴장☆

 

 

 

소단은 사람들이 없는 틈을 타서 탈출시도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생각으로 올라간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와의 운명적인 첫만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원래는 설레야 하는데 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는 또 존나 좋아서 더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공기보듯이 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답이 때문에 빡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리다가 걷어차이는 아랫것들,, 개불쌍,,

 

ㅋㅋㅋㅋㅋㅋ 걍 처음부터 저렇게 말하지 그랬어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은 여기서 받아주는 게 정석이지만

 

싹 피하는거 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나자마자 갑자기 조신해진 주인공

 

ㅋㅋㅋㅋㅋㅋㅋㅋ탈룰라 오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부군이 너잖아

 

본인이 한일도 아닌데 되게 뻘쭘하겠다 ㅋㅋ

 

누가봐도 완전히 다른 인간이라 어리둥절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녀 존나 불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단이라고 부르랄땐 언제고 어쩌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인어른과 혼담을 나누는 8왕야

 

소단이 서출이라고 앞으로도 존나 구박하고 그러겠네

 

앜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계속 인격이 왔다갔다 할텐데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아까랑은 완전 다른 인간ㅋㅋ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물어보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중국어로 게이를 양파라고 하나??

계속 양파라고 들림ㅋㅋ

 

아니 모르는 게 정상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왕야는 저러고 퇴장

 

 

14왕야는 대낮에 형님을 암살하려는 자객이 있었다는 사실에 화를 내며

8왕야에게 세력을 갖춰야 되지 않겠냐고 하는데

8왕야는 딱히 그럴 생각이 없어보임

저렇게 말해도 어딘가 수를 써두긴 했겠지ㅋ

 

 

단아는 본인이 담을 넘으려던것도 아닌데 괜히 벌받음,, 불쌍,,ㅠ

 

원래 애인은 대왕야였는데 언니한테 뺏겼나봉가

 

저때 8왕야의 부하가 괴롭힘당하는걸 봤다고 한다.

ㅅㅂ 근데 침으로 고문하는거 존나 잔인하노

 

결국 혼절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곡소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단으로 돌아오니까 존나 목청 커짐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거 개웃긴데 현실적ㅋㅋㅋ

 

부동산 업자 답다 증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기 좋게 대들었지만 결국 징벌방 행

 

8왕야의 부하는 소단이 괴롭힘 당하고 있었다는 것을 보고하는데

8왕야는 곡씨 집안이 곡단아를 자신에게 시집보내기 위해 수작을 부리는거고

곡단아가 일부러 이중인격 연기를 하는거라고 생각함

하긴 두가지 영혼이 공존한다는 사실은 꿈에도 모르겠짘ㅋㅋㅋㅋㅋㅋ

 

남주가 소단의 정체를 알게 되면 어떤 반응이 나오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남주의 대책은 무엇일까?!ㅋ

 

 

징벌방에 갖힌 소단은 수를 다 놓기전까지는 못나가게 생김

아니 난 뭐 던져주길래 요강인줄ㅋㅋㅋㅋㅋㅋ

 

타임슬립의 현실ㅋㅋ

 

이때 갑자기 불이 꺼지고 소단은 빛이 나는 무언가를 발견함

 

얘네가 악당인가보군

 

함부로 만졌다간 큰일날텐데..

 

자신이 이곳에 처음 오기 전 현대에 있었을 때의 꿈을 꾼 소단

아까 침대를 찾았던게 타임슬립 하기 전 마지막으로 기억하는 장소가 저곳이었기 때문이었음

 

깨어나보니 이미 하루가 지나있었음

 

서출이라고 아랫것들도 할 말 다하는듯ㅋㅋㅋㅋ

 

시밬ㅋㅋㅋㅋㅋ 갱년기 드립을 또 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님새끼가 분명히 나중에 지랄한다 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단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막 던지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새 단아가 수도 놨었나보네 ㅋㅋ

 

 

아 여기 잊을만하면 해설 나오는것도 좀 웃김ㅋㅋㅋ

 

처음 보는 남자와 첫날밤을 치를 순 없으니 계략을 짜는 소단이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보나마나 왕야가 역으로 멕일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아의 정인이었던 대왕야의 등장

 

신방 앞에서 기싸움잼

 

돌아오겠냐 ㅋ

 

 

아 이부분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못 볼 것을 본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

훗. 잘 봤겠지?하는 표정이라 족터짐ㅋㅋ

 

 

아 시발 존나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

허ㄹ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8왕야가 들어가는데

대낮에도 암살위협을 당할 정도라 그런가

역시 신중하다 ㅋㅋ

 

하녀가 나올 때 함정이 있다는걸 눈치챔ㅋㅋ

 

 

우리의 주인공은 좋아하지만

함정에 걸릴 일은 없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하도 쳐웃었더니 광대아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 > 중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세총비 3화  (0) 2020.02.25
쌍세총비 2화  (0) 2020.02.23
련련강호 24화(完)  (0) 2020.02.22
련련강호 23화  (0) 2020.02.18
련련강호 22화  (0) 2020.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