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중드

련련강호 24화(完)

고형이 2020. 2. 22. 23:45

안볼까 하다가 드디어 보고 쓰는 마지막화 리뷰,,ㅋ

시작부터 기존에 알려진 마전의 전설에 관한 내용이 나옴(13화)

 

서로 영생을 다투다 죽었다는 기존 내용은 구라였다는 얘기

하긴 사랑했다면서 갑자기 싸웠다고 하니까 좀 뜬금없긴 했었음ㅋㅋ

 

마전 순서 섞는 바람에 후손들은 개고생잼ㅋㅋㅋㅋㅋㅋㅋㅋ

 

 

 

 

궁원수와 어서는 지난화에 털어버린 좁밥새1끼들 목숨만은 살려주는데

 

읭.. 전에 그렇게 당해놓고 물러터졌네

저랬다가 나중에 또 통수치면 어쩌려고..

 

 

드디어 라스트보스를 털러가는데

ㅋㅋㅋ 지난번에 보여줬던 좆간지 흑마법은 어디가고 장풍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굴빵 안한다 했더니 주화입마 당한 상태에서 털어버리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겁한놈들

 

 

엥? 쟤 지난번에도 저런식으로 발렸던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털리자마자 바로 자열을 허버허버 찾는 십삼프린스.

때마침 성우와 말일도 옴

 

말일은 아이들을 피신시키기 위해 퇴장

 

 

성우가 십삼프린스를 설득해보지만 이미 저새1끼는 제정신이 아님

말로 해서 들을 새끼였으면 애초에 아이들 목숨가지고 지랄은 안했겠지

 

십삼왕자가 저래 된 건 형제들에게 배신당해서 그런것도 있겠지..

 

못 살린다니까..

 

결국 저대로 뒤질 생각인 십삼프린스

 

자폭이라도 하나 했더니 결계를 쳐버리네 ㅋ

 

이때 안잡았으면 성우 존나 뻘쭘했겠지?

 

십삼프린스 바이 짜이찌엔

 

 

삼인방은 동굴에 남아있던 아이들을 데리고 나옴

 

좋았어 이제 평화ㄱ

 

는 개뿔

 

아직 목숨이 붙어있던 조무래기한테 칼푹찍 당하고 추락하는 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어서 헛웃음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길래 확실하게 목숨을끊었어야지,,

하다못해 저 위치가 절벽이 아니었으면..ㅋㅋ

 

 

근데 이와중에 떨어지는거 너무 합성같음 ㅋ

 

아니 존나 슬픈데 왜 뜬금없이 이짤이 생각나짘ㅋㅋㅋ

 

 

어서는 추락하는 와중에

 

성우와의 추억을 회상함

역시 지난화에서 전생에서 사랑한건 너였고 앞으로 좋아할 일이 없을거라고 했던 말은 구라였군

 

 

아무리봐도 서사가 남주급..ㅋ

 

 

지금부터 샤오팡즈 총집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때 뽀뽀를 하긴 했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입에 안해서 다행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궁원수 도른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초반 개그담당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왜 두번이나 보여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슬펐다가 갑자기 존나 웃김ㅋㅋ

 

놀랍게도 눈에 뭐가 들어가서 불어주는 장면임

 

진심 이때가 좋았지,,

 

사랑하는 성우를 위해서 목숨까지 걸며 살을 뺐던 샤오팡즈

 

 

역시 난 개인적으로 귀공자같이 입었을 때 복장이 제일 좋음

저 가면벗으면서 나보다 잘생긴 사내는 어쩌고 하던 장면은 잊을 수가 없다,,

 

 

저대로 디졌나 싶었는데

다행히 누가 주워와서 살아있는 샤오팡즈

 

읭 결국 다른애 붙여주나보네

섭남은 평생 여주만 보고 살아야 하는데(쓰레기)

 

수소문 끝에 재활중인 샤오팡즈를 찾은 성우 일행

 

 

누가봐도 뭐야, 저 떨거지들은? 하는 표정(아님)

 

 

아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안습인 궁원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몰래카메라 당한 표정인데ㅋ

 

말일도 진짜 전래 불쌍하다..

어서 고통받는거 지켜본것도 모자라서 이제 기억상실증 걸린 문주까지 보게 되고..ㅠ

 

애덕어서임을 증명하는 손바닥 흉터,,

 

손금 봐주려는건가?(아님)

 

근데 성우가 바라던 대로 어서가 행복을 찾으려면 이런 전개 말고는 답이 없었을듯..ㅋ

 

 

 

궁가로 돌아오고 나서 샤오팡즈 생각중인 성우에게 전용 고민상담사 원함이 등장☆

아놔 차라리 궁원수랑 얘기하던가ㅠ 기껏 사약커플 포기했는데 제작진들 너무해,,

 

웅☆

 

 

원함이는 좋아했던 사람이 하필 형수님이라서

마음을 표현할 기회조차 없었지..

 

솔직히 어서 루트랑 궁원함 루트 따로 만들어야하는거 아니냐고..ㅋ

신랑 면접 볼 때 궁원함을 선택했다는 전제하에 스토리 진행됐으면 어땠을지 존나 궁금하네 ㅋㅋ

 

 

궁원수는 밥도 안먹고 성우만 기다리는 중

아니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 궁씨 집안놈들 존나 채식주의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반찬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가 없엌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밥도 존나 적음ㅋㅋ 저거 먹고 힘이 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가 말걸기 전까지 ㄹㅇ 저 자세 그대로 성우만 바라보는데

존나 목 돌아가겠다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미묘하게 숨소리 들리는데 얼마나 쫄렸을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입금완료

저 말을 듣기 위해 지금까지 그런 고구마를 견뎌야 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남주가 활짝 웃는걸 보게 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다. 22화에서 봤었지?ㅋ

 

그러고보니 이 드라마는 뭐 먹는 장면이 은근 많아 ㅋㅋ

 

마주 앉은게 아니라 걍 옆에 앉은거 같은데

 

웅☆

 

다시 초심으로 돌아간 메인커플.

솔직히 나도 어서 좋아하지만 쓸데없는 회상장면 빼고

얘네 잘 지내는거나 좀 더 보여주지,, 마지막화인데 메인커플 비중은 적은 느낌이라 아쉽다.

 

 

막둥이네는 성우에게 줄 생일선물을 사러 옴

 

올ㅋ 뜻밖의 득템ㅋ

 

 

원함이는 육인의를 따라서 떠나기로 한다.

이제 궁가쪽 업무는 궁원수에게 몰빵

 

 

막둥이는 형수님이 알려준 민간요법 시행중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지는 찬 바닥에 누워있으면서 어아보고 얼른 일어나라고 하는거 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쓰던걸 선물로 주겠냐 궁원하 바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어아 진짜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신혼 첫날밤에

 

궁원함은 채찍플

궁원하는 심장플

 

이렇게 하는건가? 푸핰ㅋ

 

그래도 궁원하는 아직 청소년인거 같으니까 얘네 결혼하려면 좀 있어야겠지..ㅋ

 

 

니들이 비밀이래봤자 부모님은 이미 알고 있다 솔직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원하 21화때까지만해도 형수님한테 그.여.자.라면서 뒷담깠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많은 생각이 교차했던 장면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 약한건 그렇다 쳐도

벼루의 먹 냄새요??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 뜻밖의 먹 페티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이제 궁원수는 벼루플 하는건갘ㅋㅋㅋㅋㅋ

궁원수가 벼루 먹 냄새 킁킁 맡으면서 먹르가즘 느끼다가 성우한테 들켜서 수치플 당하는거 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부부싸움하다가 성우가 빡쳐서 벼루 던졌는데 먹 냄새맡고 갑자기 흥분한 궁원수가 성우를 침대로 안고 가서 그대로 읍읍..!!

 

근데 궁원하 18살이었구나 ㅋㅋ

아니 그럼 궁원함은 도대체 몇살임? 혹시 나이 나왔는데 내가 놓친부분이 있었나??

궁원수가 24살이고 나이텀 생각하면 대충 21살쯤이 이상적이려나? 안그래도 성우랑 또래인거 같았고 ㅋㅋ

캡쳐는 안했던거 같지만 10화 초반대에 궁원수 엄마가 성우보고 1년에 애 하나씩 낳으라고 했었는데

존나 양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는 3년에 하나씩 낳았으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유식한 말을 썼지만 눈치없이 바로 알아챈 궁원하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독심술 쓰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만으로도 다 알아듣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꺼번에 하던갘ㅋㅋㅋ 저렇게 말하고 또 셋이 챱챱 안기는게 뻘하게 웃김ㅋㅋㅋ

 

 

ㅇr.. 차라리 평생 기억 안나게 하던가..

막판에 기억 찾는거 뭔데..ㅠ

 

둘 다 눈물 참는데 존나 마음 찢어짐 ㅠ

 

다시 회상씬이 나오는뎈ㅋㅋㅋㅋㅋㅋ

십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 때 둘이 도라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원수는 그렇다쳐도 어서 니는 진짜 왜 그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왕이면 ㄹㅇ 셋이 사는 엔딩이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 ㅠ

 

이때가 행복했지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뽀까지 했던 사이인데 존나 매정했던 궁원수 새끼님

 

다시봐도 존나 심장아파,, 샤오팡즈,, 흑흑,,

 

몇화 더 해서 둘이 정당하게 경쟁하고 메인커플 좀 더 꽁냥대는 장면 좀 나왔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다.

그러고보니 궁원수가 암영존주 누명 벗는것도 걍 생략됐고..ㅋ

 

성우의 진심처럼 어서는 이제 그 여자애랑 잘되겠지,,

 

아니 어서야 너 안괜찮잖아..ㅠ

시발 존나 슬퍼..

 

말일도 존나 불쌍하다.

영웅처럼 모셔왔던 문주가 어릴때부터 사랑하는 성우를 위해서 인생을 걸어왔던걸 쭉 지켜봤는데

결국 결과가 이렇게 되다니,,

 

아니 근데 저기 궁원수도 위☆셩☆요 외쳤던 곳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나무 없는 대나무숲이야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째는 족같은 궁씨집안에서 벗어나 자유를 만끽하는 중

 

얘네가 메인커플 키스씬보다 낫다

 

사실 이 드라마에선 맨 처음에 꿈꾸는 것 처럼 나오는 게 있긴한데 귀찮아서 리뷰에는 넣지 않았었음(인성;)

아무튼 21화에 막둥이랑 어아 키스씬이 나왔었는데

이제보니 첫째가 제일 키스 못함

 

 

드디어 대망의 메인커플 엔딩씬

마지막화라서 짤을 열심히 만들어보겠다고 한 겤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나오기 전에 이미 짤을 백개 이상 만들어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나마나 자신을 선물로 주겠다는 소리

존나 식상하군

 

기왕이면 걍 궁가 줘버리지

 

어느새 자뻑학원에서 자뻑스킬을 배워 온 궁원수 새끼님

아니 근뎈ㅋㅋㅋㅋㅋㅋ 저기서 촛불 넘어가다가 옷 태워먹었으면 존나 노간지였을듯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샤오팡즈 때문에 마음을 놓을 수 없는 궁원수 새끼님

ㄹㅇ 방금전까지 웃고 있었는데 성우가 샤오팡즈 얘기 하자마자 정색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다른 여자한테는 눈길 줘도 되나여?ㅋ 푸핰ㅋ

성요 존나 케미킹인데 시즌2 나와서 여자랑 바람피는거 보고 싶닼ㅋㅋㅋㅋ

궁원수가 의원 차려줬는데 환자 고치려고 신약 개발하다가 잘못해서 자신이 바보가 되고

잘생긴 여자랑 바람나는거야.

그 사람은 성우 덕질하고 싶어서 궁원수 첩으로 들어오고 둘이 작정해서 궁원수 멕이는 병맛 스토리면 존잼일듯ㅋ

남한(나만) 재밌나? 북한은 재미없나? 푸핰ㅋ

 

 

드디어 속마음을 제대로 말하는 궁원수 새끼님,,

 

표정만 보면 데스노트로 곧 죽여버릴것 같은데..

 

비녀 말고 궁가를 달라니깐

 

ㅋㅋㅋㅋㅋ 십삼왕자가 비녀 꽂아준걸 보고 감명받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바보라고 하니까 기분이 묘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근데.. 22화 중반부터 죽네마네 지랄쌈바에바 난리쳤던거에 비하면

최종보스도 되게 쉽게 잡은 편이고 궁원수도 딱히 데미지 입은 게 없고 뭐가 생사를 함께 했는지 모르겠음ㅋㅋ

아니면 9화때 얘기하는건가??ㅋㅋㅋ

 

 

막 제정신 찾았을때와 비교하면 상당히 조신해진 궁원수 ㅋㅋㅋ

근데 또다시 마음을 숨겼다가는 성우가 ㄹㅇ 죽여버릴것 같은 표정이라서 저렇게 말한게 아닐까(농담)

 

이거야말로 련련강호를 한번에 요약해주는 장면이라고 생각합니다.

 

" 당신이기만 하면 어떤 모습이라도 다 좋아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때 바보인 게 더 좋다고 했으면 반응 어땠을지 궁금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다시 바보 연기 했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은 이렇게 떴지만 들리는건 위에랑 별 차이 없어보이던데

몰라 일단 쌍욕은 안했겠지 머 ㅋ

 

키스씬을 마지막으로 끝ㅋ

 

마지막화라고 나름 존나 열심히 했는데 ㄹㅇ 하루를 다 날려버렸넼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초반에 병맛인줄 알고 인생 중드라 생각하고 팠다가 중반부터 진지빨아서 실망하긴 했는데

그래도 끝까지 보고 나니까 나쁘지는 않다.

내가 한편씩 봐서 고구마라고 느낀것도 있지 싶고ㅋㅋ 몰아서 보면 글케 고구마는 아닌듯

24부작이라 중드치고는 짧은 편이고 중드 입문작으로 보기에도 ㄱㅊ다고 생각함.

'덕질 > 중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세총비 2화  (0) 2020.02.23
쌍세총비 1화  (0) 2020.02.23
련련강호 23화  (0) 2020.02.18
련련강호 22화  (0) 2020.02.16
련련강호 21화  (0) 2020.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