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중드

쌍세총비 2화

고형이 2020. 2. 23. 23:48

역시나 얕은 수를 눈치채고 쉽게 함정을 돌파한 남주 ㅋ

 

오 겨우 2화째인데 존나 과감하군 ㅋㅋㅋ

 

 

아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이 자식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입맞추는거보다 목에 먼저 입 대는거 존나 쩐다 ㅋㅋ

 

에잉 아쉽내 ㅋ

 

소단이는 큰형님이고 나발이고 모름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갈때 저러고 나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놈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시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본인이 설치한 함정에 본인이 당하는 소단쓰ㅋ

 

 

진짜 쟤도 극한직업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새 눈치백단이 된 경심이 ㅋㅋ

 

아버지와의 대화를 회상하는 단아.

애초에 원하던 혼인이 아니라 그런가 안쓰러움.

 

곡단아를 8왕야와 혼인시킨 이유는 대왕야를 황태자로 만들기 위해서였나봄

 

 

경심은 어젯밤 8왕야와 결국 첫날밤을 치르지 못했다는 것과

대왕야가 왔다가 돌아갔다는 사실을 말함.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잘 따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떻게 말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래도 곧 들킬거 같은데 ㅋㅋ

 

소단이 그냥 인간인데요..

 

 

ㅋㅋㅋㅋㅋ 남주 되게 함정인거 알면서 받아들이는 타입인가 ㅋㅋ

 

첩자인걸 알면서 첩실을 들이고 그들에게 왕비와 첫날밤을 치르지 못했다는 정보를 흘린 이유는

묵혁회의 약점을 잡기 위해서라고 하는데

그럼 지는 하는게 뭐야

 

이와중에 존나 금손 ㅋㅋ

 

 

한편 왕비에게 인사드리러 온 첩들은 예상대로 존나 싸가지없는 새끼들이었음

 

대놓고 저렇게 말하는 인성 ㅋㅋ

 

어그로 정점을 찍다가

 

단아에게 발목 태클샷을 걸고 자빠뜨리는데

그게 지들 함정을 파는 일이 되어버렸다 ㅋ

소단이로 돌아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녀 존나 좋아하는거 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사이다 멕이겠네 ㅋㅋ

 

서열 0위 일찐짱 포스 ㅋㅋ

 

존나 리얼파이트의 달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구역은 내가 먹는다 ㅋ (아님)

 

 

남주 되게 인소남주같은 느낌이네 ㅋㅋ

너 같은 여자는 처음이야. 이런건가 ㅋㅋㅋ

 

남주 이미 소단에게 반한 느낌

 

뭔가 이유가 있어서 그랬겠지??

 

 

지난화에 살짝 나왔던 나쁜놈들은 주인님에게 진혼주를 찾게 하라는 지령을 받음

 

 

소단이는 이곳을 뜰 생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성보소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에 그래놓고 또 담 넘을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앗,, 근데 걸려벌임 ㅋ

 

도망 못칠거 같은데

 

경심이 그새 아가씨 다루는 짬바가 엄청 늘었음ㅋㅋ

 

애초에 소단이가 예의차리는게 무리인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고 내려오는데 또 넘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단아로 돌아오나?ㅋㅋ

 

 

8왕야는 태후마마랑 사이가 안좋나봉가

어쨌든 조만간 보답하러 찾아뵐건가봄

 

이때 단아가 8왕야를 찾아오는데

단아도 존나 답답할듯ㅋㅋ 자기가 다른 인격으로 있을 때 어쨌는지 기억도 안 날 테니 ㅋㅋㅋ

 

8왕야는 소단이가 아닌 단아일때의 모습일때는 흥미를 못 느끼나봄

대놓고 존나 하품함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 내가 괜히 머쓱ㅋㅋㅋ

 

 

왕야의 저런 반응 때문에 단아는 하녀와 단둘이 친정에 가기로 함

 

 

친정에 간 단아는 왕야의 총애를 못받았다고 벌받음 ㅠ

 

존나 너무하네 잔인한 새끼들;

 

 

왕야는 여전히 곡씨집안이 쇼하는거라고 생각중

 

 

결국 또 혼절했다가 깨어났을 때 소단이로 돌아왔는데

바늘로 고문당한데다가 물벼락까지 맞은 상태라 개겨보지도 못함 ㅠ

 

마침 등장한 남주

 

곡씨 부부 존나 가증스럽네 ㅡㅡ

아무리 서출이라도 그렇지 저렇게 학대해놓고는 아닌척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소단이 반응 족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야 되게 뭐랄까, 일을 수습하는 능력이 뛰어나네 ㅋㅋ

 

시밬ㅋㅋㅋㅋㅋ 이와중에 마초남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간지쩌넼ㅋㅋㅋㅋㅋ 죽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왤케 극단적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뒤로 쫄아서 조용히 있나 싶었는데

여전히 할 말 다하는 소단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발 부동산 중개업자라 그런가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들이 온 구린곳은 태후마마의 별장이었음ㅋㅋ

 

이때만 해도 일코 잘하나 싶었는데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그렇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본성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첩들하고 리얼파이트 떴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로만 명심하겠지

저러고 바로 사고친다에 500원 건다 ㅋㅋㅋ

'덕질 > 중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세총비 4화  (0) 2020.03.04
쌍세총비 3화  (0) 2020.02.25
쌍세총비 1화  (0) 2020.02.23
련련강호 24화(完)  (0) 2020.02.22
련련강호 23화  (0) 2020.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