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중드

쌍세총비 7화

고형이 2020. 3. 12. 13:38

시작은 너무 합성같은 장면,,ㅋ

 

화살을 쏜건 어둠의 조직이었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상황에서도 듣고 싶은대로 듣는 묵연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귀신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둑☆

 

끼야아아아앍!!!!!!!!!!!!!!!!!!!!!!

 

ㅋㅋㅋㅋㅋ 요란스럽게 떨어진거 치고는 존나 멀쩡함 ㅋㅋ

 

ㄹㅇ 뒤질뻔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보니까 묵연성이를 현대로 데려가서 발마사지사로 키우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다.

 

소단은 자객을 보낸건 묵혁회가 아니라고 생각함

 

헠ㅋ 여기서 설마??ㅋ

 

저 좁은곳을 꾸역꾸역 들어가서 눕겠다는 의지의 묵연성이,,

 

역시 아직은 몸이 아픈 소단이

 

역시 야매 처치법으로는 무리였다능

 

으 진짜 밉상이다,, 환자 안고 오는거 안보이나,,

 

역시,, 느끼한 대사를 치지 않으면 묵연성이가 아니제!

 

사실 소단이 그렇게 위독하진 않지만 혁회를 잡기 위해 일부러 소단이 위독하다고 소문을 키우기로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부끄러운 말을 아무렇지 않게 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독하다는 소문이 나야 하기 때문에 소단이도 아픈척을 잘 해줘야하는 상황

 

사극보면 맨날 불쌍한건 아랫것들,,

아무리 봐도 위독한 상태는 아니지만 결국 눈치껏 발닦개가 됨 ㅠ

 

역시나 빠지지 않고 질투하는 왱얘 ㅋ

 

그럼 여자에게는 관심가져도 되나여?ㅋ 푸핫ㅋ

 

소단이 흐뭇ㅋ

 

ㅋㅋㅋㅋㅋㅋ 기껏 시키는대로 했는데 존나 허무함 ㅋㅋㅋ

 

정현이에게도 소단이가 위급하다는 소문을 퍼뜨리라고 시키는 왱얘

 

어느새 단아로 영혼이 돌아오고. 단아는 소단이가 자신을 용서했다는 소식을 듣고 마음을 푼다.

둘이 화해해서 다행

 

하지만 혁회가 자객을 보내서 자신까지 죽이려 했다는 소식에 마음이 아프다,,

신지라레나이,,

 

묵연성이가 건넨건 역시나 가짜 진혼주였음

 

말과 다르게 단아를 해친 어둠의 조직에게 화가 난 혁회

 

그런 혁회에게 주술을 거는데,,

문양이 되게 까리하군,,

 

 

삐샤도 혁회가 8왕야 부부를 해쳤다는 소식을 듣고 빡침

 

범죄자들은 꼭 저런 말을 하지,, 증거가 없다고,,ㅋ

 

이때 황태후가 찾아와서 혁회를 처벌하라고 하는데

중립기어 넣는 삐샤,,ㅋ

 

읭..? 잘나가다가 왜 8왕비를 모함하죠,,

 

아니 저기요,, 갑자기 왜 가만히 있는 단아한테 뭐라하셈

 

ㅁㅈ 첩자였으면 연성이를 구해줬겠냐

딴소린데 이때 캡쳐보고 삐샤 코피난줄,,

 

과연 공정하게 처리할까요..?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묵연성이는 단아가 위급한것처럼 국어책 연기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가슴도 아무렇지 않게 만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분위기가 숨겨왔던 나의 어쩌고

 

아니 아무리 꾀병부리는거라지만 그래도 아직 환자인데 ㅋㅋ 저래도 되나?ㅋㅋ

 

ㅋㅋㅋㅋㅋ 여자 존나 많이 만난줄 알았는데 의외네 ㅋㅋ

아니다 오히려 처음인데 저렇게 키스 잘하는게 더 발림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단이 ㅈㄴ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요 당연하죠 네네치킨

 

다 좋은데 눈썹이랑 털 민 흔적 너무 시강..

 

ㅋㅋ 공정하게 처리한다더니 이전 왕조의 역적 소행이라고 뒤집어씌우는 삐샤,,ㅋ

 

저 일로 민심도 안좋을텐데 멋대로 저래도 되나,,?ㅋ

법대로 처리했다면서 일방적으로 통보하는 삐샤,,

 

그렇게 고생했는데,, 존나 허무하군,,ㅋ

 

저렇게 된 사정을 모르는 소단은 왱얘를 놀릴 생각중,,ㅋ

 

놀라게 해주려고 했으나 오히려 쟤들이 놀람ㅋㅋ

 

갑자기 진지먹는 왱얘

 

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읽고 경심이 나가려는데 저렇게 막는거 보고 족터짐 ㅋㅋ

어쨌든 경심이 나가고 나서

 

혁회를 잡기 위해 왕비까지 고생시켰는데 일이 잘 안풀려서 미안하고 속상한 연성

 

해맑은 소단이는 아무렇지 않아함ㅋㅋ

 

 

태자 책봉을 앞두고 상황이 더 안좋은건 혁회,,

어둠의 조직 애들에게 단아 애비를 찾아가라는 말을 듣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히 섹드립 치는거 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뭇)

 

 

장인어른을 찾아간 혁회는 단아를 이용하자는 제안을 듣고 망설이다가 받아들인다.

그리고 곡강림이 계획을 알려주는데 시청자들에게는 안알랴쥼ㅋ

 

오랜만에 밖에 나와서 기분좋은 소단이

 

쉬발 자가격리중이라 못나가는데 존나 부럽다 시발 적어도 내일 코로나 검사받고 음성뜨기 전까지는 못나가는데

존나 시발 내일 음성뜨겠지? 확진되면 어쩌지 시발 니비 좆같은 코로나 새1끼

 

ㅋㅋㅋㅋㅋㅋ 진짜로 불사조 되는 전개면 재밌겠다 ㅋㅋ

어차피 병맛드라마인데 머어땨용ㅋ

 

단아는 자객을 보낸 게 혁회 오래비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안심 등심 스테이크

 

족같은 첩실 새1끼들이 만나자는 말에 처음엔 코토와루 했지만

오래된 그림을 가져왔다는 말에 만나기로 함

 

그 오래된 그림의 정체는 무엇일가,,ㅋ

 

'덕질 > 중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세총비 9화  (0) 2020.06.21
쌍세총비 8화  (0) 2020.03.14
쌍세총비 6화  (0) 2020.03.11
쌍세총비 5화  (0) 2020.03.10
쌍세총비 4화  (0) 2020.03.04